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취득으로

여성 전문직에 도전할려구요!!!

 

오랜 직장생활에 회의를 느껴

이직을 결심하고

예전부터 꼭 도전해보고 싶었던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준비를 했었구요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2개월이라는 단기간에

자격증시험에 합격하여

지금은 어엿한 예비방과후교사입니다 ^^

 

 

저는 직장다니면서

짬짬이 하루 30분 정도

온라인강의를 들으면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했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효율성있게 공부를 할 수 있었고

그래서 2개월만에

단기취득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저는 평범한 여성직장인이에요

개인시간이 부족한 타이트한 직장생활 패턴때문에

좀 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자...

급여조건도 맞고 시간여유가 있는

여성일자리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러다가 예전부터 도전해보고 싶었던

여성전문직인 방과후지도사!

 

선망의 대상으로만 생각했지...

전혀 저랑 관련없던 일이라

처음엔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여성 전문직 자격증인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취득으로

취업을 하게 된다면,

주 2~3회, 1시간 조금 넘는

근무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왠만한 여성직장인의 월급을 받을 수 있는

고수익직업, 고소득자격증!

 

수업을 더 하게 되면

 또 그만큼의 수익을 낼 수 있어

한달에 180~300만원 정도의 월급을 받을 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일하고

급여조건 또한 마음에 들어서

이직을 결심하길 정말 잘 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이러한 근무조건 때문에

일반 직장생활을 하기 힘든

주부나 육아맘들이 방과후교사를

유독 많이 선호하고 또 도전하고 있어요

 

 

저는 2개월단기과정으로 공부를 했었는데요

1개월은 자격증온라인강의를 듣고,

나머지 1개월은 복습위주로 공부하면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시험준비를 했어요

 

그리고 교육기관에서 제공해주는

모의고사 기출문제집 풀어본 후 시험을 쳤고

한번에 붙으리라고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바로 한번에 합격을 했어요^^

 

제공해주는 모의고사 기출문제만 풀어보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자격증시험,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사람마음이 어디 그런가요? ^^

그래도 혹시나 시험에 떨어질까봐 불안불안했었는데

괜한 걱정을 했더라구요

 

 

인기있는 직업, 전망좋은직업,

여성유망자격증, 전문직자격증으로 불리우는

방과후교사인만큼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급하는

교육기관이 많아서

처음에 자격증준비 시작을 앞두고

어떤곳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저는 자격증과정 교육프로그램도

물론 중요했지만...

이직을 목표로 했던 것이고

확실하게 취업이 되어야만 했기에

취업을 책임지고 지원해주는 곳을

중점적으로 알아봤구요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상담도 받고

비교도 해보며 고민도 해본 결과,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16년 업력의

공신력있는 기관답게

다양한 취업지원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자체적으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후 모든 수강생들에게 지원되는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정기적으로 열리는 취업특강을 통해

취업잘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

모의면접을 통한 면접노하우,

수업계획안 작성하는 방법,

학생, 학부모 관리하는 방법,

교사이미지 메이킹 등...

취업이나 면접에 필요한 정보들을

아낌없이 제공해주고 있어요

 

 

게다가 실제 현직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방과후선생님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줘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다른 교육기관에서는 볼 수 없는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을 통해

예비교사선생님들의 수업을 직접 경험하고

경력을 쌓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답니다

 

자격증 샘플강의&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보다 더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많은 취업노하우를 제공해주는 이곳!

 

저는 취업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확실하게 뒷받침을 해주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여성 전문직 자격증인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했답니다

 

 

취업준비를 앞두고

방과후교사자격증 취득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에서 준비하시라고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무엇보다 제가 직접 경험하고 느껴봤기에

누구보다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거 같네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시험은

매년 짝수달에 치뤄지기 때문에

지금부터 준비하면 내년초에는

방과후선생님으로 활동할 수 있겠네요~^^

 

 

참고하시라고,

제가 자격증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자격증 샘플강의와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글이 자격증취득, 취업준비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분들 화이팅하세요~~^^

 

자격증 샘플강의&자료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