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인투잡알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이만한일 없다싶어요

 

요즘 제 주위를 봐도

직장인투잡알바를 안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도 별반 다를거 없이

작년 초에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재택근무를 시작하게 되었고

처음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쏠쏠한 직장인부수익이 되기에

저처럼 직장인 투잡알바 부업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가 집에서하는일 소개해드리려 해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직장인투잡을 시작하게 된건

불규칙한 퇴근시간으로 인해 알바 할

여유시간도 그리 많지 않은데다가

하루종일 직장에서 일하고 쉴 시간을 할애해

일하는 것 치고는 너무나

돈이 적더라구요

 

물론 이 집에서할 수 있는 알바를 하기 전에는

편의점알바나 마트캐셔 등

몇가지 알바일거리를 해봤었는데요

퇴근후알바로 시간을 투자해서 일을 한다는 건

체력에 한계가 오기에 오래 할 수가 없었고,

퇴근후 일할 수 있는 시간이

고작해야 3~4시간 밖에 안되니

수입은 두말할 것도 없이 얼마 되지 않고,

다음날 직장에 출근하는게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두번의 출근을 하지 않고

퇴근후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직장인투잡 글쓰기알바를 시작했어요

 

제가 재택근무알바로 선택한 직장인투잡은

하루 1시간 투자해

컴퓨터 앞에 앉아 타자치는 일로

글작성 하나로 집에서돈버는일이예요

 

제가 하고 있는 이 컴퓨터알바는

특별한 컴퓨터 활용을 할 줄 몰라도

컴퓨터만 있다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저와같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투잡알바를 생각해보셨을텐데,

막상 시작하자니

시간적인 여유도 없고

부업아이템으로 뭘 해야할지 선택을 못하셨던

직장인들에게 퇴근후알바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기에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선택한 직장인투잡알바는

지금 이글처럼 블로그에다 글써서 올려도 되고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 문서작성 타이핑알바를 하는 일이예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제 생각을 덧붙여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생기면

적지않은 수익이 발생하기에

직장인 투잡알바로 이만한 일 없다 싶어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글을 쓰고 그 글들로 인해

얼마나 사람들의 유입이 되느냐에 따라

내 수익이 결정되는 일이예요

 

 

제가 직장인투잡 알바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고,

내가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은

일회성이 아니라

오랫동안 남아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 글들로 인해 몇번의 수수료를 받는 거예요

 

저 같은 경우

직장다니면서 알바, 퇴근후 알바로 하는 일이기에

평일에 시간여유가 안된다면

주말에 몰아서 일을 할때도 있는데요

하루 1시간 투자해서

매일 1~2개씩 글작성하고 있고요

이렇게 인터넷상에 올려놓은 글들로 인해

하루하루 수익이 차곡차곡 쌓여

직장인투잡알바 집에서돈버는방법인

글쓰기부업으로 저는 월 150~170만원의

직장인부수익을 올리고 있답니다~

 

 

주말이나 퇴근후 시간이 날 때마다

글을 써서 저 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 6~7개의 수익글을 작성하곤 해요

내가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린 글들이

많이 쌓일수록

정확하게 돈되는일이기에

안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직장인투잡 이 부업아이템인

글쓰기알바를 시작한지 이제 1년이 조금 넘었지만

처음 시작했을때보다

글 하나 쓰는데 30분정도로 단축되고,

하다보니 익숙해지기도 하고

나름 요령도 생겨

어쩔땐 일한다는 기분이 안들때도 있답니다

 

 

하지만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로 하는

이 타이핑부업은

누구나 하고 싶다고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그런 재택알바는 아니예요

 

제가 이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선택한

직장인알바를 하기위해

이 인터넷부업과 유사한 업체에

문의한적이 있었는데요

회원을 내가 직접 모집해야 하고

상품판매나 핸드폰개통 등등...

다단계와 같은 알바일거리가 아주 많았어요

 

그래서 어차피 시작할 거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까지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는

회사를 선택해 시작하게 되었고요

지금도 이 회사의 다양한 지원을 받으면서

이 글을 쓰면서 돈을 벌고 있답니다

 

 

주말이나 퇴근후알바로

집에서하는일이라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고 일하기 때문에

언제든 내가 하고 싶을때

하루 1시간 투자해서 글을 쓰는 일로

월 150~170만원 직장인부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약간은 이상한 일일꺼다라는 선입견 때문에

시작할땐 망설였지만

시작하고나니 이 타이핑알바에 대해서

안정감을 느껴

노후대비일자리, 제2의 직업으로

평생직업 삼아도 손색없을 정도라

아주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답니다

 

 

퇴근후 집에서 할수있는 직장인투잡알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부업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이 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직장인투잡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