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자택부업 피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자택부업으로 한 차례의 피해를 보고 난 후

두번다시는 인터넷으로 하는 일은

하지 않겠다 다짐을 했지만...

돈될만한 일이 필요했던 시점이라

오랜 시간을 들여 철두철미하게 알아보고

지금 1년 3개월째 하고 있는 이 일을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제가 경험했던 것을 토대로

자택알바 피해입지 않는 팁

몇가지 알려드리려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말로만 들었던

자택부업 피해를 직접 경험해보니

한번 보면 알겠더라구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말들 있잖아요?

 

비현실적인 수익을 자랑하고,

휴대폰 개설이 필수다,

무조건 수입 지급한다,

어떤 계좌로 돈 입금하고 통장정보와

개인정보 제공해야 한다,

이해하기 힘든 수익구조의 일...

 

이 중에 비슷한 게 있다면

우선적으로 제외시켜야 해요

 

      

 

정말 자택부업으로 절실한 사람들

속이는 그런 곳

왜들 그러는 지 모르겠어요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때 일을 생각하면

정말 화가 납니다

 

그래서 저처럼 피해보지 않도록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말씀드릴려고 해요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서 하는 알바인지.

정확하고 투명한 수익구조의 알바인지.

내가 할 수 있는 알바인지.

꾸준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알바인지.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이니만큼

정확히 따져본 뒤에 결정하셔야 해요

 

 

예전에 자택알바로 사기를 당한 건 아니지만

추천인을 통해 초기비용을 지불하고

시작한 일이 있었는데요

 

조금 지나면 나아지겠지...하며

6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했었어요

그런데 정말 화가 치밀어오르더라구요

 

추천인은 초기비용의 돈만 받고

처음 얘기와는 다르게

관리도 안해주고

제 스스로 해보려고  꽤나 노력을 했지만

하루종일 매달려 사람 상대 하는 일이

제 성격과 맞지 않아

6개월동안 정말 한 푼도 못벌었어요ㅠㅠ

 

제가 예전에 했던 부업이

블로그에 글을 쓰고 거기에

판매가 되면 수익을 얻는 것도 있었는데,

아무런 기본 정보도 없이

혼자 고민하고 글 쓰고 자료 찾는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할만한 일이고

여러 자료도 지원받으면서

일거리도 얻어가면서

믿을만한 재택알바 어디 없나 하며

알아보게 되었고,

현재는 15개월째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을 통해 일거리를 받고

안정적으로 일하고 있어요

 

 

제가 한번 피해를 보고나니

혹시 이곳도 이상한 곳 아닌가?

 의심을 하게 되더라구요

 

한번 피해를 보고나니 좋지 않은

선입견이 더 가해져

전화로 상담할때부터

하나하나 상세하게 전부 다 물어봤어요

 

어떤일을 어떻게 하는 건지,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지,

일거리는 뭐가 있고 언제까지 지원해주는건지 등...

귀가 뜨거워질 정도로

오랜 시간 물어봤네요 ^^

 

 

제가 이곳에서 시작한 이유는

일을 하기까지의 과정과

수익구조, 일거리 지원 사항, 관리 등...

정확히 어떻게 되고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이었어요

 

다른 자택부업 업체와 달리

이곳은 교육원이기 때문에

알바를 위한 교육도 듣고

교육 받은 그대로 적용해서 알바를 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가 하기 쉬운 부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시작한 일은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를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인터넷상에

글을 써서 방문자의 수에 따라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예요

 

또한 글 하나로 한번의 수수료만 받고

끝나는 게 아니라

인터넷상에 올려놓은 글을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글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돈을 많이 버는

수익구조로 되어 있어요

 

 

이 알바의 정식 명칭은

온라인마케팅이라고 하는데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만 써서 올리기만 하는 되는 일이기에

사람 상대 할 필요가 없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

 

특히 일거리도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자격증, 생활용품, 유아용품, 교육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를 제공해주고

게다가 품절이 없는데요

 

이처럼 품절이 없는 아이템들이라서

자신의 쓴 글에서 평생 수익이 나올 수 있고

안전하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거죠

 

 

이렇게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를 찾아

저는 한달 150~17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사기나 다단계의 일을 피하기 위해

열심히 검색하다 알게 된 곳인데요

 

저같은 초보자도 배워서

충분히 돈을 벌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남편 월급만으로는 부족한게 사실이라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시작했던 자택부업!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있구요

이왕 시작하는거

안정적인 수익을 얻으며

오래 할 수 있는 일이 좋은 것 같아요

 

순탄하지 않았던 저의 자택부업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믿을만한 재택알바사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