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인터넷알바 월150버는 노하우 공개해요! 

 

저는 인터넷알바로

직장인투잡을 하고 있어요

그저 부족한 월급에 용돈벌이 삼아

무심코 시작했던 투잡알바가

생각했던거 이상 수익이 되고 있는 요즘이라

일하는게 마냥 즐겁기만 하답니다~

 

저는 쉽고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인터넷알바로

한달수익 150만원 이상을 벌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가 집에서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길래...

오늘은 제가 하는 컴퓨터알바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재택알바로 인터넷알바를 하지만

수많은 컴퓨터알바중에서도

타이핑알바로 돈을 벌고 있어요

 

타이핑알바는 단순히 타이핑 글만 치고서

할 수 있는 일이구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일 할 수 있어서

직장다니면서 퇴근후알바로 조건이 딱 맞았었어요

 

그래서 직장인투잡알바로

타이핑알바를 선택하게 되었구요

현재 11개월째 해오고 있는 경험으로 말하면...

이거 정말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인터넷알바로 하는 타이핑알바는

인터넷에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올리는 일인데요

제품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요

제가 올리는 글의 종류는,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화장품, 음식점, 베개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돈벌기,

컴퓨터로 돈벌기라고 해서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우리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다루기 때문에

글 올리는 것도 크게 어렵지 않구요

 

컴퓨터를 못한다고 해도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곳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글쓰는 가이드라인까지 모두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일을 하고자 한다면

미성년자를 제외한 누구나

인터넷알바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솔직히 저...지금도 컴퓨터 잘 못해요 ^^;;

인터넷알바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그 방법만 배웠을 뿐...

그런데 알려주는 그대로 따라하다 보니깐

진짜 돈이 벌리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인터넷으로 돈벌기, 컴퓨터로 돈벌기가

된다는게 정말 가능한 일이라는 걸 알게 된 이후로

정말 제대로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제가 인터넷알바로 하는 타이핑알바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회사로 부터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한뒤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거든요

 

글 하나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그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정도의 유입건수가 발생해요

저는 하루에 글을 2개정도 쓰고 있구요

그래서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정도의 일당을 벌고 있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차곡차곡 쌓여서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지급받고 있고,

그래서 한달 수익

150만원 이상 벌고 있는 거랍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하루에 1~2시간 투자해서

인터넷알바인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구요

그래서 직장인투잡알바로

11개월째 타자알바 하면서

돈을 벌 수 있었어요

 

 

11개월째 일을 하면서

재택부업 일거리 끊기는거 없이

꾸준히 지원받을 수 있었구요

일하는 방법도 모두 알려주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의 관리와 도움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해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게 고마울 따름이에요

 

매일매일 여기서 일거리 받아서 일하지만

재택근무 인터넷알바로 하는 일이기에

일거리 받고 다시 가져다 줘야하는

번거로움 전혀 없구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도 인터넷으로 제공받기 때문에

편하게 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실시간으로 연락하고

상담하면서 모르는 부분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구요

그래서 컴퓨터를 못해도

누구나 일 할 수 있답니다~

 

 

벌써 16년이나 된 전통있는 회사에요

오래된 기간만큼 명성도 높구요

그래서 일거리도 엄청 많기 때문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하기에

지루하지 않게 일 할 수 있어

재미있기 까지 하답니다 ^^

 

다양한 기관에서 인증받은 기관이고

현재는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활약중이구요

최근에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을 타면서

더욱 성장하고 있는 회사에요

 

다른 재택부업 회사들처럼

갑자기 중간에 없어질 일도 없고,

이미 이곳에서 인터넷알바

타자알바로 일하시는 분들이

800명이 넘게 있기에

걱정없이 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단순히 인터넷상에 글만 올리면 되는

인터넷알바, 컴퓨터알바이기에

복잡한거 없이 심플하게 일 할 수 있어서 좋고,

내가 글을 쓰는 만큼 돈버는 일이라

정직하게 돈 벌 수 있구요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싶다면

부지런히 일하면

또 그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일이라

일하는 것도 저는 너무 즐겁답니다~

 

만약 재택알바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여기를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직접 일을 해보고

돈도 벌어봤기에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거 같아요

 

타이핑알바 이거 정말 제대로 하면

알바가 아니라 본업으로 삼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

진짜 돈되는일 분명하답니다~^^

 

 

타이핑알바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면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인터넷알바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