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

2개월 단기취득 여기서 합격했어요 

 

책상위에 따분한 공부가 아니라,

왁자지껄 떠들고 웃으면서 하는 공부가 있죠

바로 보드게임 교육인데요

어렸을 적 누구나 한번쯤은

 가족들과 친구들과 모여서 즐겼던

보드게임의 추억이 있으실 거예요

보드게임지도사는 바로 이 보드게임을 통해서

창의력과 사고력 등을 길러주는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지도교사를 말해요

 

 

작년에 방과후지도사자격증과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을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온라인 교육으로

2개월 단기취득에 합격했어요

교육용 보드게임을 활용한

보드게임지도사 과정은

아이들한테 왜 인기가 많은지 그 이유를

알게되었던 계기가 되었을 정도로

완전 신세계에다 저 역시도 흠뻑 빠져들었답니다^^

 

 

공부의 개념에서 벗어나

즐겁게 게임을 즐기며

창의력과 사고력 그리고 판단력이

쑥쑥 자라나는 시간이네요

아이들에게 창의력을 길러주기 위해

보드게임 수업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보드게임지도사는

창의사고력지도사와 멘사게임지도사와

연계되는 자격증으로

저처럼 함께 준비해 보셔도 좋답니다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역시

아이들이 있는 교육기관이라면

어디서든 우대받는 자격증이랍니다

 

 

방과후에 대한 정부의 관심도 많아지기에

분명 취득후에는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방과후교사자격증과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시험과목이 2과목 겹치기 때문에

한번에 준비하시는게 시간적으로도

절약되며 빠른 취득을 하실 수 있답니다

 

 

2~3개월안에 누구든 즐기며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어요

저와같은 주부, 육아맘들...

절대 겁먹지 마시고 도전하셨음 좋겠어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만큼의 강의를

들으며 하루 한시간 투자로도

충분히 단기취득 가능하답니다~

 

 

2018년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 시험일정은

년 6회로, 매년 짝수달에 치뤄진답니다

자세한 시험일정과 시험과목을 확인하신후

제가 자격증 취득한 곳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준비하시라고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자격증 취득후에는

실질적인 취업을 위한 적극 지원도

이뤄지고 있으니

기관에서 제공해주는 다양한 혜택들

잘 활용하셨음 좋겠네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샘플강의와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

단기취득방법,시험정보,무료상담

샘플강의&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