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미용실이나 음식점 등...

우리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POP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POP예쁜글씨배우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POP예쁜글씨 배우는 방법을 교육하는 곳을

여러군데 알아봤었어요

 

알아보면서 제가 느꼈던건,

요즘엔 POP예쁜글씨배우기가

한두가지의 기법이 아닌 실생활에서

쓰이는 각종소품을 활용한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진

다양한 컨텐츠가 있고

배우기 편하게 나왔구나~하는 거였어요

 

 

 

저는 POP예쁜글씨배우기를

집에서 편하게 온라인강의로 배웠는데요

처음엔 현장에서 직접 손으로 해보면서

배워야 하는 분야인데...

이게 인터넷 동영상강의로 가능할까?

싶었거든요

 

의문도 들고 호기심도 생겨...

수강신청하기 전에 무료강의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신청해서 확인해보니

충분히 가능하겠더라구요 ^^

 

      

 

처음엔 집 주변에 있는 문화센터에서

원데이수업으로 POP예쁜글씨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한번 들어보니까 너무 재미있고

또 이걸로 부업으로도 해 볼 생각이었기 때문에

제대로 배워보기로 했는데요

 

지금 현재는 온라인강의로 배우면서

전문 자격증취득까지 했어요

먼저 해 본 경험자로써

비용도 저렴하고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어

학원보다는 온라인강의로 배우는게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저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학원이나 공방에 가서

배울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어요

그래서 POP예쁜글씨배우기 온라인강의에

관심이 가게 되었었는데요

 

무조건 직접 현장에서 배워야 하는게

정확하다는 제 선입견을

싹 지워버리게 만들어버린 온라인강의였어요

동영상속 강사님의 손이

여러각도에서 클로즈업 되어 보여지니

손길 터치 하나하나 섬세한 부분까지

자세히 배울 수 있었구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천천히 가르쳐주는데

1:1개인지도 받는다는 기분이 들 정도로

꼼꼼하게 배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몇번이고 되돌려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레 실습과 복습이 되니

제가 봐도 나날이 실력이 좋아지더라구요 ^^

 

 

 

만약 POP예쁜글씨배우기를 해 볼 생각이라면

저는 온라인강의로 배우는거

정말 권해드리고 싶구요

무료온라인강의 신청하면 보내주기에

한번 들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도 처음에 여러군데 알아볼때

무료강의 신청해서 들어보고 난 뒤

결정을 한거 였거든요

무료강의라 해도 전문 자격증 과정 중

한 강의를 통째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이 효과적일거에요!

 

POP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단순하게 글씨만 쓰는 그런 기법이 아닌,

요즘엔 POP예쁜글씨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만들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제가 부업거리로 생각하고 있어요

 

직장에서도 POP글씨 활용해서

판촉물 만들고

친구들한테도 집이나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선물하니까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무엇보다 나라에 특허를 받은

질좋은 온라인강의인데다,

그리고 온라인과 오프라인강의를

병행해서 배울 수 있는

POP예쁜글씨 자격증과정 이었기에

저는 망설임없이 온라인강의로 배우기를

선택했던 거에요

 

거기다 제가 배운 교육기관에서는

저 처럼 POP글씨로

부업이나 창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세무,행정 시스템교육부터 시작해서

초도물품 준비,

홍보물 시안만드는 방법,

회원관리 방법,

내 사업 홍보하는 방법 등...

부업이나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정보제공을 해주거든요

 

 

 

정부의 사교육비 절감을 목적으로

방과후수업이 활성화가 되다보니

방과후 과목으로 POP글씨를

아이들도 많이들 하고 있어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방과후교사를 희망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전문강사 취업을 위한 취업지원 또한

아낌없이 해주는 곳이에요

 

내가 원하는 진로방향대로 취업할때까지

책임지고 끝까지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구요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 교사생활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유행에 맞는 수업자료를 제공해주고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저는 확실하게 수익성있는 일이라

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더라구요

거기다 부업이나 취업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지원을 해주니까

걱정없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POP글씨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POP글씨 배운 이곳도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시작하기전에 우선 무료강의 신청해서

들어보시고 난 후에 결정하는거 잊지마세요~~^^

 

 

POP무료강의 신청하기

취업,창업지원 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후기를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