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주부가할수있는일로

부업을 하게 되면서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요즘이에요

 

 

 

주부들이 사회생활을 하면서

돈을 벌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이유는 대부분이 비슷할거라

생각이 들어요

집안일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을 돌봐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부가할수있는일을 한다고 하면

대부분이 밖에서

잠깐 시간제알바를 한다거나

아니면 집에서 손부업을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에요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이

직장생활까지 하는 걸 볼 때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직장을 다니며 육아하는거 할 수 있지만...

상당한 노력과 체력이 필요하고

손이 많은 가는 시기의

아이들에게는 아직은 엄마가 너무나

필요한 시점이기에

돈 좀 벌자고 직장을 다닐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여러 날 고민하다가

주부가할수있는일로

재택근무 일거리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많은 종류의 일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제 조건에 맞는

타이핑알바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타이핑알바를 한다고 하니깐

남편은 물론이고

제 주변에 있는 많은 분들이

하나 같이 같은 질문을 하더라구요

 

왜 굳이 집에서 하는 알바를

하려고 하는지...

정말 확실하게 돈 벌 수 있는 일인지...

컴퓨터를 못해도 가능한건지...

한달 수입이 얼마나 되는지...

 

 

 

솔직히 제가 주부가할수있는일로

타이핑알바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별다른거 없어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집에서 일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안일에다 아이들 돌보면서

자투리 시간에 돈 벌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었거든요

 

거기다 밖에서 일을 하게 되면

교통비에다 점심값

그리고 아이들 맡겨 둘 만한 곳에 보내려면

비용을 들여야 하니...

막상 월급을 받는다 해도

손에 쥘 수 있는 건 얼마 안되거든요

 

그런데 집에서 일을 하게 되면

이런 비용이 절약되니까 좋구요

더군다나 컴퓨터로 돈 버는게

생각외로 수익이 쏠쏠하더라구요^^

 

 

 

저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는데요

집에서 편하게 컴퓨터로 쓸때도 있고

밖에 볼 일이 있어 외출하게 될 때는

스마트폰으로 쓰고 있어요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이나 자격증,교육정보,

온라인학원,육아용품 등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의 글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고 있구요

 

글 하나당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회사로 부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 보통

하루 1시간 정도 글1~2개씩 써서 올리고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돈벌이가 되어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주부가할수있는일로

집에서도 충분히 돈 벌 수 있다고 하는 거에요

내가 투자한 시간 만큼

내가 글 쓴 만큼 돈 벌 수 있는데다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거든요

 

요즘 최저시급이 6470원 인데...

시급으로 따져본다 하더라도

주부가할수있는일인 타이핑알바!

이거 은근히 돈 되는일이에요

 

확실하게 돈을 벌 수 있도록

컴퓨터를 못한다면 일을 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기 때문에

성인이라면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컴맹이라도 일 시작할 수 있구요

 

일하는거 배우면서

일거리도 제공받고 돈 벌 수 있기 때문에

할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재택근무로 돈 벌 수 있답니다

 

주부가할수있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할수있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주부가할수있는일인

타이핑알바를 시작한 지

벌써 9개월째 이구요

그동안 집에서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틈틈이 일하면서

적지않은 수익을 내고 있어요

 

처음엔 왜 그런 일을 하는 거냐고

극구 말리던

남편이나 제 주변분들...

제가 한달에 150만원 정도 번다고 하니

다들 놀라면서 어떻게 하는거냐고

관심을 보이는데요

위에서 말했다 싶이

저는 그저 하루 1시간 정도 글1~2개의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는 일로

나가서 8시간 한달 꼬박 해야

받을 수 있는 알바월급 만큼 벌고 있기에

일하는 것도 재미있고

돈은 정말 이렇게 벌어야 하는거구나~

실감하고 있답니다^^

 

 

 

저는 주부가할수있는일로 수익을 내기 위해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어요

여긴 15년 업력이라는 노하우가 있는 곳이라

재택일거리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죠

 

교육청 정식인가난 공신력 있는 기관이라

재택근무가 필요했던 저는

이곳을 믿고 집에서 하는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구요

 

무엇보다 하루 1시간 남짓 일하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 만큼 벌 수 있는 일인데다

집이라는 가장 편한 근무 환경이

제 조건에 딱 맞기에

9개월째 일을 할 수 있었답니다

 

매년 성장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저는 앞으로도 믿고 이곳에서

집안일에다 아이들 키우며

평생직업 삼아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부알바!

주부가할수있는일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에 대해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일거리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정말 괜찮은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결정하셔도 늦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을께요

주부가할수있는일...저의 이야기가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기회 찾으시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주부가할수있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가할수있는일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