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방법 9개월째 하고 있지만

일을 하면서도 항상 드는 생각은

장,단점이 있는 일이구나~

라는 건데요

 

장,단점이 있다는 이유라는게...

직접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일을 해 오고 있기에

현실적으로 겪어보고

집에서 돈버는일 재택부업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집에서하는일인 재택근무로

원고작성의 일을 하는데요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으며

돈을 벌고 있어요

 

제가 집에서하는일은 인터넷상에

글 하나 작성하고

그 글 하나로 인해

3~5만원씩 벌 수 있는

쉽고 편한 일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집에서돈버는방법의 단점은

집에서 본인의 의지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부지런하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다는 거에요

 

 

 

집에서 글 하나 쓰는 일이

마냥 쉽게만 느껴질 수 있는데...

집에서 편하게 있다가

마음 잡고 컴퓨터 앞에 앉기가

왜 이렇게 힘들게만 느껴지는지...^^

분명 짧은 시간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수입도 쏠쏠한 편인데...

9개월째 일을 해 오고 있지만

아직도 컴퓨터 앞에 앉아

매일 거르지 않고 꾸준히 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내성적인 성격 탓에

혼자서 조용히 일하는 걸 좋아하는터라

이 일이 잘 맞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서 혼자 하는 일이지만

따지고 보면 혼자 하는 일이 아니거든요

 

매일 무료로 일거리를 지원 해 주는

회사에서 관리를 해 주고 있고

어떤 글을 어떻게 써야

수익으로 연결 될 수 있는지

케어를 해 주고 있거든요

 

 

그리고 온라인으로 집에서 돈을 벌지만

일 하는데 막히는 부분이 있거나

새로운 정보를 얻고 싶을땐

홈페이지나 전화로 조언을 듣기도 하고

아니면 회사에 직접 방문해서

관리를 받기도 해요

 

 

 

혼자서 하는 일이지만

절대 혼자서 일 하는게 아닌...

시시각각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관리를 해 주기 때문에

집에서 맘편히 일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서 하는 일이라 해도

일 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는 일이라

하루 30분에서 2시간 정도만

일 해도 충분하구요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쓴 만큼

역량껏 돈 버는일이라

정직하게 돈 벌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보통

하루 1시간 남짓 일을 하고 있어요

가능하면 매일 거르지 않으려 노력하는데요

매일 1~2개씩 글을 쓰는데...

글 하나 쓰는데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려요

 

그래서 저는 직장다니면서 알바,

직장인투잡으로 타이핑부업을

하고 있는데요

저와 같은 일을 하시는 분들 중에

저 처럼 투잡으로 하거나

집안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하나 쓰고

그 글 하나로 인해 평균적으로

3~5만원 이상 버는 일이고

내가 글을 얼마나 써서 인터넷상에 올렸느냐에 따라

저의 수익도 늘어나는 일이라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일을 하고 있어요

 

물론 직장과 재택부업을 병행하면서

돈버는일이라

때때로 힘이 들기도 하지만

하는 만큼 돈이 벌리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컴퓨터 앞에 앉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누구 눈치 볼 일 없이

집에서 편하게 하는 일이고

더군다나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고

컴퓨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는 일이라

장소,시간 제약 없어서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없이 일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9개월째

알바일을 할 수 있었던거 같은데요

 

저는 앞으로 나이가 더 든다해도

이 일 그만둘 마음 전혀 없어요

짧은 시간 일하고 돈 벌 수 있는 일이라서

미래를 생각해서라도

타이핑부업 꾸준히 해 보려고

하고 있답니다

 

 

 

저는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지원을 받고 있는데요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받는데

다양하고 수 많은 일거리가 가득해서

너무 좋아요

 

15년이라는 오랜 업력의 회사답게

재택부업일거리만 해도

이미 100여가지가 넘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일을 하는 재미가 있어요

 

교육청 정식인가난 인증된 회사이고

일거리 자체도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 들이라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어요

 

 

어떤일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컴퓨터로 일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글 쓰는 방법 모르면

여기 회사를 통해서

배우면 되거든요

확실하게 수익을 낼 수 있을때까지,

내가 원하는 만큼 돈 벌 수 있을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지원을

해 주고 있답니다

 

 

 

내가 쓰는 글을 통해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게 되구요

회사상품마케팅 파트너로써

함께 일을 하면서

저는 그에 따른 정당한 수수료를

지급받아 이득이고

회사는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려서 이득이고

소비자는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이득이고...

서로가 윈윈 하는거라고 볼 수 있죠

내가 일을 원할때가지 일거리를 지급받으면서

일을 할 수 있는 거랍니다

 

내가 글을 쓴 대가로 벌어들인 수입은

매달 월급으로 받고 있지만

9개월째 한번도 밀린적 없고

월급 받을때도 나라에 소득세 내고 받는거라서

저 집에서 돈버는일 하지만

합법적으로 정당하게 돈버는거라

맘편히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일을 하고 있어요

 

 

 

일거리 일일이 찾아다니는

번거로움도 없는데다

일거리 떨어질 걱정없이 일하는게

정말 마음에 들거든요

그리고 집에서돈버는방법 이지만

절대 불법적인거 아니고

안전하게 돈벌기에

당당하게 일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제 동생에게도

권해서 실제로 같이 하고 있어요

만약 집에서돈버는방법 알아보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

권해드리고 싶네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재택부업이 있지만

본인의 여건에 따라 찾아보시고

정말 안전하고 합법적인 일인지

월급은 제대로 지급해 주는지

꾸준히 일거리를 지원해 주는지

내가 일하고 돈 버는일이니

꼼꼼하게 확인하고 결정해 보세요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인터넷이 너무 발달되어 있어

집에서도 편하게 돈 벌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러한 시점에 발 맞추어 돈버는일 찾으면

안정된 직장처럼

편하고 쉽게 돈 벌 수 있는 직업도

가질 수 있답니다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도 한번 알아보세요

재택일거리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내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다

생각들면 그때 결정해보세요

아래 링크 남겨 놓을께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샘플강의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