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법을 알아보려

검색하다가 제 글을 보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섣불리 생각하고 있는지는 몰라도...

집에서돈버는법으로 어떤일이 괜찮은 일인지

분명히 알고 계실거에요

단지...실행으로 옮기기 까지

고민과 망설임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을거라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저 역시도 같은 과정을 겪었기에...

집에서돈버는법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거기다 제가 알려드리는

집에서돈버는법은

제가 직접 1년 가까이 해 보았고

지금 이 글을 쓰면서 현재도 하고 있기에

사실적이고 정확한 이야기를 해드릴 수 있어요

 

 

 

저는 한달에 150만원 정도

집에서 하는 일로 수입을 얻고 있어요

그것도 본업이 있는 직장인부업으로

틈틈이 하고 있죠

 

요즘 어느 누구 할거 없이 힘들잖아요?

거기다 취업하기도 어렵고...

저는 흔히들 말하는 직장인투잡으로

본업과 병행하면서

한달에 2번 월급을 받고 있어

경제적으로 나름 여유롭게

생활하고 있어요

 

제가 집에서돈버는법으로

제대로 확실하게 돈 벌 수 있었던건

생각을 조금 달리 해 봤기 때문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흔히들 쉽게 생각하기를...

집에서 돈을 번다고 하면

손부업으로 유명한

봉투접기나 인형눈붙이기를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저 역시도 처음엔 그랬었는데요

본업이 있기에 이런 일은 무리라...

컴퓨터로 돈버는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인터넷 정보화 시대이다 보니...

한번쯤은 컴퓨터를 이용해 돈 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인터넷기사나 뉴스를 통해서

많이 본 적 있거든요

 

물론 인터넷기사나 뉴스에서 언급되는

분들 이야기는

전문적인 기술과 경력으로

상당한 연봉을 받는 분들이지만...

그런 전문적인 능력이 없다고 해도

컴퓨터로 돈버는법은

분명 있을거라 생각했었거든요

 

그 분들처럼 그런 능력은 없기에

소소하게나마 벌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인 컴퓨터알바를

찾아봤었어요

 

 

 

그런 과정을 거쳐서 시작하게 된

컴퓨터알바 인데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알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컴퓨터로 하는 알바 종류가 정말 많거든요

저는 그 중에서 가장

제 성격이나 조건에 맞는

원고작성알바를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을 흔히들 말하길

타자알바 또는 타이핑알바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인터넷상에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올리고

그에 따른 정당한 대가로

수수료를 받고 있구요

이렇게 매일 퇴근후 1시간 남짓

일하고 돈을 벌고 있어요

 

저는 이런 글을

지금 보시는거와 마찬가지로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올리고 있구요

그리고 SNS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에

글을 올리면 되는 일 이랍니다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육아용품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구요

회사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광고마케팅파트너가 되어

일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일거리들을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그것이 바로 저의 수익이 되는거에요

 

저는 매일 꾸준히 글1~2개 정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있구요

올려둔 글로 인해 유입건수가 모아져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컴퓨터로 돈버는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집에서돈버는법으로 하는 일은

2가지 인데요

 

첫째, 원고료를 미리 정하고

글을 작성한뒤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

둘째,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수익을 기다리는 일!

 

두가지 일이 모두 저의 수익으로

연결되는 일이라

두가지 방법을 번갈아 하는데요

 

첫번째 원고작성의 일을 하고

한달평균 10만원에서 15만원 벌고

두번째 CPA일을 하고

한달 135만원에서 14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원고작성의 일은

1회성 원고료로

10,000원에서 50,000원을 받는데요

원고와 사진을 받아 있는 그대로

타이핑만 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거든요

글 쓴 갯수 X 1~5만원 = 내 수익

 

CPA수당의 일은

일거리를 주제로 그에 대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내가 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유입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거든요

유입수 X 8,000~9,600원 = 내 수익

 

설명한다고 했는데

이해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CPA일 같은 경우는

단 한번의 수수료만 받고 끝나는게 아니라

인터넷상에 올린 글들을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계속 남아있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글 하나로 최소 3~5건,

최대 15건까지 수수료가 나왔거든요

아직도 인터넷상에 제 글이 돌아다니기 때문에

얼마까지 수익이 나올지

아직 미지수 랍니다^^

 

보통 글 하나 작성하는데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구요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평균 5만원 이상!

집에서돈버는법으로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저는 9개월째 하고 있는

재택근무 일거리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지원받고 있는데요

교육청 정식인가난 공신력 있고

인증된 기관이라

이곳에서 제공해 주는 일거리들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받으면서 일하고

당당히 소득세도 나라에 내면서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일 분명하답니다

 

 

 

단순하게 부수입을 얻으려고 하는

알바가 아니라

일하는 시간도 짧은데다가

집이라는 가장 편한 근무환경,

그리고 수익도 제법 쏠쏠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이가 더 든다해도

평생직업 삼아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내가 일한 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이고

좀 더 많은 수입을 원한다면

시간투자를 많이 해서 많은 글을 올린다면

충분히 벌 수 있는 일이라...

앞으로 지금보다 더 열심히 글쓰고

돈 더 많이 벌어보고 싶어요

꿈은 이루어진다 라고 했으니깐요~^^

 

 

 

저 처럼 집에서돈버는법인

재택부업에 관심이 있다면

정말 믿을만 한 회사가 맞는지

어떤일을 어떻게 하고 수익을 얻는 일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확인해 보세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시작하는 방법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