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부업알바 신중히 선택하세요!!!

 

돈잘버는 부업알바라고 알아보면

대부분의 일이 고수익, 고액...

무조건 단기간에 많이 버는 것만

강조를 하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리 고수익알바다...

고액알바다...하더라도

첫번째는 안전하고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는 것이 우선 아닌가 해요

그리고 두번째는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실제로 일을 하면서

그렇게 벌 수 있어야

제대로된 거라 할 수 있어요

 

 

돈잘버는 부업알바를 알아보다 보면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문구가 있잖아요?

 

'시작만 하면 누구나!'

'처음부터 쉽고 빠르게 고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세상 공짜는 없어요

전문직이 아닌데...

기술이나 경력, 자격증 하나 없는

나이많은 아줌마가 시작하자마자

돈을 잘 벌 수 있을까요?

물론 운이 좋은 분들은 그렇게

부업알바로 잘 버는 사람이 될 수 있겠지만...

저는 그런일 절대 못하겠더라구요 ㅜㅜ

 

 

내일모레면 50대...

40대후반 나이의 전업주부인 제가

사람들을 유치하고 직접 일을 가르치고

상담에다 관리까지 하는 일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무리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시작한

집에서할수있는 부업알바는

사람들을 유치하는 등의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가 전혀 없는

글만 작성하고 돈을 버는 간단한

수익구조의 일이에요

 

글만 작성하면 되는

재택 프리랜서의 일이라

글 쓰는데만 신경을 쓰면 되고

이렇게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을

필요로 해서 누군가 검색을 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모두 빠짐없이

제가 돈을 벌 수 있는 구조거든요

 

 

제가 올린 글 중에서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수수료로 받는 일이기 때문에

글 하나에 정해진 수수료가 없는 일이라

꾸준히만 하면 한 만큼

내가 모두 벌 수 있는 일이라

생각보다 많은 수입이 되어 돌아오더라구요

 

회사로 부터 부업알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유입되는 수수료는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을 받고 있구요

이렇게 제 글이 인터넷상에 있는 한

유입이 되는 건수는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저의 월급이 된답니다

 

그러니 하루에 1~2시간 정도

글 2개 정도 꾸준히만 올려두면

하루에 평균잡아 5만원은 거뜬히 벌 수 있거든요

 

 

제가 부업알바로 수익을 얻기 위해

회사로 부터 받는 일거리는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두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구요

 

이런 부업알바거리들은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받는

수익아이템들이거든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것들이고

사람들의 관심 역시 끊기지 않는 것들이라

글만 꾸준히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수익은 자동으로 쌓일 수

밖에 없더라구요

 

하루 1~2시간 일 하는걸로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정도는 벌고 있으니...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

정말 만족하고 또 만족하고 있답니다

 

 

저는 이 집에서할수있는 부업알바를

작년에 시작을 했어요

어느새 11개월째 일을 하면서

안정적인 월급을 받고 있거든요

 

11개월째 하루 1~2시간

꾸준히 글을 올리고

우러 150만원 이상 월급으로 받고 있어요

이 정도면 집에서할수있는 부업알바

정말 잘 선택해서 하고 있는거 맞죠? ^^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내가 다 벌 수 있는 부업알바다보니...

전 하루 1시간 남짓 투자를 해서

월급을 받고 있지만

저와 같이 일하시는 50대, 60대 주부님들은

하루 3~4시간 꾸준히 투자를 해서

월 300만원 이상 월급으로

많이들 벌어가고 계시거든요

그래서 저도 이분들의 수익이

제 목표이기도 하답니다~^^

 

인터넷으로 하는일,

인터넷으로 돈버는일이다보니

앞으로의 전망 역시 확실한 일이라

저는 이 일을 그저 부업알바가 아닌

평생직업으로 삼아

정년없이 오래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고,

부업알바 일거리 또한 제공이 되는데다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해주는 곳이라

집에서 혼자하는 일이라 해도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어서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돈버는방법인

부업알바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일단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경험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