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방법

저는 이런일 하고 있어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재택근무를 하면서

 열심히 돈을 벌고 있는 주부에요

 

보통은 출근에다 학교등교로

가족들이 나가고 난뒤

집안일 서둘러 끝내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만약 살림에다 육아하면서 할 수 있는 일로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를 찾는다면...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재택알바도 한번 알아보세요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일은

재택 프리랜서직업인 온라인마케터로

글을 작성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정해진 시간이나 장소가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주부가 하기엔 정말 꼭 맞춤의 일이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이렇게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원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고

그럼 저는 유입이 되는 건수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수익구조로 일을 하고 있어요

 

하루에 정해진 수익이 있는건 아니지만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유입건수가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은

꾸준하게 벌게 되더라구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이 일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일인데요

글을 작성하고 그 글에 대한

일회성 원고료를 받는 문서작성일도 물론 있고,

저 역시 하고 있지만...

이 문서작성알바의 경우

제 글을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보고

유입이 되어도 처음 받은 돈 말고는

더 이상 제게 돌아오는 수익이 없거든요

 

그런데 이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CPA알바의 경우

얼마나 유입이 될지, 얼마나 벌릴지

알수는 없지만...

제 글이 인터넷상에 꾸준히 있는 한

수익은 지속적으로 들어오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올린 글이 많을수록, 다양한 종류가 있을수록

저의 수익은 안정적으로 나올 수 밖에 없죠

 

그러니 하루 1~2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2개 정도 쓰는걸로 이정도면...

집에서돈버는방법 치곤

확실히 고수익의 일인거죠 ^^

그리고 저는 일을 쉬지만...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은 여전히 있기에

주말이나 제가 일을 쉬는 날에도

여전히 돈은 벌린다는 매력도 있구요

 

 

물론, 글만 쓰고 돈을 버는 일이라

처음에 글을 몇개 올리지 못할땐

벌 수 있는 돈도 적을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꾸준히 글을 올리다보면

어느 순간 제 글이 점점 많아져서

수익은 안정적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러니...

밖에 나가서 하루종일 힘들게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하는 일에 비해서

집에서돈버는방법인 재택알바!

얼마나 편한지...^^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재택알바를 시작한건 11개월 전이에요

첫달엔 30만원의 수익을 시작으로

3개월 이후부터는 월 100만원,

5개월 이후 부터 11개월차에 접어든 지금은

월 150만원 이상 안정적으로 월급을 받고 있어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이라고 하면

당연히 저는 손부업만 있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알고보니...

요즘엔 시대가 변한만큼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다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내가 다 벌 수 있는

집에서돈버는방법!

하루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글만 쓸 뿐인데

월 150만원 이상 벌 수 있어서

저는 만족하고 또 만족하고 있답니다

 

 

재택근무로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성인이라면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한 일이면서

시간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집에서돈버는방법이라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하나는

정말 잘 선택했구나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인터넷으로 돈버는일,

컴퓨터로 돈버는일이기 때문에

앞으로 전망 또한 확실한 일이라

평생 부업거리 받으면서

여성평생직업 삼아 정년없이

오래오래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 재택근무!!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경험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