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저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9개월째 돈을 벌고 있어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저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일거리를

선택해서 시작하게 되었구요

그래서 집에서 돈버는방법으로

편하고 즐겁게 일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타이핑알바 인데요

 

집에서 하는 일이지만

컴퓨터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내 편한 시간에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

직장다니면서 투잡으로 일하기엔

이만한 일 없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돈버는방법으로

타이핑알바를 시작하게 되었구요

직장과 병행해야 하는 제 조건에

딱 맞는 일이라 그런지

이 일을 시작한 지 벌써 9개월째 입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는 일을 하면서

한달에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글 하나 쓰고

보통 3~5만원을 벌고 있는데요

회사로 부터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쓰는데

대략 30분에서 40분 정도면 완성이 되구요

하루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꾸준하게 일하고 있구요

이렇게 글쓰며 일하기에

한달에 100만원 이상 넘는 돈을

벌 수 있었네요

 

 

솔직히 말해서 사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이만한 일 없다 생각들구요

나가서 8시간 이상 한달 꼬박 해야

하는 알바월급을

하루 1시간 투잡으로 벌고 있기에

이 일을 할 수 밖에 없었거든요

 

거기다 일하는 시간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내 편한 시간에 하는 일이기 때문에

퇴근후 1시간 남짓 투자해서

일해도 되구요

평일에 여유시간이 없으면

주말에 몰아서 글쓰면

되는 일이라 전혀 부담이 없어요

 

 

 

그래서 직장인투잡으로

집에서할수있는알바와 본업을

병행한다 하더라도

워낙 간단하게 끝낼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스트레스 또한 전혀 없어요

 

재택일거리를 지원해 주는 회사에서도

일거리는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을 해 주고 있고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라

편하게 일 할 수 있어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내가 일한 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인데다

매달 15일이 월급날인데

월급 한번 밀려서 준 적 없고

요즘은 월급날 이전에 입금을 시켜주더라구요^^

내가 글쓰는 만큼 돈 벌고 있기 때문에

정직하게 일하고 돈 버는 일이라

그저 열심히 할 뿐이네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 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인터넷상에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올리는 일을 하는데요

제가 주로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이나 자격증,

교육정보,온라인학원,육아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구요

이런 일거리들을 주제로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고 있어요

 

지금 이 글을 쓰는 것 처럼

제 블로그에 써도 되고

카페,포스트,지식인 에 올리고 있구요

또 각종 SNS매체...

그러니까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에

글을 올려도 된답니다

 

 

이렇게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그럼 이런 생각도 들거에요

건당 돈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언제

벌어서 목돈으로 월급을 받나?하겠지만...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는 일의 수익구조 자체가

진짜 돈 되는 일이라 가능하거든요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지만

글 하나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글 하나로 하루 평균

최소 3~5건,최대 10건 이상도

나왔었거든요

이건 제 경우이고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들 중엔

글 하나로 최대 100만원 이상

나온 분도 계세요

 

좀 더 쉽게 설명하면...

작가가 책을 내고 한권 팔릴때 마다

작가가 인지대를 받는

그런 개념이라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거에요^^

 

저 같은 경우 보통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 있어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월 150만원정도 벌고 있어요

 

일하는 시간대비 꽤 고수익알바라

더 열심히 하게 되구요

앞으로도 지금과 별반 다를거 없이

꾸준하게 해 보려고 하고 있답니다

 

 

 

저는 일거리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꾸준히 지원받고 있구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를 받아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면서

돈을 벌고 있답니다

 

15년이란 오랜 업력의 노하우가 있는 곳이라

다양한 일거리가 있어

지루하지 않게 일할 수 있구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돈버는방법을

알게 된 이후 부터는

돈 버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는

요즘이에요^^

 

인터넷상에,온라인상에

사람들에게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쓴다는게

왠지 자부심도 생기구요

그래서 즐겁게 일을 할 수 있더라구요

 

 

 

교육청 정식인가난 인증된 회사인데다

매년 성장하는 곳이고

절대 없어질 회사도 아니기 때문에

저는 앞으로도 믿고

꾸준히 일 해보려고 해요

 

하루 1시간 남짓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쏠쏠한 수입을 얻을 수 있어

저는 앞으로도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돈버는방법 계속 할 생각이에요

 

워낙 일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저 처럼 직장인투잡으로 일하는 분들도 많구요

집안일에다 아이들 키우는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제가 실제로 일 해보고

실제로 돈을 벌어봤기 때문에

 집에서 돈버는방법을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고 있어요

집에서 돈 버는 일이지만

합법적으로 나라에 소득세까지

정당하게 내고 하는 일이기에

자신있게 주변에 말해줄 수 있겠더라구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이곳 회사에서 일 하시는 분들도

저를 비롯해 이미 800명 넘게

실전에서 활동하고 계세요

 

만약 저 처럼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재택부업을 해 볼 생각이라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에 대해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

돈버는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 하나 남겨 놓을께요

 

일단 일 시작하기에 앞서

집에서할수있는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난뒤

괜찮은 일이다 싶으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