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주부부업으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실행에 옮기는 분들이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처음에 저도 부업을 해야 겠다는 생각은

굴뚝 같았었지만...

선뜻 시작할 엄두를 못 내겠더라구요

아마 지금 많은 분들이

제가 주부부업을 시작하기 전에

그때 마음과 같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한 주부님들이나 저나

무엇때문에 부업을 하려고 하는지

목적은 매 한가지 일 거란 생각에...

제가 9개월째 하고 있는

주부부업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저는 주부부업으로 재택알바를 한 지

9개월째 인데요

그동안 집에서 편하게 돈 벌면서

처음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꽤나 쏠쏠한 수익을 얻고 있고

그래서 하루하루 일 하는 재미가 붙어

즐겁게 돈 벌고 있답니다

 

예전 부터 인터넷으로 하는 일에 대해

좋지 않은 말들을 많이 들어온 터라...

처음엔 집에서 돈 번다는게,

그것도 의외의 고수익을 번다는게

미심쩍었지만

직접 해 보고 그리고 지금도 하고 있는

재택근무 일을 제 동생에게도

또 제 친구들에게도

적극적으로 권해주고 있어요

 

 

실제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제 동생도

시작한 지 3개월 되었고

 제 친구들도 시작을 했는데요

모두 하나같이 저한테

일거리 알려줘서 고맙다고 하면서

식사대접을 받기도 한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주부부업은

컴퓨터로 하는 일인

원고작성알바로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부업이라고 하는 재택부업인데요

 

인터넷에 글쓰는 일,

타이핑업무를 하고 저는 돈을 벌어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는데...

주로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알리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된답니다

 

지금 제가 이 글을 쓰는거 처럼

블로그에 올려도 되구요

카페,포스트,지식인 등을 활용하셔도 되고

각종 SNS매체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에

올리셔도 되요

 

      

 

생각처럼 어렵거나 복잡한 일이 아니라

단순하게 글쓰는 일이라

컴퓨터를 못한다 해도

어떻게 일을 하는 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되거든요

 

 

 

저 역시도 처음엔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었지만...

회사에서 알려주는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니깐

지금은 능숙히 타이핑치면서

쉽고 편하게 돈 벌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하는 타이핑알바

주부알바로 많이 하는 일이구요

20대 젊은 주부들부터 시작해서

30대,40대,50대,60대의

다양한 연령대의 주부들이

타이핑알바로 돈을 벌고 있어요

 

이분들 벌어가시는 평균월급이

보통 한달에 150~200만원 정도 되구요

저역시도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

아직까지는 평균 수준이네요^^

더군다나 이 일이 좋은게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쓴 만큼

돈되는일이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수입을 원한다면

시간투자를 많이 해서 타이핑글을 많이

쓰면 되는일이라

본인의 역량껏 하시면 된답니다~~

 

 

 

주부부업으로 하는 타이핑부업은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기 때문에

틈틈이 시간나는대로 일 할 수 있어

집안일에다 아이들 키우면서

얼마든지 할 수 있구요

 

회사에서도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들을 매일 무료로 꾸준히 제공해 주고 있어서

맘편히 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도 하루에 1시간 남짓 일하고 있답니다

 

주부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제가 하는 일

장점만 있는 건 아니거든요

어떻게 보면 단점이랄수 있고

어떻게 보면 장점이기도 한데요

 

한달 150만원 정도 벌어가고 있지만

직장인의 월급처럼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유동적이라는 건데요

 

일거리를 제공 받아 그에 대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아요

유입되는 사람수 X 8,000~9,600원 = 내 수익

이렇게 되는 거에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해 유입되는 건수가

보통 하루에 3~5건,

많으면 글 하나로 인해 15건도 나와 봤는데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는데

글 하나로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최대 28,800원에서 48,000원 벌 수 있어요

 

저는 하루에 글1~2개씩 쓰고 있기에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일당을 벌고 있구요

하루 1시간 남짓 타이핑글을 쓰고

한달 월급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정해진 월급 받는거 보다 이게 더 좋더라구요

내가 일한 만큼,내가 글쓴 만큼

돈 벌 수 있기에

좀 더 많은 수입을 원한다면

그 만큼 시간투자해서 글 많이 쓰면 되구요

하는 만큼 돈이 벌리니깐

본인의 역량껏 하면 되는 일이랍니다

 

그리고 인증된 기관에서

제공해 주는 일거리라 안심도 되구요

일거리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그날그날 골라 일하는 재미도 있어

지루하지않게 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주부부업인 타이핑부업으로

일거리를 제공받는 회사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인증된 기관이라

공신력 있고 믿을 수 있는 곳이거든요

여긴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도 탔고

IBK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곳이에요

 

더군다나 요즘 통장요정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씨가 이곳 홍보대사이구요

이 분 역시 재택부업을 하고 계세요~^^

그 만큼 탄탄한 회사이기에

믿고 일 시작할 수 있었구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평생직업 삼아

이곳 마케팅파트너로써 오랫동안 일 하려고 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재택부업이 있지만

저는 타이핑글쓰기알바가

심플해서 너무 좋아요

다른 재택알바들 처럼

사람 일일이 모집해서 관리해야 하는

다단계 같은 일 절대 아니구요

깔끔하게 인터넷상에 글만 쓰면

제 할 일은 모두 끝이 나는 일이에요

 

만약 주부부업 생각하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글쓰기알바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 되실거 같아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 전에

주부부업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검토해 보시고

할 만한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아래 링크 남겨 놓을 께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래구요

모든 분들 돈 잘 버셨으면 합니다~~^^

 

 

주부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