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할수있는일을 찾고 있다면

그 이유는 대부분 비슷할거라 생각되는데요

저 역시 밖에서

일을 할 수 없었던 사정이 있었지만...

 그래도 돈 될만한 일이 필요했었기에

재택근무로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지금 9개월째 재택근무로 일하고 있는데

오히려 밖에서 일 안하고

집에서할수있는일 시작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아직까지

들거든요

 

 

 

집에서 하는일,

집에서할수있는일이라고 하면

보통 어떤 알바나 부업을 생각하세요?

 

저는 집에서할수있는 부업으로 유명한

 손부업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가령 인형눈붙이기나 봉투붙이기,

또는 단순조립 등...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단순했었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지금 저는 9개월째

컴퓨터로 하는 일인 재택근무로

돈을 벌고 있어요

 

사실 컴맹이었던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일,

더군다나 컴퓨터로 쏠쏠히 돈 버는걸 보니

저도 신기하기도 하지만

가족들 모두 신기해 하고 있어요^^

 

 

 

컴퓨터로 하는 일은

준비물이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되기에

깔끔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

마음에 드는데요

 

다른 재택알바들 처럼

직접 가서 물건을 가져오고

일거리 받아서 다시 가져다 주고 하는

그런 번거로운 일이 아니구요

회사로 부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를 알리는 글을

컴퓨터로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되기에

집에서할수있는일 중에서 이만한 일 없다

생각될 정도로

정말 편하게 하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일...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다 보니

시간,장소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는 일이라

집에서는 컴퓨터로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부담없이 일 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컴퓨터로 하는 일이 있지만

저는 원고작성알바로 돈을 벌고 있는데요

제가 하는 일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일이에요

 

타이핑치는 일이기 때문에

컴퓨터 능숙하게 다룰 줄

알아야 하는것도 아니고

만약 컴퓨터 못 한다 하더라도

걱정할 필요 없는게...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미리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답니다^^

 

하고 싶은 만큼 일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장소에서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어서

그 점이 제일 좋지만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확실히 돈되는 일이라는 거에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로 인해 생기는 수익은

평균 하나당 3~5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 하루 1시간 남짓 일하구요

하루에 글1~2개씩 쓰고 있는데...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은

거뜬히 벌고 있어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단순하게 글쓰고 돈버는 일

편하고 쉽게

집에서할수있는일이라

더 할 나위 없이 만족하고 있거든요

괜히 밖에서

힘들게 일 할 필요 없더라구요^^

 

집에서할수있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일인

타이핑알바로 쓰는 글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들을 주로 다루고 있는데요

이런 일거리들을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 일은 모두 끝이에요

 

지금 이 글도 제 일의 한부분인데요

저 처럼 블로그에 올리거나

카페,포스트,지식인에

올려도 되고

각종 SNA매체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활용해

글을 써도 되요

 

 

 

위에서 말했던 일거리들을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데요

유입수 X 8,000~9,600 =

바로  제 수익이 되는 거에요

 

그럼 또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껀데요...

돈 만원도 안되는 수수료 받아

언제 목돈으로 월급을 받나?하실테지만...

요즘 최저시급이 6,470원이에요

그러니까 제가 하는 일

시급으로 친다 하더라도 완전

시급쎈알바가 확실하거든요

 

보통 글 하나 쓰면

글 하나당 최소 유입건수가

3~5건 정도 나오는데요

30분 걸려 쓰는 글 하나로

최소 24,000원에서

최대 48,000원을 버는 거니...

 

작가가 책을 내고 한권씩 팔릴때마다

작가에게 인지대가 돌아가는것 같은 

그런 수익구조라 생각하면

좀 더 이해하기 쉬울거에요

이게 글 하나로

10건이상 나오기도 하거든요

하루 글쓰면 바로

10건이 생기는건 아니구요

이게 차곡차곡 쌓여서 한달 월급이

되는 거에요

 

 

 

저는 하루에 글1~2개씩 쓰고 있구요

이렇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수익이 쌓여서

매달 15일이면 월급을 받는데요

저는 한달에 150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집에서할수있는일인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수입을 원한다면

많은 시간 투자해서

많은 글을 쓰면 되는 일이라

저 역시도 지금보다 더 큰 수입을 원하기에

나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다른 재택알바처럼

사람을 직접 모집해서 가입시키고

관리를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

오로지 컴퓨터로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너무 편하거든요

 

무엇보다 내가 일한 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이라

돈 많이 벌고 싶으면

글 많이 쓰면 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해 볼 생각이 있다면

이거 제대로 돈되는일인 거죠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재택근무 일거리 다른 일도 무척 많지만

직접 9개월째 해오고 있는 경험자로써

저는 이게 제일 안전하고

확실히 내가 한만큼 정당하게

벌 수 있는 일이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다른 일 할 필요없이

오로지 한 우물만 파보려고 해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 지원해 주고 있기에

일거리 걱정은 할 필요 없구요

제가 일을 원할때까지는

평생 무료로 무제한 지원해 준다고 하니깐

저는 글써서 돈만 벌면 되네요~~

 

 

 

집에서할수있는일 알아보시면서

어떤일을 하고 돈을 버는가도 중요하지만

믿을만하고 인증된 회사인지

알아보고 시작하시는게

무엇보다 중요하거든요

 

장기적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일을 하고 싶다면

합법적인 일거리를 지원해 주는지

믿을만한 회사인지

수익구조는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일거리는 언제까지 지원해 주는지 등...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일거리 지원 받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께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난뒤

괜찮은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래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집에서할수있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일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