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요즘 켈리그라피배우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사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제 주변에 있는 지인들이

왜들 그렇게

캘리그라피~캘리그라피~하는지

직접 해보니까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하면 할수록 묘한 매력이 있는

켈리그라피배우기 인데요

제가 본격적으로 켈리그라피를 배운지는

벌써 2개월이 다 되가네요

 

저는 집에서 동영상강의를 보면서

켈리그라피배우기를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문화센터 특강을 통해

켈리그라피를 접했었는데...

그때 흥미를 느껴서 본격적으로

배워보기로 마음먹게 되었었어요

 

 

 

그러다 알게 된게

이게 전문 자격증도 있는 분야더라구요

켈리그라피 솔직히

무료한 직장생활외에 좀 색다른

단순 취미생활로 삼아 배워보려고 했던거였는데

자격증까지 있다고 하니

솔깃하게 되더라구요

 

선택을 잘한거같다는 생각도 들면서,

한편으론 켈리그라피로 부업도 할 수 있고

전문강사로 수익활동도 할 수 있고

공방창업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이왕 배우는거 자격증까지

취득해보자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제대로 캘리그라피를

교육하는곳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저역시도 처음엔 학원을 알아봤었거든요

켈리그라피배우기로 자격증까지

취득해서 수익활동을 하겠다는

제 의지를 꺽는 건 바로...

수강료가 90만원 정도...ㅠㅠ

엄청나더라구요!

 

그래도 제대로만 배워두면

수익은 확실한 일이라

한번 투자해볼까?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과연 내가

비싼 수강료를 지불하고 꾸준히 학원을

다닐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왔다갔다 하는 시간에

퇴근후 강의들으러 일주일에 몇번씩

몇개월동안 과연 제대로 다닐 수 있을까 하면서

솔직히 자신이 없었기 때문에...

그리고 비용부담이 너무 커서...

그래서 학원에서 켈리그라피배우기 하는건

과감히 포기를 했어요

 

 

 

그래서 시간을 들여서 꼼꼼하게 찾아보고

저렴하게 켈리그라피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어

요즘은 온라인강의로

켈리그라피배우기를 하고 있답니다

직장다니면서 배우기 시간도 딱 좋구요

몇번이고 되돌려 볼 수 있기 때문에

복습이나 실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한달 수강료 90만원 정도 되는

비싼 학원에서 배우지 않고,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배울 수 있으니까

맘이 편해서 그런지

제가 봐도 실력이 나날이 느는거같은데요

이렇게 집에서도 편히 배우면서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캘리그라피 교재부터 시작해서

재료까지 택배로 무료로 배송해주니까

수강료도 저렴해서 마음에 드는데

재료비에 따른 비용도 절감이 되니까

너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

 

만약 켈리그라피배우기를 하실 생각이라면

저 처럼 온라인으로 배워보는거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는 평일에서 온라인강의로,

주말에는 오프라인강의로

자격증 과정을 배우고 있는데요

평일엔 집에서 동영상강의 보면서 배우고

주말엔 오프라인강의에 참석해서

혼자 공부하면서 궁금했던거나 몰랐던거

전문강사님에게 직접 배울 수 있으니

저는 아주 좋더라구요~~

 

제가 전문 자격증 과정을 배우고 있는

교육기관에서는

캘리그라피동영상강의를 샘플강의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샘플강의라해도 전문 자격증 과정 중

한강의를 통째로 볼 수 있거든요

 

캘리그라피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나중에 부업으로

캘리그라피 주문제작 의뢰를 받아

돈 벌어보려고 해요

종이하고 붓이나 펜만 있으면

하나 뚝딱 써주고 몇만원씩 벌 수 있기 때문에

진짜 돈되는부업이더라구요~~

하루라도 빨리 수익활동을 하고 싶어

요즘 열심히 배우고 있답니다 ^^

 

 

 

더군다나 제가 요즘 켈리그라피배우기를 하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는

자격증을 취득하기만 하면

곧바로 취업지원을 해주거든요

 

교육기관에서 자체 운영하고 있는

취업지원센터에 바로 연결을 시켜줘서

창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

부업을 원하는 사람들,

전문강사로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의

성향에 맞는 정보들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자격취득후 수익활동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고 있답니다 ~~^^

 

 

 

단순히 취미삼아 하려는게 아닌

부업이나 창업이 목표라면

세무, 법률적인 정보부터 시작해서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홍보물 제작하는 방법,

고객관리하는 방법 등...

필요한 모든 정보들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켈리그라피배우기만 열심히 하면

돈벌기는 걱정이 없답니다

 

그리고 요즘 자격증이 아닌

단순 수료증을 발급해 준다거나,

비공인자격증을 발급해주는게 아니라

교육부에서 인정해주는 자격증을

발급해주거든요

 

 

 

아직 배우는 중이지만

그동안 캘리작품들 만들어 놓은 걸

주변에 선물로 줬더니

반응이 아주 좋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더 신나게 배우고 있어요 ^^

 

캘리그라피 관련교육기관

정말 많은 곳이 있지만

다수의 교육기관이 제대로 된

자격증을 발급 안해주는 곳도 많으니

확인하시고 시작하시는게

무엇보다 중요해요!

 

제가 요즘 켈리그라피배우기 하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샘플강의와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켈리그라피배우기 자세히 알아보기

취업,창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