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2개월 과정으로 준비했어요

 

보드게임을 하면서 영어도 배울 수 있고

또 수의 개념과 모양 그리고

도형의 이해, 사고력, 추리력 등등

다양한 교육효과를 가지고 있는

매력있는 과목인데다

게임을 잘하지 못해도

보드게임지도사 선생님이 될 수 있는데요

 

방과후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2개월과정으로 취득에 성공했기에

지금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

사실 생소하게 여기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방과후학교 교사로,

문화센터나 어린이집 등에서 전문강사로,

내 아이 홈스테이 교육,

홈스쿨 선생님 또는 창업을 통해

다양한 수익활동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저는 이직을 목표로

방과후교사가 되기 위해

방과후지도사자격증,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던건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강의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효율적으로 공부했기 때문인데요

 

 

내가 원하는 시간,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든 들을 수 있거든요

저같은 직장인이 이직을 준비하거나

살림하면서 육아하느라 바쁜 육아맘들도

충분히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예요

 

온라인강의로 매일 30분정도

집중해서 열심히 하면

솔직히 2개월안에도 취득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오프라인 강의에 참석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

보드게임지도사로써 자질을 다질 수 있답니다

 

 

취업을 하게 되면

주 2~3회, 한 강의당 100분정도의 시간으로

일반 여성직장인 평균월급에 버금가는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업인데요

 

나이, 학력, 경력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2개월이면 충분히 취득이 가능한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이랍니다

 

자격 과정도 쉽고

근무조건 또한 너무나 좋기 때문에

경쟁률이 사실 높거든요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니...

사실 자격증 취득만으로는 취업이 힘들어요

 

공부를 강요하지 않으면서도

게임을 통해 두뇌향상이 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학부모에게도

인기가 좋은 보드게임수업인만큼

필요한 강사도 많은게 사실이지만...

 

그만큼 보드게임강사가 되고자

하는 사람도 많아 경쟁률도 치열하고요

무엇보다 아이들을 지도하는 선생님이기에

채용기관에서도 좀 더 꼼꼼하게

선생님을 뽑는답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제가 열심히 준비하고

보드게임지도사가 될 수 있었던 건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곳에서는

자격증 취득은 물론이고,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취업지원을 해주었기 때문인데요

 

17년의 공신력있는 교육기관인만큼

수천명의 선생님들을 배출해냈고

현직에서 활동하는 상당수의 방과후교사들이

이곳 출신이랍니다

 

그만큼의 취업노하우와 수업노하우가 있어

저역시도 이런 지원을 받아

이직에 성공할 수 있었기에

만약 저처럼 방과후지도사가 되고자 준비하신다면

저는 이곳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보드게임자격증 자세히 알아보기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처음 제가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하려고 마음 먹었을때

내가 보드게임을 재미있어 하긴 하지만

과연 아이들을 잘 지도할 수 있을까?...

솔직히 걱정도 많이 했지만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방과후교사 전문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모의수업 동영상이 큰 도움이 되어

거뜬히 수업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쪽에 전혀 경력이 없는

저같은 초보선생님도 수업을 할 수 있었답니다

 

 

조기에 모집인원이 단시간내에 마감이 될 정도로

수강률에 대한 부분은

걱정할 필요 없는 보드게임수업!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진로가 걸린 일인만큼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샘플강의와 자료들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단기취득방법,취득비용,무료상담

취업,창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샘플강의 &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