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예쁜손글씨POP 집에서 부업으로 돈버는 중~

 

예쁜손글씨POP에서

가로선과 세로선 긋기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가로선과 세로선 연습을 할 때

가장 유의할 점은

팔 전체가 붓과 함께 이동해야 한다는 점이예요

연필로 글을 쓰듯이

손목의 힘으로 붓을 기울여가며

선을 긋게 되면

일정한 굵기가 절대 유지되지 않는다는 점

잊지마세요!

 

그리고 예쁜손글씨POP는

자음과 모음, 낱자와 낱자끼리

서로 붙어있는 느낌을 줘야 효과적인데요

 

글씨끼리 살짝 살짝 붙어있을 때

처음에는 좀 이상하게 보이지만

테두리를 치고 붙어있는 부분에

경계선을 표시해 줌으로

글씨 모양이 더욱 입체적이고

예쁘게 나타나죠

 

특히 ㄹ, ㅅ, ㅇ, ㅈ 등은

손안에서 붓의 회전각도를 잘 생각하고

하나하나의 글자의 위아래 크기와

균형등을 잘 살펴보고 그려야 하는데요

미세한 각도와 크기의 차이가

POP글씨 모양을 결정짓기 때문이죠

 

글씨의 모양, 색상, 바탕색에 따라

홍보효과를 나타낼 수 있고

배색의 범위, 간극 조정, 글씨꼴의 선택을

꾸준히 연습하시면 된답니다 :)

 

728x90
반응형

 

 

요즘 

저 집에서 부업으로

예쁜손글씨POP 만들며

돈버는 중인데요

그래서 싱글벙글 웃음꽃이 폈답니다 ^^

 

온라인 강의로

예쁜손글씨POP를 배운 것 부터

자격증을 취득 한 것 까지 모두

올해 정말 잘 한 일들이라구 생각해요

 

 

전 평소에도 POP 글씨에 

관심 많았어서

취미로 즐기고 있었는데

친구가 그렇게 취미로만 끝내지 말고

자격증을 한번 취득해보는 게 어떠냐고

권유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알려준 교육기관이

바로 제가 인강을 듣게 된

교육기관 이랍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라는

온라인 교육기관인데요

자격증과정 강의를 듣고

자격증을 취득하면 그 이후에

내가 원하는 쪽으로 지원 해줘요^^

 

 

수강 전에

샘플강의 먼저 봤는데

강의 내용도 전문적이고 

처음 강의에 필요한

붓, 포스터 물감 등을

지원해주더라구요

 

큰 비용이 들어가는 재료들은 아니지만

무료로 제공 해준다니

이득인 느낌이 들더라는 ㅎㅎ

 

그리고 강사님께서도

아카데미 교육생이라고 하셔서

더 신뢰감이 들었어요

 

나도 나중에 저렇게

강사 활동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괜히 시작도 전에 설렜다는거~ :)

 

 

강의는 정말 디테일하게

진행 되는데요

 

다들 아무래도

POP를 취미로 배우기 보다는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배우다 보니

그쪽으로 바로 활용할 수도 있을 정도로

커리큘럼이 탄탄해요

 

색배합법, POP디자인법,

서체까지 모두 하나하나 배우고

각 상점에 맞는 디자인,

그림도 배우게 되었어요

 

내가 한번씩

눈으로 봤던 것들을

직접 그리고 만들게 되니

신기하고 뿌듯하더라구요^^

 

 

요게 강의 어느정도 진행되고

혼자 그려본건데요

나름 열심히 했죠? ㅎㅎ

이제 이정도는 일도 아니랍니다~

 

확실히 내가 어딘가에 써먹으려면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워두는게

이렇게나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어요

 

그리고 이게 아이와도 함께 하기

좋다고 생각했던게

시계나 노크판 문패도 만들 수 있으니까

아이가 흥미를 느끼며

함께 만들고 싶어하고

직접 만든걸로 자기 방도 꾸며요 ㅎㅎ

 

요즘 아이들

유튜브 중독이라 고민 많았는데

엄마랑 같이 만들기 시간을 가지니

교육적으로도 효과만점~!!

 

 

온라인 강의이지만,

사실 온라인으로만 듣고 끝이 아닌게

한달에 한번 오프로도 특강을

진행해요

 

인강도 디테일해서

헷갈리는 부분은 없었지만

그래도 내가 잘 하고 있는지

강사님께 확인 받고 싶어서

오프특강에도 참여했는데

이거 참여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답니다~

 

현직에 계시는 

강사님 이시다 보니

알고 계신 정보도 정말 확실하고

제가 궁금했던 부분들도 

하나하나 다 여쭈어 보며

지금까지 만들었던 작품들도

피드백 받을 수 있었어요

 

혹시 수강 하실 분들은

이 오프 특강도 

꼭 챙기시길 바라요~

 

 

솔직히 자격증 취득은

진짜 어렵지 않았던게

저도 강의 들은지 약 두달만에 

취득에 성공했거든요?

 

응시료도 무료라 부담 없이

여러번 응실 할 수도 있구요

그런데 자격증만 덜렁 있다고

갑자기 나한테 주문이 들어오고

취업이 되고 이런건 아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혹시 POP를배우고

거기서 끝이 아니라

창업이나 취업, 부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교육기관을 확실하게

선택 하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카데미에서는

제가 자격증 취득 후 부업쪽으로

도전 해보고 싶다고 하니까

1:1로 지원을 해주셨는데요~

 

제가 잘 알지 못하는

행정, 세무에 관한 부분도 알려주시고

홍보 물품도 지원 해주셨답니다!

그 도움 덕분에

지금 주문량도 많고

점점 자리 잡아가고 있구요 ㅎㅎ

 

부업으로 생활이 안정되면

그 이후엔

강사 활동도 도전 해 볼 생각이랍니다

그때도 물론 혼자 도전하는게 아니라

아카데미의 도움을 받을 예정이에요^^

 

저처럼

예쁜손글씨POP로

집에서 부업하면서 수익내고 싶으시다거나

창업이나 취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링크 남겨드릴테니까

먼저 무료 샘플강의 신청해서

체험해보신 뒤

그때 결정해보세요~

 

예쁜손글씨POP 무료 샘플강의 신청하기 >>

 

후기를 쓰고 아카데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