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본격적인 추석명절 연휴가 시작된 오늘

타이핑알바 10개월차에 들어왔는데요

집에서하는일이라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고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인데다

무엇보다 돈이 되는

재택알바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꾸준하게 해오고 있어요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을 할 수 있어서

저는 직장인투잡알바로

열심히 부업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집에서할수있는 부업거리인

타이핑알바로 일하는 시간은

하루 1시간 정도 인데요

회사로 부터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1~2개씩 쓰고

한달에 150만원 이상의

부수입을 꾸준히 얻고 있어요

 

처음엔 타이핑알바라고 해서

저도 단순 타자알바인줄 알았는데요

단순히 원고 그대로 타자만 치는 일은 아니구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는 거에요

 

 

 

제가 일거리를 제공받아

타이핑알바로 올리는 글의 종류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들로

공무원,자격증,온라인학원,

육아용품,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두고 있는

실생활에 필요한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는데요

 

이런 일거리들에 대해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라,

내가 글을 쓰면 쓸수록

인터넷상에 내가 쓴 글이 쌓이게 되기 때문에

일을 하면 할수록

수익은 점점 올라가게 되어 있거든요!

 

돈은 이렇게 벌어야 하는 거구나~하며

돈버는재미에 글쓰는게 즐겁고

수익 기다리는게 저의 일상이 될 정도

묘한 매력이 있는 타이핑알바랍니다~~^^

 

 

 

저는 앞에서 말했던거 처럼

컴퓨터알바 또는 글쓰기알바라고 하는

 타이핑알바로 일한지 오늘로 10개월차이구요

한달 수익 150만원 이상 꾸준히

벌고 있답니다

 

타이핑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는 일이기에

여유시간이 많지 않아

하루에 1시간 정도 투자하고 있구요

매일 거르지 않고 1~2개씩은 꾸준히 글쓰고 있어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제 글을 읽고 유입되는 건수당

지급받는 일이라...

글 하나로 유입되는 건수는

 평균 3~5건의 수익이 생기는데요

좀 더 잘 쓰여진 글이라면

10건에서 15건이상도 나오니까

30분에서 40분 투자해서 쓰는 글 하나로

10만원 이상도 벌 수 있어서

수익을 기다리는 즐거움 또한 쏠쏠하답니다 ^^

 

하루에 글 1~2개씩만

꾸준히 쓴다고 해도

한달이면 못해도 100만원 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는 타이핑알바에요

 

 

( 타이핑알바로 글써서 수익을 얻기까지의 과정입니다!)

 

짧은 시간 투자해서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로

9개월동안 꾸준히 일을 할 수 있었어요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이구요

이곳에서 다양한 수익아이템(글쓰기아이템)을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받고 있답니다

 

 

 

15년이라는 오랜된 회사인만큼

자체 개발한 다양한 일거리 아이템이 있는데요

100여가지가 넘는 재택알바 일거리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그리고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일에 대해 정해져 있는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다보니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벌 수 있는 일이거든요

물론 나가서 알바로 일하게 되면

정해져 있는 시급,월급을 받는 그런일도 있지만...

저는 제가 일한만큼 벌 수 있는게

더 좋더라구요 ^^

 

집에서혼자하는일이라

누구 눈치 볼 필요 없이

제 역량껏 일하고 일한만큼 벌 수 있는

타이핑알바! 이만한 일 없다 싶거든요

 

 

 

인터넷이 생활화된 현대사회이기에

저도 집에서 이렇게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회사의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선

광고,홍보는 필수중의 필수이고,

회사의 새로운 출시상품을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전달역할로

저 처럼 일하는 사람들을 필요로 하는 시기거든요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터넷광고,홍보가 대세이다보니,

저 처럼 일하는 사람들의 일거리는

지금보다 많아질게 분명하기 때문에

비전있는 직종이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본업만큼이나 쏠쏠한 수입원이 되는

타이핑부업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요

 

체력적으로 힘든 일도 전혀 아니고

집이라는 가장 편한 근무환경에다

짧은 시간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라

저는 앞으로 나이가 더 든다해도

이 재택알바 일거리 오랫동안 할 생각이랍니다

 

 

 

제 직장 동료들에게도

적극적으로 권해주고 있는

직장인투잡 일거리 이지만...

무조건 이 일을 해보시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은데요

 

집에서하는부업,

컴퓨터로 글쓰는 일로

쉽고 편하게 돈 벌 수 있는 일은 분명하지만

하루 1시간씩 꾸준히 글을 쓴다는게

본인의 의지 그리고 끈기를

상당히 요구하는 일이에요

 

하루 1시간인데 그걸 못할까봐?...

저도 그랬었거든요

하지만 컴퓨터 앞에 꾸준히 글쓴다는게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이랍니다

그러니 하루 1시간 열심히

컴퓨터 두드리며 일 할 자신이 있다면

저는 재택알바로

타이핑부업 권해드리고 싶네요

 

 

 

무엇보다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재택근무일을 시작할때는

믿을 수 있고 인증된 기관인지,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는건지,

합법적이고 정직한 수익구조의 일인지 등...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해 보신뒤

시작하셔야 합니다

 

제가 타이핑알바로 일거리를

제공받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다른곳과 비교도 해보며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단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체험해보시고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부업 관련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