f
728x90
반응형

레진아트만들기 집에서 부업으로 부수입 얻기

 

취미로 만든

레진공예 작품을 수공예 플랫폼에서

판매를 하고 싶은데

꼭 레진 자격증도 필요한가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판매를 원할 경우

자격증이 필수는 아니지만...

 

사람의 마음이라는 게

유명해지고 공인되기전까진

쉽게 믿지 않잖아요~

 

저는 다른 수공예품을 구입할때도

자격증이 있다면

확실히 신뢰가 가더라구요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 만든 거랑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만든거랑

실제 차이도 있겠지만,

자격증쪽에 솔깃할 것 같거든요

 

저같은 경우도

레진 자격증 취득해서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자격증이 없어도

판매는 되겠지만

그래도 사람일 모른다고

나중을 위해서...공방 창업이라던가,

강사 출강, 클래스 운영 등...

한번쯤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요즘은

취미생활하면서

돈 버는 게 대세잖아요

힐링도 하고 돈도 벌고!

 

저는 

레진아트만들기를 통해

집에서 부업으로 부수입 얻고 있는데요

 

처음엔

단순 취미로 시작한거라

이렇게 판매까지 하게 될 줄 몰랐지만

전문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배우니

점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레진아트만들기를 통해

돈 버는 법 공유해드릴게요~^^

 

 

직장에 다니면서

퇴근후에 할만한 취미활동을 찾아보다

악세사리를 만들 수 있는

레진아트를 발견했어요

 

알아보니

레진아트 이용해서

제작 가능한 소품들이

무궁무진하더라구요

 

직접 만들어서 소품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 알아보다

눈에 들어온 곳이 있었는데요

 

제가 수강한 기관은 단순히

레진아트를 취미로 배우는 게 아닌

수입원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창업이나 부업 관련 지원을

다양하게 해주는 곳이예요

 

 

그러다 보니

배우면 배울수록

부업에 대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레진아트 한 과목만 신청해도

개설되어 있는 20여 가지 

수공예 전 과목도 모두 오픈되어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레진아트만들기 하면서

다른 공예로 판매 범위를

넓히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지금은

비즈공예도 배우면서

비즈 악세사리 제작에

푹 빠졌답니다 ㅎㅎ

 

 

일단 수강신청을 하면

레진아트만들기에 필요한

초도세트를

무료로 보내주는데요

 

램프, 레진, 몰드, 팬던트,

글리터, 목걸이체인, 부자재 등

제가 따로 구매할 게 없을 정도로

든든하게 챙겨주셔서 편했어요

 

안 그래도

어디서 뭘 사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런 걱정 없이 받자마자

바로 수강 시작했네요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 위주로

골라 배우기 때문에

완성 후 착용하거나

선물하기도 좋고

바로 판매해도 될 정도더라구요

 

귀걸이, 목걸이, 반지 같은

악세사리는 물론이고

소주잔, 그립톡, 케이스,

머리끈, 브롯치, 키캡 등

다양한 소품 제작이 가능하기에

레진아트가 처음인 저도 금방

전문가 실력을 갖출 수 있었어요

 

그렇게

3개월 정도 

퇴근 후에 틈틈이 연습해서

레진아트자격증도

취득 완료했답니다

 

 

자격증 취득 후에

관심 있었던

온라인 판매에 도전했는데요

 

따로 사이트나

스토어 개설 없이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

아트픽샵에 작품을 등록했어요

 

여기다 등록하면 자동으로

네이버 쇼핑, 옥션, 쿠팡 등

국내 100여 개의 대형 쇼핑몰에

연동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알아서 주문이 들어오고 결제까지 되거든요!

 

레진아트만들기 말고는

제가 따로

신경 쓸 부분이 없던데요~?

 

 

판매와 병행하면서

저는 종종 기관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방 임대 서비스 이용해서

원데이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어요

 

홍보마케팅 특강 듣고

SNS에서 수강생들 모집해서

2시간 정도 

악세사리 만드는 클래스인데

보통 2명만 수업해도

8만원 이상의 수익이 나오기에

참 쏠쏠해요 ^^

 

 

처음엔

판매까지 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들긴 했지만

레진아트만들기의 기초부터

고급 기술까지 배우니까

완성된 작품 퀄리티도 보장돼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일단 시작이 반이라고 하잖아요

손재주 없는 저도

저도 이렇게 시작해서

부수입 벌고 있답니다 :)

 

관심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일단 레진아트 무료 샘플강의 신청해서

체험해보세요~

 

레진아트 무료 샘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쓰고 아카데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