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단절되어 전업주부로 10년 이상을

지내오다가...

현재는 재취업을 준비하고 있어요

장기적으로 꾸준히 할 수 있는

안정된 직업을 원했었기에...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이 따기 쉽고

아이들을 가르치는게 주요 업무라

좀 더 익숙한 주부들이

많이들 도전한다고 해서 저도 알아봤거든요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도

충분히 자격이 된다고 했지만

사실 그렇지만도 않은게

창의사고력지도사 되는 길 이더라구요

 

 

 

제가 창의사고력지도사 준비를 하고 있을때,

창의사고력지도사 보조강사로

수업을 하고 왔었는데

그곳에서 선배 강사님이 하시는 말씀이

경력이 많으면 많을수록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취업을 하기 위해 면접을 보기 전이라도

강사로 취업을 한 후에라도

실력도 중요하지만

가장 우선시 되는게 경력이라면서요

 

 

 

혼자서 취업준비를 했다면

어쩔 뻔 했는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를 선택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카데미에서는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보조강사 실습이라던지

대회 이력 부분을 끊임없이 신경을 써 주기에

경력사항에 대해선 제가 고민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아카데미는 창의사고력지도사를

이미 많이 배출한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취업에 어떤게 필요한지

어떤 걸 사전에 준비 해야 되는지

상세하게 알고 있어

실제로 도움이 많이 되었구요

 

 

 

평일엔 온라인강의로 배우고

주말엔 오프라인 강의에 참석해서

강사님들을 직접 만나 혼자 공부할때

궁금했던 점들을 질문도 하고

강사님들의 노하우나 팁들도 전수받았어요

그리고 다른 수강생들과 친해지기도 했는데

이런 하나하나의 경험을 통해서

깨닫는게 있었다는 걸

나중에서야 이렇게 깨닫게 되더라구요

 

 

 

온라인 강의로 집에서 편하게

창의사고력지도사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자격증취득 후

교육기관에서 취업지원을 해 준다는게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보조강사로 체험을 했을때

선배강사님이 그랬거든요

혼자 준비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고...

 

창의사고력 같은 경우엔

워낙 취업범위가 넓고 안정적인 과목이라

경쟁력 또한 상당히

쎈 편이거든요

 

 

 

초보자들은 접할 수 없는

정보를 제공해 주고

처음부터 확실하게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하시면 저 처럼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저는 2개월만에

자격증 취득했답니다^^

 

도움이 될까해서

제가 배운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단 시작하기 전에

창의사고력 전문 자격증 과정 중

한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체험해 보시고

결정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래구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창의사고력지도사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자료 & 샘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후기를 남기고 모바일,온라인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