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글쓰기알바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돈되는일 맞아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시작한 글쓰기알바

기대반 의심반으로 시작한

이 인터넷부업을 한지 벌써 1년이 되었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로

벌어봤자 얼마나 벌겠어?

많이 버는 사람들은 그만한 노하우가 있어

그렇겠지...나는 그만한 능력이 없으니

그저 하루 1만원씩, 한달 30만원씩이라도

고정적으로 벌었으면 좋겠다 하고

어디서 그런 용기가 생겼는지...

아무튼 과감히 컴퓨터알바를 시작했고,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한달 150~170만원의

큰 소득원이 되어

정말 만족하면서 이 재택알바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글쓰기알바를 해보니 진짜 돈되는일 맞더라구요!

 

제가 이 재택부업으로

글쓰기알바를 하기 위해 시작하기전에

상담전화로 충분히 설명을 들었는데도

계속되는 의심은 풀리지가 않았어요

그도 그럴것이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도 있지만,

피해를 많이 봤다는 기사도 자주 접했었기에...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인 글쓰기알바의

수익구조나 일하는 방법은 이해가 되는데

정말 글만 쓴다고 돈되는일인지

도무지 믿기지가 않았지만...

이왕 시작한 재택근무 알바이기에

그저 매일 꾸준하게 글작성 하면서 기다렸더니...

시작한지 일주일부터

신기하게도 수익이 점점 생기더라구요 ^^

 

 

지금은 처음에 느꼈던

그런 불안한 마음은 수익이 생겨나면서부터

싹 사라져 버리고

이제는 안정적으로 집에서하는알바,

이 글쓰기알바로 한달 150~170만원

꾸준히 벌고 있어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하는 일은

컴퓨터 앞에 앉아 글쓰기를 하는 건데요

 

재택근무로

주부들은 주부부업으로,

직장인들은 직장인투잡으로,

대학생들은 재택알바로 많은 분들이 하기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로

이만한 일도 없을 듯 해서

소개해드리고자 이 글을 써봐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재택부업을 알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주부알바나 글쓰기알바를

진행하는 재택알바 회사들이 정말 많은데요

 

제가 지금의 재택알바 회사를 선택한 이유는

사람상대하는 일도 아니고,

상품판매등 번거로운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때문에 이곳을 선택해서

지금껏 이 글쓰기알바를 해오고 있어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만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할일이 모두 끝이나는

타이핑알바를 선택하게 된거랍니다

 

      

 

회사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는

재택부업 일거리 중에서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그에 대한 주제로 제 생각을 덧붙여 글써서

지금 이 글처럼

블로그에다 써도 되고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등을 활용해

글을 써도 되는데요

이렇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관심을 보이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예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하고 있는

이 글쓰기알바를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 컴퓨터알바라고 하지만

정식 명칭은 CPA알바예요

하루에 1시간 정도 시간을 들여

글 1~2개씩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있는데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들은

재택알바 회사에서 전부 제공해주기에

별다른 어려움없이

시간날때마다 꾸준히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글쓰기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기에...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아니예요!

그러니 단기간내에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는

분들에게 이 일이 맞지 않을수도 있으니

잘 판단하시고 시작하셔야 해요

 

 

처음 이 재택부업을 시작할때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본격적으로

수익활동을 시작했는데...

생각만큼 수익이 빨리 나지도 않고,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수익이 발생했는데

기다리는 일주일이 일년같았어요 ^^;;;)

첫달 수익이 너무 적어서 실망을 했지만

(첫달 수익 30만원 정도...)

 

그래도 이왕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을 시작했으니

해보는데까지는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꾸준하게 매일 글쓰기알바를 했더니

하루가 다르게 점점 수익이 올라가더라구요~

 

컴퓨터 능숙하게 잘 다루고,

글 잘 쓰는 사살만 돈버는일인줄 알았는데

저도 해보니까 정말 돈되는일이 맞았어요

 

 

제가 이 재택 타이핑알바라 불리우는

글쓰기알바를 1년동안 해보니까

한달 150만원이상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조급함과 불안감을 버리고

하루에 글 하나씩이라도 꾸준하게 쓰는게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인터넷상에 내 글이 많이 쌓여야

내 수익이 그만큼 늘어나는 거예요

 

글 한두개 써놓고 수익만 기다리면

일찍 포기하는 결과만 나오기에

꾸준히 성실하게만 하면

수익은 차츰차츰 올라가게 된답니다

 

 

수익이 어느정도 발생했다 싶으면

그때부터는 조금 여유롭게 글쓰기알바를 해도

예전에 내가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들로 인해

언제고 몇번이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이

바로 이 타이핑알바의 장점이랍니다

 

내 글들이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기다림으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꾸준히 성실하게 글쓰기알바를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저는 이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인

글쓰기알바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내가 하는 만큼, 내가 노력하는 만큼

정확하게 돈되는일이고

제가 1년동안 직접 이 재택알바를 해오면서

집에서 월급받기도 해봤고,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돈을 벌고 있기에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거랍니다

 

 

제가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인

글쓰기알바가

 정말 돈되는일이 맞다라고 하는 이유는

오늘 내가 작성한 한개의 글로 인해

수익이 나기도 하지만,

예전에 내가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들로 인해

언제고 몇번이고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이예요

 

제가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는

재택부업 일거리들은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신발, 베개, 화장품 등과 같은 생활용품,

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것,

취미 취업 자격증 등과 같이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고

또한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두는 분야이기 때문에

이런 수익아이템을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수익은 안정적으로 나오더라구요

 

타이핑알바, 글쓰기알바, CPA알바...

보기에 어렵거나 복잡한 일처럼 보이지만

막상 시작해보면 어렵지 않더라구요

저도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배워서 집에서돈버는일을 하고 있지만...

솔직히 아직도 컴퓨터 다룰 줄 모르는

컴맹이랍니다 ^^;;;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인 글쓰기알바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