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동요리지도자격증

진로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실제 취업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요!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창의아동요리에 저는 관심이 가더라구요

먹는거는 정말 자신있는데...^^

요리를 잘 하지 못하는 저도

아동요리는 거뜬히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위험하게 불을 사용하지도 않구요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지도 않더라구요

 

안전하고도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요리왕초보도 쉽게 취득할 수 있는게

바로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인데요

 

 

예전에는 아동요리수업이라고 하면

한 클래스당 고가의 수강료를 지불해야만

수강을 할 수 있는 수업이었어요

 

하지만 요즘은

방과후교실 활성화로 인해

방과후수업에서도 아동요리수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렴하게 고퀄리티의 수업을

수강할 수 있고,

또 수업이 끝난뒤에는 자신의 작품을

먹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학부모들도

너무 좋아하고 있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이렇게 방과후수업 선생님은 물론이고,

문화센터, 복지센터, 어린이집 등

각종 교육기관에서 전문강사로 활동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내 아이 교육은 물론,

홈스쿨창업의 자격까지 주어지기 때문에

취업과 창업을 통한

다양한 수익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은

2개월이면 충분히 취득이 가능하지만...

정말 중요한건

어떤곳에서 취득을 하냐인데요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의 인기가

갈수록 상승세를 타고 있는 지금 이때인만큼

정말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을 취급하고 있거든요

 

 

자격증은 말 그대로

나의 자격을 검증해주는 중요한 문서인데요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목적은

취업인데...

막상 취업이 되질 않는다면

그저 종이조각에 불과할 뿐이에요

 

상당수의 교육기관이

취업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하는

실제 자격증이 아닌

교육 수료를 한 단순수료증만 발급해주는 곳,

정식인증받은 자격증이 아닌

교육기관 자체발급 자격증을 주는 곳 등

많은 눈속임을 하면서

자격증을 발급 해주는곳도 정말 많더라구요

 

교육청에서 정식인증받은

자격증을 발급해주는지

확인해보는건 정말 중요하답니다!!

 

 

저도 자격증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곳 알아보고 상담도 많이 받아보고

알게된 정보에요

 

이런거 사전에 안알려주면

솔직히 모르잖아요

저도 그냥 뭣모르고 준비했다가는

시간낭비, 돈낭비

헛수고만 했었을거 같네요

 

그리고 실제로 취업이 가능한건지,

취업지원은 얼마나 어디까지 해주는지도

정말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해요!

 

 

저는 이직을 목표로

자격증을 취득하려했기 때문에

꽤 오랜기간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었구요

그동안 여러 교육기관 상담받아보며

고민도 하고 망설임도 많이 했었네요

무엇보다 내 진로가 걸린 일이니만큼

하나라도 더 꼼꼼히 세심하게 알아봤었죠

 

자격증과정 교육프로그램도

물론 중요하지만,

제가 중점적으로 기준을 세웠던 건

바로 취업여부였거든요

 

취업지원을 얼마나 어디까지 해주는지를

꼼꼼히 따져봤었구요

그리고 저는 2개월단기취득으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제가 다양한 교육기관중에서

최종적으로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는

경력이 없던 초보인 제게

보조강사실습 기회를 준다는 점이었어요

 

물론 이론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자격증취득해도 실전경험이 없으면

꿀먹은 벙어리마냥 정말 막막하잖아요?

 

 

자격증 샘플강의&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제 수업을 경험해보면서

분위기는 어떻게 이끌어나가야 하는지

수업노하우에 대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요

 

이런 경험은 돈주고도 못하는거잖아요?

직접 체험해봐야 내가

취업을 했을때도 잘 해낼 수 있고,

실제 취업을 할때도

이력서에 한줄 더 넣어서

경력자로 인정받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었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때,

내 시간에 맞추어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아동요리지도사에요

 

취업에 강한

아동요리지도사가 되길 원한다면

다양한 취업지원과 창업까지 지원해주는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를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직접 자격증을 취득해보고

경험해봤기 때문에

더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거에요

 

 

자격증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원한다면

제가 자격증취득한곳의 링크를 남겨둘테니

샘플강의와 취업관련자료

무료로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아!그리고...

지금 샘플강의와 관련자료 신청하시는 분들에겐

대용량 오븐을 준다고 하니까

( 서둘러 챙기세요...이거 45L짜리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해보세요

 

제 글이 자격증취득과 취업준비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격증 샘플강의&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