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취득하는거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2개월이면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취득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하려는건

취업을 하기 위함이잖아요?

 

요리수업을 통해서

오감발달과 집중력, 창의력 발달 등

다양한 교육효과가 있기 때문에,

내 아이 홈스쿨을 목표로

자격증취득을 하는 분들도 많지만

거의 대부분은 수익활동을 위해

자격증을 취득하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같은 이유로 방과후교사를 목표를 두고

방과후자격증을 취득했답니다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종이라

그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주 2~3회, 1~2시간의 근무시간으로도

주 5일 일하는 직장인만큼의

월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만큼 지원률 또한 상당히 높구요

그렇기 때문에 자격증을 취급하는 기관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많은 교육기관중

어디에서 시작을 해야 괜찮을련지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요

취업이 목표인 자격증이기 때문에

저는 교육프로그램도 물론 중요하지만,

취업지원을 얼마나 어디까지 해주는지를

기준을 두고 교육기관을 알아봤었어요

 

 

 

다양한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교육기관들 중에서

제가 선택한곳은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인데요

 

이곳은 나라에 특허를 받은

교육시스템이나 취업지원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여러가지 다양한 취업지원사항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좋았던 건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이었는데요

제가 교육기관을 알아보면서

다른 교육기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원사항이라 특이했던 부분이었답니다~

 

 

 

이론적으로 아무리 완벽하다 해도

실전에서도 완벽한건 아니잖아요?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시험

만점이라해도 만점짜리 수업을 할 수 있는

강사가 되는건 아니기에...

 

실제 수업에서의 경험이

곧 나의 수업노하우가 되는건데

제가 방과후자격증 취득한 이 교육기관에서는

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는

유일무이한 교육기관이네요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발급해 주는 곳이라 해서

모든 기관이 보조강사실습을 할

기회를 주는것은 결코 아니더라구요

 

 

 

제가 교육받은 이곳은

16년의 오랜 업력이 있는 곳으로

실제 현직에서 활동중인 교사들의

상당수가 이곳 출신일 정도로

수많은 교사들을 배출했어요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을

진행시키기 위해서는

학교와 연합이 있어야 하는데...

현재까지 수천명의 현직 방과후교사들이

전국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곳에서

보조강사체험을 지원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이곳만의 특별한

취업지원서비스가 마음에 들었구요

그래서 좀 더 확실하게 확인해보고자

수강신청 하기전에

먼저 무료강의를 신청해서 들어봤었답니다

 

아무리 취업지원이 완벽하다 할지라도

교육프로그램이 저랑 맞아야 하잖아요?~^^

 

어떤 교육프로그램인지,

어떤 취업지원사항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료강의이기 때문에

신청해서 들어보시면

교육기관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자격증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방과후자격증을 취득한 이곳,

여기는 실무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강의만 보고 그대로 따라해도

초보선생님이라도 충분히

수업을 이끌어나갈 수 있어요

 

실제로 아이들에게 강의를 하는 것처럼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져 있구요

취업후에도 교사지원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수업자료를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변화하는 유행과 흐름에 맞도록

아동요리수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고

또 수강생들에겐 평생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경쟁력있는 강사로 성장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많은 취업지원이 있기 때문에

제가 이곳을 선택했던 거에요

 

내 시간과 노력, 돈이 걸린 일인만큼

자격증취득하면서

좀 더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봤었구요

 

이런 과정을 거쳐서

2개월이라는 단기간에

방과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구요

지속적인 교사지원이 있기에

앞으로 취업활동 하는데

저는 걱정이 없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에 관심이 있다거나

자격증취득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자격증 취득한곳

권해드리고 싶네요

 

자격증취득후 취업을 하기 위해선

생각보다 많은 준비가 필요하구요

제가 미리 경험해보니

혼자서 준비한다는건 솔직히 무리가 따르더라구요

 

도움되시라고

제가 자격증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샘플강의 무료로 신청해서 살펴보세요

아! 참!...그리고 지금 수강신청하면

최고급 오븐을 무료로 준다고 해요!!!

( 저는 안준다네요 -.-;;...)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격증 샘플강의&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