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부족한 월급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부수입을 얻을만한

직장인투잡을 계획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재택알바인

집에서할수있는부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본업에 지장을 줄 정도로

시간을 많이 들여야 한다거나

체력소모를 많이 해야 하는 일은

 배제를 시킨 상태에서 알아봤었는데...

제가 원하는 근무시간이나 환경등

여러가지 부분들이

퇴근후알바를 해야 하는 저한테

조건이 딱 맞는 일거리를 찾게 되었어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이었기에

제가 9개월동안 꾸준히 일을 하면서

직장인투잡으로 수익을 올리고

경제적으로 여유를 찾고

마음의 여유까지 찾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도

이렇게 만족스러운 수익을

낼 수 있다는것도 9개월째인 지금까지

신기하면서도 너무 좋은데요~~

 

저는 재택알바로 원고작성알바를 하며

한달에 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꾸준히 받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이 일은

직장인의 월급처럼 정해져 있는 금액이 아니라

내가 글을 쓴 만큼

매달 수익의 차이가 조금씩 나는데요

 

지금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처럼

정보를 제공하는 글을 쓰고

그에 해당되는 원고료를 받기 때문이에요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수익아이템(일거리)을 주제로

그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구요

 

이렇게 올려 놓은 글들로 인해

정보를 얻은 사람의 유입이 생기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데요

저 같은 경우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의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의

일당을 벌고 있어요

 

 

 

보통 글 하나 쓰면

그 글 하나로 인해 3~5건의 수익이 생기고

좀 더 잘 쓰여진 글이라면

역시 그 글 하나로 인해 10건~15건 이상도

나오거든요

 

매일 거르지 않고

 글 1~2개씩만 쓴다고 해도

최소 1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인

타이핑알바 랍니다

 

 

 

저는 딱 하루에 1시간씩 투자해서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직장인투잡을 하고 있구요

직장에서 월급과 투잡으로 얻는 수익을

합치게 되면 대기업 연봉도

부럽지 않답니다~^^

 

이렇게 한달에 두번의 월급을 받게 되면서

경제적으로 여유를 찾게 되어

저는 더 할 나위 없이 만족하는

직장인부업, 알바가 되었네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을 알아보면서 알게 된

수많은 재택근무 일거리 중에서

제가 타이핑부업을 선택한 이유는,

믿을 수 있고 공신력있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였기 때문인데요

 

우선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고

일한만큼 벌 수 있는

확실한 수익구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15년의 공신력있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안전한 일거리 아이템들도

마음에 들었구요

 

그러한 만큼 이미 재택부업가들에겐

너무 유명한 회사이기도 하구요

 

 

 

여러기관에서 인증받으며

다양한 상을 받기도 했고,

무엇보다 글쓰기 초보자에다 컴맹이었던 제가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일거리 제공은 물론이고,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일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글쓰는 방법과 노하우도 알려주었기 때문에

가능했던거 같아요

 

수많은 재택부업이 있는 가운데

저는 이러한 이유들때문에

이곳을 선택해서 시작을 했던 거구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이고,

무엇보다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을

찾는 일이였기에

저는 그만큼 신뢰하며

일을 할 수 있는 곳이 필요했어요

 

 

 

다른 재택부업 처럼

직접 사람들을 모집해서 회원가입을 시켜야 하고

추천인에 날 써야 하고

또, 회원관리들을 해야 한다는 등의

그런 일이 아니라...

 

제가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하는 이 일은

사람들에게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 일이였기에

직장인알바로 적합다하는 생각을 했고

그 예상은 적중했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에

관심이 있다면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이곳도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검토해 보신뒤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