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방과후 가베지도사자격증

2개월 단기취득 가능해요!!!

 

 

 저는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이자 두아이의 엄마에요

16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된,

자격증취득과 취업노하우가 가득한 이곳은

방과후관련 70여가지가 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기관인데요

 

놀면서 수 적 개념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가베지도사자격증에 대해 알려드리려 해요

방과후학교에서도 배울 수 있는 가베!

전문가 과정을 거친 가베지도사자격증은

2개월 단기취득이 가능해요

저도 방과후지도사자격증외에

몇가지의 다른 과목들의 자격증 또한

모두 단 2개월만에 단기취득에 성공할 수 있었는데요

공부한다기 보다 게임하듯

즐겁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과정들이라

개인일정에 따른 수강시기만 적절하다면

2개월안에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베지도사자격증은

엄마표 홈스쿨을 위한 주부님들이

대부분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데요

놀이교구를 통한 가베를 사용해서

점, 선, 면, 입체의 4가지 영역에서

자유자재로 모양을 만들어가며

자연스레 수에 대한 개념도 익힐 수 있는 가베수업은

유아부터 초등학생에게 까지

다양한 교육효과를 제공한답니다

단, 2개월 투자로 가베에 대한 모든것을 배워

유망직업인 방과후교사가 되어보시는거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수학적 능력과 공간구성력이 증진되고

창의력발달과 사회성에 도움을 주는 가베수업!

이러한 수업을 이끌어가는

전문가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 가베를 전문적으로 배운

가베지도사의 공급은 턱없이 부족하거든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가베지도사자격증 취득후

적극적인 취업지원과 교사지원을 받아

성공적인 취업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제가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는

가베지도사 무료수강권의 혜택이 있다고 하니

비용절감 차원에서 신청해서

체험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둘러보기

무료수강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베지도사자격증 외에도

분명 배워보고자 원하는 자격과정이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

가득하리라 생각이 드네요

경력단절 주부재취업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인기있는 주부자격증!!

 

과연 나의 적성에 잘 맞는지,

각 자격과정 특기적성 과목마다

무료수강권을 이용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답니다

취업을 위한 준비와 내 아이 홈스쿨링을 위한

일석이조의 취업자격증!!

도전해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무료강의와 관련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가베지도사자격증

단기취득방법&취득비용 알아보기

샘플강의&관련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