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타이핑알바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한달에 월급2번 받아요

 

직장인투잡 알바를 한지는

13개월차...1년이 조금 넘었고요

인터넷상에 글을 쓰는 타이핑알바로

월150~170만원씩 벌고 있어

직장월급과 알바월급까지

한달에 2번의 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부족한 월급에 직장인부수익으로

용돈벌이삼아 그저 소소하게 벌었으면 하는

마음에 시작한 일이었지만...

의외의 소득을 얻고 있어

경제적인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생겨

생활에 활력이 생겼다고 해야 하나...

요즘 너무나 만족하고 있답니다

 

 

퇴근후 집에 돌아와

이것저것 하고 난 뒤에

1시간정도 짬내서 타이핑알바로

직장인투잡을 하고 있어요

 

물론 퇴근후에 집에 돌아오면

만사 귀찮아 아무것도 하기 싫지만...

하루 1시간의 직장인투잡으로

한달에 150~170만원 벌 수 있는 일인데

안할 수 없잖아요? ^^

 

직장월급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졌던 그때,

그때가 벌써 1년전인데요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돈버는 방법을

알아보기 시작했었어요

 

 

저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고

퇴근후알바 또는 직장다니면서알바를 하기엔

내 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또 체력도 딸리기에

인터넷으로 하는 직장인투잡 알바를

선택하게 되었던 거예요

 

그리고 다들 한번쯤이라도

들어보신적 있으실거예요

뉴스나 각종 언론에서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의 이야기를요

 

정말 놀랄정도로 많은 돈을 벌더라구요

물론 제가 인터넷으로 돈버는걸 알아보면서

그사람들처럼 많은 수익을 바라면서

일거리를 찾아본 건 아니었어요

 

 

그냥 인터넷으로도

돈을 벌 수 있구나~생각하면서

그런 일이 있으면 나도

용돈벌이 정도만 벌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인터넷알바를

알아보셨다면 아실거예요

거의 대부분이 광고에다

장점과 성공담만 보일 뿐 실패담은 없는,

그리고 비현실적인 수익을 자랑하는

그러 믿기 힘든 일거리들...

저도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직장인투잡 알바를 포기할 수도 없는

시점이었기에

꼭 해야한다는 절실한 마음에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알아보기 시작했었죠

 

 

그래서 결국 저는 타이핑알바로

직장인투잡을 하기로 결정했고

매일 하루 1시간씩 꾸준히 일하면서

현재 한달에 150~170만원의

수익을 꼬박꼬박 벌고 있어요

그것도 직장인부수익으로 말이죠

그래서 직장월급외에 타이핑부업 월급까지

한달에 2번의 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이정도의 수입을

얻었던건 아니었어요

저도 첫달에는 십만원대부터 시작했고요

그게 점점 쌓이다보니까

어느순간부터 안정적으로 꾸준히

돈을 벌고 있네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재택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아

직장인투잡 알바를 하고 있어요

 

이미 이곳을 재택부업가들에겐 유명한 곳이고

그만큼 다양한 재택부업 일거리,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제공해줘서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있답니다

 

 

타이핑부업이라고 해서

단순히 타이핑만 치는건 아니고요

인터넷상에 회사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는 일이예요

 

회사에서 기본정보와 자료들,

그리고 글쓰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고 있고요

저는 그걸 토대로

소개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할일은 모두 끝이랍니다

 

그래서 글쓰기에 자신없었던

저도 이렇게 돈을 벌 수 있었고요

 

 

글 1개쓰면 그 글 하나로

보통 3~5만원씩 받고 있고,

많을땐 10만원 이상 받기도 해요

30분걸려서 쓰는 글 하나로

이렇게 돈을 벌어요

 

사실 타이핑알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라면

생소하게 여기실텐데요

정말 글쓴다고 가능한 일인가?

혹시 사기나 다단계같은 이상한 일 아닌가?

이런 생각 십중팔구 들겠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일 시작하기 전에

고민도 하고 망설였던 거예요

 

하지만 고정관념을 깬다면

집에서 돈벌 수 있는 방법으로

보다 나은 수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답니다

 

 

요즘 사람들 정말 사소한 것 하나도

인터넷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잖아요

예를 들어 물건을 하나 구입하더라도

무작정 구입을 하는게 아니라

먼저 구입해서 사용해본 사람들이

올려놓은 상품후기나 상품평들을 읽어본 후에

구입여부를 결정하게 되는 것처럼...

바로 제가 하는 타이핑알바가

그런 역할을 하는 거랍니다

 

제가 하는 타이핑부업은

회사제품을 알리는 마케팅파트너가 되어

그것에 해당되는 수익을 받는 건데요

 

이 일이 단순알바가 아닌

재택프리랜서 온라인마케터라는

전문직종으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저조차도 단순히 직장인투잡 알바로

시작하긴 했지만...

하다보니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고,

정확하고 사실적인 정보를 알리는 일이기에

뿌듯하기도 하면서

일을 하다보면 저역시도 배우는 것이 많아

일하는 보람도 느끼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본업만큼이나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컴퓨터로 돈벌기...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신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으로돈버는방법 자세히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