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벌기를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년이 훌쩍 넘어 9개월차에 들어섰네요

 

 

 

아직 1년이 되지 않은

초보라면 초보라 말 할 수 있지만...

집에서돈벌기를 하면서

저 개인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저는 직장다니면서 알바를 하면서

집에서 돈벌기를 하고 있어요

직장인투잡으로 말이죠

 

본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9개월째

집에서 돈벌기를 할 수 있었던건

퇴근후 집에서 하는 일이고

특히나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할 수 있는 일이라 가능했던거 같아요

 

그 덕분에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돈 벌고 있고

직장 월급과 투잡부업으로

한달에 월급을 2번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면서

즐겁게 지내고 있답니다^^

 

 

 

저는 직장인투잡 재택근무로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온라인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온라인마케터라 하면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생소하게 여기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요

쉽게 말해 타이핑일을 하는 거에요

 

타이핑알바 혹은 타자알바...

집에서돈벌기를 한번쯤이라도 찾아보신 분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글을 타이핑해서 올리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그래서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일을 할 수 있구요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어

일 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투잡으로

저를 비롯한 많은 직장인들이

틈틈이 일하면서 돈 벌고 있어요

 

 

 

글 하나당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 하나로 인해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유입되는 건수당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 글 하나 쓰고

그 글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의

유입 수수료를 받는데요

저는 하루에 글1~2개 정도 쓰고 있어요

이렇게 매일 글쓰면서

집에서돈벌기를 하고 있구요

저는 한달 월급으로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일의 특성상 자유로운 일이다 보니

누구 눈치 보면서 일 할 필요도 없구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집에서는 컴퓨터로,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곳에서 일을 할 수 있다는게

저한테 조건이 가장 잘 맞았어요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을 쓴 만큼

역량껏 벌 수 있기 때문에

정직하고 당당하게 돈버는 느낌도

너무 좋더라구요

 

괜히 푼돈 벌어 보겠다고

어정쩡하게 월급 받을바에야

내가 한만큼 버는 돈이

더 가치있고 뜻깊게 느껴져서

오히려 일을 할때

재미를 붙여서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근무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의 수익구조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회사로 부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이나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일은 모두 끝이거든요

그럼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구조의 일인데요

 

그럼 이렇게 물어보는 분도 있을거에요

돈 만원도 안되는 수수료로

언제 목돈을 만들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사실 이게 진짜 돈이 되는 일이에요

 

 

 

요즘 1시간 일 해봤자

최저시급 6,470원 버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인터넷상에 글 쓰는거

글 1개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는데

글 하나당 최소 3~5건의

유입건수가 나와요

 

그럼 30분에서 40분 글쓰면 일 하는 걸로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최대 28,800원에서 48,000원

벌 수 있는 일!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하루 1시간 남짓

짧은 시간 일 하고서도

한달 월급 150만원 정도

받을 수 있었던 거구요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이기에

9개월째 꾸준히 하고 있는 거랍니다^^

 

 

 

이렇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일당을 벌고 있어요

저와 같이 일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은데...

그 분들 평균 수익이

한달 150만원에서 200만원 정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까지는 평균을 고수하고 있지만

나름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큰 수입도

기대하고 있답니다~^^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은

20대 초반의 대학생들 부터 시작해서

30대,40대,50대,60대의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활발히 온라인상에서 활동하며

돈을 벌고 있어요

 

사실 이 일을 몰라서 못하는거지

알면 포기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3~5년 넘게 오랫동안 일 하신 분들도 많구요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수익이 높아지는 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장기적으로 꾸준히 일하게 되면

보통은 300만원 넘게도

돈을 벌기도 한답니다

 

 

( 1, 집에서돈벌기 수익구조/ 2,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 가져오기

3, 수익여부나 수익현황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수익표)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지원받고

일을 하고 있구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들을 자체 선정해서 제공을 해 주고 있어

일거리 종류만 해도 100여가지가 넘어

그날그날 골라 하는 재미가 있어요~~

 

집에서 돈버는일이라고 해도

다른 일들처럼 사람을 모집해서 가입시켜야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다단계같은 일이 아니고,

오로지 글만 쓰면 되는 집에서돈벌기라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없이

믿고 일 할 수 있어요

 

 

 

이곳 홍보대사가 요즘 통장요정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씨 이기도 하구요

실제 이분도 이 일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긴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활동하고 있을 정도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믿고 할 수 있고

꾸준히 일거리를 지원해 주고

9개월째 일하고 있지만

월급 한번 밀리지 않고 꼬박꼬박 주는 곳,

이런곳이 최고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지금 일하고 있는거

더 할 나위 없이 너무 만족하고 있구요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제 동생도

저의 권유로 3개월째 이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저 처럼 직장인투잡을 알아보거나

집안일에다 아이들 키우며

집에서돈벌기를 생각하고 있는 전업주부라면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없이

할 수 있는 이 일이 딱 좋은거 같아요

 

제가 하고 있는 재택근무일인

타이핑부업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 남겨놓을께요

 

 먼저 일을 시작하기 전에

타이핑부업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정말 괜찮은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도전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래구요

힘든 시기인 만큼 모든 분들 화이팅하세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근무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돈벌기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