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저는 자택부업으로

부수입을 얻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자택부업을 하게 되었는데요

본업이 있는데도 부업을 시작하게 된 건

경제적인 이유가 가장 큰 문제지만...

무엇보다 집에서 편한 시간대에 할 수 있는 일이라

쉽게 도전할 수 있었고

그래서 부지런히 하다보니

부업으로 한달 150만원 정도

제대로 돈 벌고 있는 요즘이에요

 

 

 

제가 하고 있는 자택부업은

컴퓨터로 하는 일인

타이핑부업인데요

 

많은 종류의 자택부업 중에서

컴퓨터로 하는 일을 선택한 이유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데다

제가 일일이 일거리 찾아다닐 필요 없이

무료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서 좋더라구요

 

거기다 가면 갈수록

인터넷시장이 광범위 해지기 때문에

컴퓨터로 하는 일거리가 다양하게 있고

그래서 늘 일 할 거리가 많기 때문에

하고 싶은 만큼 일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그리고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라

부담없이 자유롭게 일하고 있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없이

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하는 자택부업 타이핑알바는...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인데요

지금 이 글을 쓰는 것 처럼

제 블로그나 카페,포스트,지식인을 통해서

글을 올리고 있구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에도

올릴 수 있어

컴퓨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으로

글을 올리고 돈 벌수도 있답니다

 

 

 

제가 자택부업인 타이핑알바로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주로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

그리고 온라인학원,육아용품 등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어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린 대가로

수수료를 받게 되는 건데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 게 아니라

글 하나로 유입되는 건수당 받기 때문에

보통 글 하나로 벌어들이는

금액은 3~5만원 정도

이게 생각보다 진짜 쏠쏠히 돈이 되더라구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고

저는 하루에 1시간 남짓 투자해서

매일 1~2개의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있어요

 

이렇게 글써서 올리고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수료를 받고 있어

하루 평균 잡아 5만원 이상

벌고 있구요

이런 수수료들이 모아져

한달 월급 150만원 정도 벌 수 있는 거랍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 처럼 하루 1~2개의 글을 쓰면서

하루 1시간 남짓 일해도 되구요

평일에 여유시간이 안된다면

주말에 몰아서 해도 되고

아니면 일주일에 글 몇개씩만 써도 되요

대신...꾸준하게 하셔야만 합니다^^

 

시간투자를 더해서 더 많은 글을 쓴다면

그 만큼 더 벌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본인이 돈 벌고 싶은 만큼

원하는 만큼 일 할 수 있구요

그에 맞게 일거리도 넘칠만큼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일 할 시간이 많지 않은데 괜찮을지...

일을 많이 하고 싶은데

일거리가 충분할 지...

고민할 필요는 전혀 없어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 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이라

자유롭게 일해서 좋고

무엇보다 본업과 병행해서 해야 하는

제 조건에 딱 맞더라구요

 

더군다나 직장인투잡으로 하는

자택부업이기 때문에

알바를 하고 싶어도 일 할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할 만한 일 별로 없었고,

체력도 부족했기 때문에

저는 퇴근후 집에서할수있는일인

타이핑알바가 딱 좋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를 비롯한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이 일을 즐겨하고 있고

하루종일 나가서 일 할 여건이 안되는

전업주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일이랍니다

 

 

 

제가 자택부업으로 일을 하기 위해

일하는 방법이나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지원받고 있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인데요

 

여긴 제가 일일이 말하지 않아도

이미 재택근무로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있기에

저 역시도 믿고 이곳에서 시작을 했어요

실제로 제가 9개월째 해보니

그 명성만큼 일거리도 많고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오랜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인증된 기관인데다

매년 성장하고 있는 탄탄한 회사라서

앞으로도 꾸준히 일거리를

지원 해 준다고 하니

믿고 일을 할 수 있구요

 

그래서 만약 잠깐 하고  마는게 아니라

장기적으로 일을 해보고 싶다면

저는 더욱 제가 하는 일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집에서 하는 일이지만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기에

안심하고 일하고

편하게 돈 벌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만약 재택부업을 알아보고 있다면

그 중에서도 컴퓨터로 하는 일을

해보고 싶다면

저는 타이핑알바를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네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글만 쓰면 되는 일이구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시간,장소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일이에요

다른 업체들 처럼

사람을 모집해서 가입시켜야만

돈 벌 수 있는 다단계같은 일 절대 아니고

나라에 소득세까지 내고 하는 일이라

합법적인 일 맞구요

 

정당하게 내가 일 한 만큼

돈 벌 수 있는 일이라

저는 타이핑알바 무조건 만족하고 있어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재택근무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구요

그런다음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아래 링크 남겨 놓을께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하세요~^^

 

 

자택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택부업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