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주부아르바이트 하셔야 한다면

권해드리고 싶네요!!!

 

주부아르바이트 다들 생각하고 계시죠?

저역시도 같은?...이유로

일을 시작했고,

지금은 월150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어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

어떻게 시작을 했고, 어떻게 일하고

돈버는 방법은 어떤지 적어볼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주부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요

 

경제적으로 어렵다보니...

마냥 집에서 있을 수만은 없어서

주부아르바이트로 내가할수있는일이 없나

검색해보고 고민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에

상담을 신청해서 알아보고

또 고민해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남들이 다 돈버는일이라 해도

실제로 제가 벌 수 있어야 되고,

남들이 아무리 쉬운일이라 하더라도

내가할수있는일이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정말 오랜시간동안 상담도 해보고,

인천에 있는 본사까지 찾아가 방문상담까지...ㅎㅎ

이곳에서 시작한 이유는 다른거 없어요

16년 업력의 교육청인가된

평생교육원이라는 점 때문이었구요

또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제대로 확실하게 해준다고 하니...

집에서돈버는일이라는 확신이 생겨

시작하게 된거에요

 

 

그럼 주부아르바이트로

집에서돈버는방법은 어떤가?

각 알바사이트 마다 수익구조가

모두 다르거든요

 

그중에서 제가 하고 있는 일은 두가지에요

 

첫번째는, 원고옮기기알바라고 하는

원고작성알바 또는 원고발행알바의 일인데요

원고와 사진을 받아

그것을 토대로 타이핑만 해서

일회성 원고료로 1~5만원을 받는 일이구요

 

두번째는, 타이핑알바 또는 컴퓨터알바라고 하는

CPA알바의 일로

회사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글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첫번째의 경우는

일회성 원고료를 받고 끝이지만,

두번째의 경우는

제 글이 인터넷상에 있는 한

계속 유입이 되는 수익은 빠짐없이

저의 월급이 되기 때문에

원고옮기기알바와 CPA알바중

저의 주 수입원이 되는 일은

바로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CPA알바랍니다

 

 

위의 사진은

주부아르바이트로 글쓰기알바를 하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수익이 생기는 걸

확인하는 수익표에요

정해진 수입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꾸준히만 하면 안정적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일이거든요

 

컴맹에다 타자속도도 느린 제가

이렇게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었던건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

빠짐없이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었고,

일을 시작할때 글쓰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고

전문가가 일하는 내내 관리와 도움을

확실하게 해주기 때문에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구조의 일이더라구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천천히 그러면서

꾸준히 재택알바로 글을 쓰다보니...

어느순간부터 인터넷에 올려둔 저의 글이

점점 많아지고 안정적인 수익까지

생기더라구요

 

 

이렇게 주부아르바이트로

원고옮기기알바와 글쓰기알바를 병행하면서

한달 150만원 이상 월급을 받고 있어요

 

처음엔 인터넷으로돈버는일,

컴퓨터로돈버는일이 생소하기도 하고

어렵게만 느껴져서

글 하나 쓰는데 2시간 이상이 걸렸지만...

점점 익숙해지기도 하고

나름 요령도 생겨

이제는 하루 1시간남짓 투자해서

매일 글2개씩 쓰고 있어요

 

이렇게 하루 1시간 정도 일하고

매달 안정적으로 꼬박꼬박 월급을 받고 있어

정말 만족하고 또 만족하고 있답니다~^^

 

( 주부아르바이트 수익구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

수익여부나 수익현황을 확인할수있는 수익표 )

 

이렇게 저는 주부아르바이트로

집에서돈벌수있는방법인 재택알바!

일하는 방법을 모두 배우고 시작을 했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알바, 괜찮은알바라

성공할 수 있었어요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를 시작해야

큰돈은 아니라도 꾸준히

최대한 오래오래 월급을 받을 수 있거든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없이

오로지 글만 쓰면 되는

재택아르바이트랍니다

 

 

이제 곧 11개월차에 들어가는데...

지루함없이 꾸준히 일하고 있는

재택알바인 주부아르바이트!

어떻게 시작했는지, 집에서돈버는방법은 어떤지,

어떤 수익구조로 일을 하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은 어느정도 인지...

경험 그대로 솔직하게 써봤네요~

 

집에서 매일 1~2시간정도 일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싶다면

여자평생직업으로 삼아도 손색없는

이 주부아르바이트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하시라고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아래 남겨놓을테니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글이 경제적여유, 마음의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