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40대전업주부에요

아이들이 어렸을때야 하루종일 정신없이

뒷치닥거리하느라 바쁘게 보내었지만...

아이들이 어느정도 성장하고 나니

집안일 하고나면 여유시간이 좀 생기더라구요

처음엔 이런 시간들이 너무

좋아서 tv다시보기나 동네 엄마들과

수다삼매경에 빠지는 등 정말

영양가없이 마냥 시간만 보냈었는데요

 

 

그러다 이렇게 무의미한 하루를 보낼게 아니라

뭐라도 배워보려 했지만

돈이 들다보니 할수가 없고...

그래서 적으나마 돈벌이가 될만한 일로

주부가 할수있는일이 있나하고 찾아보다가

저처럼 전업주부에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일을 하고 있는

어느 주부님의 글을 우연히 보게되어

마케팅전문교육기관을 알게 되었어요

 

 

 

         

 

 

 

집에서 돈될만한 일을 시작해보려 한다는건

정말 소소하게나마 벌려고

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이곳이 어떤곳인지

어떤일을 어떻게 하고 돈을 버는건지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지

실제로 이일을 하는분들은 수입이 어떻게 되는지

정말 믿을만한 일인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아보고

내가 해도 충분히 할수있겠다 하는

확신이 생겨

타이핑부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혹시나 저처럼

집에서 부업하실분 있다면

먼저 시작해본 경험자로써

도움이 되고자 제가 7개월째 일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원이 되는

타이핑부업에 대해서 솔직하게 남겨봅니다

 

 

 

 

 

 제가 타이핑부업으로 하고 있는일은

많은 시간 일할 필요없이

하루 한 시간정도 타자만 쳐서 글을 작성한뒤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일은 모두 끝이나구요

이렇게 올려둔 글들로 인해 자동적으로

수익을 얻게 되는 일이에요

 

 

글을 써서 올리는일이라고 해서

별다르게 글솜씨가 있어야 하는것도 아니구요

컴퓨터 또한 능숙하게 다룰줄 몰라도

상관없거든요

 

 

제가 배운 기관에서

저처럼 컴맹에다가

생전 처음 인터넷으로 돈버는일을 하는

초보자인 주부도 충분히 글써서

돈벌수 있도록

타이핑 부업하실분들이 쉽게 따라하실수 있을 정도로

일하는 방법이나 글쓰는 방법

그리고 노하우까지 모두 알려주거든요

 

 

 

 

 

저는 타이핑부업을 시작한지

7개월째 인데요

컴퓨터를 이용해 글을 작성한뒤 인터넷에

올리는 일로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이상의 돈벌이가 되어

하루 평균잡아 5만원정도의 일당이 생겨

월130만원 가까이 벌고 있어요

저같은 경우 보통 하루에 한시간 남짓

일을 하고 있는데요

한시간 일하고 하루 일당 5만원이라 하면

시간대비 다른 알바시급에 견주어 봐도

고소득알바임엔 분명하죠?^^

 

 

이렇게 매일 꾸준하게 다양한 종류의

글을 써서 많이 올리면 올릴수록

인터넷상에 제 글들이 많아지기에 그만큼

사람들에게 보여질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제 수익도 점점 올라간다는 거에요

 

 

제가 하고있는 타이핑 부업은

꾸준하게 글만 써서 올리면

자동으로 수익이 발생하는 자동수익구조의

일이거든요

 

 

그리고 일거리가 없으면

아무리 돈벌고 싶어도 벌수없는거잖아요?

이런것도 전혀 걱정할 필요없는것이...

제가 일하고 있는 교육기관에서

제가 일하는 동안은 언제까지라도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기 때문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싶은 것을 골라서

제 블로그나 기관에서 제공해주는 카페에

타자쳐서 올리기만 하면 제 할일은 모두 끝이난답니다^^

 

 

이렇게 제공받은 일거리에 대해

소개나 후기글 형식의 홍보글을 작성해 올린뒤

제 글들에 정보를 얻은 사람의

방문 유입으로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제가 7개월째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

제가 인터넷상에 올린 글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조회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에 따라 제 수익도 역시

올라갈수밖에 없거든요

그러니 글 하나만 신경써서 작성한뒤

올려두면 수익은 저절로 발생하구요

 

 

유입건수가 한건만 발생해도

최소 8000원이니까

5건 발생하면 최소 40,000원....

그렇기 때문에 얼마나 타자알바를 꾸준하고

성실하게 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느냐에 따라서

제가 타이핑부업으로 벌어들이는

수익차가 생기는거에요^^

 

 

 

 

 

집에서 혼자 하는 프리랜서의 일이기 때문에

강압적이거나 누구 눈치볼일 없는 일이지만...

처음 하루 한시간 일하는건데

그걸 못할까봐?...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해보니 만만치 않은 일이더라구요

일자체가 어렵다는게 아니라

일에 대해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다보니

혼자 시간조절 해가며 꾸준히

한다는게 정말 자기와의 싸움인것

같더라구요

가끔씩 하루 이틀 미루게 되고...ㅠㅠ

 

 

그렇기 때문에

타이핑 부업하실분!

만약 해볼까 하신다면 별다른거 없어요

그저 묵묵히 꾸준하게 할수 있다는 의지만 있으면

충분히 하실수 있답니다

 

 

글 몇개 써서 인터넷에 올린뒤

수익이 빨리 나지 않는다고

글쓰는것도 자꾸 미룬다거나

아니면 중간에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내가 원하고 만족할만한 수익을 분명 얻을수 있는 일이구요

꾸준히 매일 거르지않고(될수있는한!) 글써서

인터넷상에 내 글들이 쌓이게 되면

더 많은 수익도 충분히 벌수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지금 돈벌수 있는

이글을 작성하는 것처럼

자신있게 타이핑 부업으로 알바추천을

하는 것이랍니다

 

 

 

 

 

그리고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들도

기관에서 자체 개발한 것들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일거리 끊길 위험이 전혀 없고

하루 한시간 남짓 투자로

돈을 벌수있으니

안하면 손해잖아요?^^

 

 

더군다나 글써서 올린 글들을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오래전에 올린글들이라 하더라도

제 글로 유입되는 수수료 또한 모두 빠짐없이

제 월급으로 들어온답니다

 

 

제가 7개월째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

일하는 시간대비 고소득의 일이에요

하루 한시간 남짓 투자해서

꾸준히만 한다면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수익을 얻을수 있는 일이구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점은...

가장 편한 내 집에서 속편히 맘편히

사람상대할 필요 전혀 없이 집안일이며

아이들 전부 내 손으로 챙겨가며

할수있는 일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와 같은 일을 하시는 분들중엔

50대,60대 주부님들도 계시는데...

그분들은 자녀들이 성장해서 여유시간이 많으시기에

하루 3~4시간씩 일을 하시면서

월300만원 이상 벌어가고 계시거든요

15년업력의 저처럼 일하는 사람들을 많이

배출시킨 곳이기 때문에

저역시 안심하고 일을 시작할수 있었고

지금 역시 일하는 내내

돈을  잘 벌고 있는지

일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

관리와 지원을 꾸준히 받고 있어서

든든함을 느끼면서 타이핑 부업을 하고 있답니다^^

 

 

저역시 처음 시작하고 첫달엔

올린 글들이 얼마 안되다보니

수익이 적었었는데요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니 수익이 점점 올라서

5개월째부터는 130만원 가까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40대의 적지않은 나이에다가

컴퓨터 또한 다룰줄 모르고

인터넷을 상대로 하는일이 처음인 초보자인 제가

이렇게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수 있었던건...

타이핑부업을 어떻게 하는건지

제대로 방법을 배울수 있어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집에서 안정적으로 맘편히 일할수 있도록

일거리 제공은 물론이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니

저는 평생직장 개념으로 평생

오랫동안 부업아닌 직업으로

해볼 생각이랍니다~^^

 

 

 

 

 

시간이나 공간에 대한 제약없이

컴퓨터나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으로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할수있는 일이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만

일하면 되는일인데다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모두 정당한 댓가를 받을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저는 꽤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타이핑 부업하실분들을 위해

먼저 이일을 시작한 사람으로 경험담을

적어봤는데요

제가 7개월째 하고 있는 부업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시작하시기 전에

어떤일을 하고 돈을 버는건지

내가 해도 충분히 할수 있는 일인지

꼼꼼히 알아보세요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둘테니

방문하셔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볼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타이핑부업하실분 시작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타자알바 경험을 솔직하게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