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어렸을때 미술을 배우지 않고

자라는 아이가 거의 없죠

그만큼 그림그리기는 아이들 심리적인 효과와

미술감각,창의력에도 도움이 되다보니

미술수업은 늘 변하지 않는 인기과목 인데요

유행 타지 않고 안정적인 과목을

선택하고 싶다면

저는 아동미술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방과후수업에서도

항상 조기에 모집인원이 마감될 정도로

아이들이나 엄마들에게 인기도 많은 과목이

바로 아동미술수업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아동미술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략해보는것도

취업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그래서 제가 관심을 가지게 된게

아동미술지도사자격증이에요

 

 

 

미술선생님으로 활동하길 원한다면

취업선택의 폭이 넓어요

 초,중,고등학교 방과후교실 방과후교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같은 아동교육기관에서

아동미술강사,

문화센터나 복지센터 등에서

성인취미반 미술강사,

홈스쿨 창업 등

여러가지 취업의 길이 있는데요

 

처음에 아동미술지도사를 알아보게 되면서

자격증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지만

과연 취업에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이

꼭 필요한걸까? 하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방과후교사를 모집하는

구인공도도 찾아보면서 알아봤었는데요

자격증이 왜 필요한지

그제서야 알겠더라구요

 

 

 

아동미술강사로 취업을 원하는 분들중엔

미술 관련 전공자들도 있고

그와 무관한 사람들도 있거든요

 

그냥 나는 원래 미술에 소질이 있으니

한번 해보는거야...하면서

시작하는 분들도 있지만

결국은 미술 관련 전공자이든 아니든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하나만 있으면

취업에 엄청난 플러스가 된다는 거에요!

 

자격증은 말 그대로

나의 자격을 검증해주는 중요한 문서이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응시자라면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이 있는 사람에게

기회는 주어지거든요

 

그래서 만약 저처럼

미술쪽에 있어서 경험없는 초보라해도

미술선생님으로 취업을 원한다면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우선 전문 자격증 교육과정을

기본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구요

교육프로그램 자체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취업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을 교육기관을 통해서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일단 수강신청을 하기 전에

우선 무료강의를 신청해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무료강의라 해도 전문 자격과정 중

한 강의를 통째로 볼 수 있어

교육기관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아무리 교육프로그램이 좋고,

취업지원에 대한 혜택이 많다고 해도

일단 나와 맞는지 그런 부분부터

먼저 살펴봐야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내 시간과 노력을 들여

진로를 결정하는게 우선이기 때문

무료강의와 자료 신청하고 체험해보면서

어떤식으로 수업이 진행하는지

 확인하는건 필수에요!

 

여러곳 비교해보며 알아보는게 중요하니

제가 아동미술강의 배우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무료강의 신청해서 저처럼 확인해보세요

 

미술자격증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특히나 제가 아동미술교육을 받는 곳은

유화미술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어요

예전 우리 어렸을때 TV에서 봤던

밥로스아저씨가 하시던 미술이

바로 유화미술이에요 ^^

 

물론 자격증 준비하면서 많이 연습해야 하지만

초등학교 아이들도 조금만 배우면

쉽게 따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지는 않거든요

배우고자 한다는 의지만 있다면

그림그리기 소질과 상관없이

누구나 아동미술선생님이 될 수 있어요

 

 

 

자격증 취득은 2~3개월이면 충분하구요

솔직히 자격증 취득하는건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아동미술지도사로 취업이 목표이기 때문에

돈되는자격증을 원한다면

취업지원이 무엇보다 중요한 사항이에요

 

정부에서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시작한

방과후수업이 활성화가 되다보니

자격증발급기관이 정말 많이 생겼거든요

실제로 많은 교육기관에서

취업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하는

수료증을 준다거나

아니면 교육기관 자체적으로 주는

자격증을 주기도 하고,

취업지원에 대한 부분은 나몰라라 하는

기관이 상당수이거든요

 

자격증만 있으면 무조건 취업이 되는 줄 알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저 역시도 시작할뻔 했었어요 ^^;;

 

 

 

나름 꼼꼼하게 알아보고

제가 미술강의를 듣기 시작한 곳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요

 

여기는 내가 가고자 하는 곳에

취업을 할때까지 책임지고 끝까지

취업지원을 해주는 곳이구요

자체 운영하고 있는 취업지원센터가 있기 때문에

자격증취득만 하면 곧바로 연결을 시켜줘

취업프로그램만 잘 따라간다면

취업성공률은 100%에요 ^^

 

그렇기 때문에

저는 취업에 대한 걱정은 내려놓고,

맘편히 자격증공부 할 수 있어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자체적으로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어

수업할때 필요한 모든 재료들도

시중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수업준비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여긴 15년이란 오랜 업력의 노하우가 있는

전문교육기관이라

이곳 출신의 선생님이 수천명에 달하고

현직에서 활동중인 선생님의

2명중 1명이 이곳 출신이에요

 

 

 

취업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 교사생활 할때도 도움이 되도록

트렌드에 맞춘 수업프로그램을

매번 업데이트해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초보선생님이라 할지라도

부족함없이 교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지원을 아낌없이 해준답니다

 

저는 이곳에서 시작한거

더 할 나위 없이 만족하고 있어요

단순히 취미생활로 배우는것도 좋지만

수익활동을 할 수 있는 취업이 목표라면

저는 이곳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배운 교육기관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먼저 무료강의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술자격증 무료강의 신청하기

자격증취득방법 & 취득비용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후기를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