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저는 40대주부알바로

9개월째 꾸준히 일을 하면서

한달 월급 150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그렇다고 제가 하는 일...

제 나이 또래 주부들이 흔히 접할 수 있는

마트캐셔나 식당설거지 등...

하루 종일 일 해야 하는

그런 일 아니구요

 

제가 40대주부알바로 하는 일은

집에서 컴퓨터로 글쓰고 인터넷상에 올리면

돈 받는 일이에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일거리를 제공받아

그에 대한 소개를 알리는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된답니다

 

 

 

제가 주부알바로 일하는 시간은

하루 1~2시간 인데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집에서할수있는알바에요

 

그렇기 때문에

살림에다 아이들 돌보면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고

왔다갔다 교통비도 안 들어서 좋고

여러모로 글쓰기알바가 딱이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저희 아이들 친구 엄마들도

글쓰기알바 하고 있거든요

아이돌보면서 틈틈이 글쓰고

월급 받을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주부들한테

딱 좋은 일 인거 같아요

 

 

 

컴맹임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로 돈버는 일을 시작한다고 하니

남편이 극구 반대하더라구요

그도 그럴것이

인터넷으로 하는 일을 시작했다가

피해를 봤다는 말들을 많이 들어온지라

저 역시도 찜찜했지만...

당장 사는게 버겁다 보니

남편 몰래 시작을 했거든요

그렇게 집에 혼자 있을 때

후다닥 일을 하고...

그러다 어느정도 안정권에 들어섰을때

 40대주부알바로 들어온 월급을 보여주니...

자기도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럼 이런 의문점도 들거에요

집에서 하루종일 일 하는 것도 아니고

고작해야 하루 1~2시간

글 쓸 뿐인데,

어떻게 시간대비 높은 월급을 받을 수 있느냐?

원리는 바로 수익구조에 있어요^^

지금이야 이렇게 느긋하게 말 할 수 있지만

저 역시도 처음에 엄청 의심했거든요

그래서 하든 안하든

자세히 알아보자 하는 마음에

상담을 하고 확신이 들어 시작하게 된거에요

 

그래서 지금은 제 조건에 맞는

40대주부알바로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어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40대주부알바로 하는 일의

수익구조를 이해하시면

왜 일하는 시간대비 많은 돈을 버는지

이해가 가실거에요

 

인터넷에 글을 쓰고 돈버는일은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면 되는데요

제가 올리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어요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들이라

글쓰는데 어렵지도 않구요

회사에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자료도 모두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솔직히...단순한 일이라고 보는게

맞는 표현일거 같아요

 

 

 

회사로 부터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반복하다 보면

당연히 글은 쌓이게 되고...

내가 쓴 글을 통해서

소비자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접하게 되요

그러면 당연히 회사매출은 높아지게 되고

저는 그런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쓴 대가로

그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거죠

 

저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마케팅파트너로 일하는거구요

제가 하고 있는

40대주부알바로 하는 일의 정식명칭은

온라인마케터 랍니다

 

      

 

인터넷의 생활화가 되버린 지금,

온라인마케터가 10대 미래유망직종으로

선정되었다는거 혹시 알고 계신가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선 광고,홍보는 필수!

그러기에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전달자 역할로

제가 하는 일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을 받을 수 있는 거에요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이 가능한 이유!

수요에 따른 공급이 부족한 상황...

내가 하는 일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으니

당연히 그만큼 높은 수익을 받는거죠~^^

 

그래서 40대주부알바로

단기간에 잠깐 하고 그만둘 일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꾸준히 벌 수 있는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저는 더욱 이 일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하는 일은

미래유망직업이기도 하지만

평생직업으로 삼아도 손색이 없을 만큼

정년이 없는 직업이기 때문에

실제로 20대부터 50대,60대 이상이 되어서도

꾸준히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온라인마케터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거기다 직장인의 월급 처럼

정해진 금액이 있는게 아니라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쓴 만큼

돈 벌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구요

고정적으로 들어오는 금액이 아니라고 하면

오히려 불안해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제 역량껏 벌 수 있어

이게 좋더라구요

 

직장다녀보셨으면 알겠지만...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해도

월급은 정해져 있고

연봉협상은 1년에 1번 정도?...

협상이라는 말과는 달리

이건 통보식으로 월급을 올려주는데가

거의 대부분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내가 하는 만큼 벌 수 있는 이 일이

너무 좋더라구요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제 글로 검색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는데요

유입수 X 8,000~9,600원 = 내 수익

이렇게 보시면 되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한 유입수는

보통 3~5건이 나오고

글 한개 작성하는데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려요

글 하나 쓰는 걸로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최대 28,800원에서 48,000원을 버는 거죠

 

저는 하루에 글1~2개씩 쓰고 있기에

한달 150만원 정도 월급을 받는 거구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높아지는 일이라

만약 돈을 더 벌고 싶다면

그만큼 시간투자를 더 해서

많은 글을 쓰면 된답니다

 

 

 

이렇게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올리고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이상 수익이 생겨

일당으로 계산하면

하루 5만원 이상은 벌지만

남들처럼 밖에서 힘들게 일하지 않고

집안일에다 아이들 돌보면서

하루 1시간 남짓 일하고 버는 돈이거든요^^

 

온전하게 내 노력으로

버는 돈이라 더 값어치가 있기도 하지만

내가 쓴 글로 인해 남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는다는

그런 뿌듯한 기분도 참 좋더라구요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지원해 주는 일이기 때문에

편하게 일할 수 있다는 점도 좋구요

그래서 더 재미있게 일할 수 있는거 같아요

 

컴퓨터를 못한다면

일하는 방법,노하우 모두 알려주고 있기에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는데요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따라하기 쉽도록 알려주기 때문에

할 마음만 있다면 문제될게 없답니다

사실 저...지금도 컴맹이에요^^;;

단지 컴퓨터로 어떻게 일하면

수익을 낼수있는지 배웠기 때문에

9개월째 따라하면서 돈을 벌고 있는 거죠~~

 

 

 

여긴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으로

공신력있고 인증된 기관이고

매년 성장하고 있는 곳이기에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마케팅파트너로 함께 일 할 생각이랍니다

 

만약 재택알바 하실 생각이라면...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을 시작하기전에 우선

재택근무 일거리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괜찮은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도전해 보세요

 

좋은 기회 되셨으면 좋겠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집에서돈버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근무일거리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