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전업주부로 오랫동안 지내다보니

주부재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없었는데...

10개월전 우연찮게

40대주부알바로 괜찮은 일을 하게되면서

경제적으로 여유를 찾은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까지 찾았기에,

예전의 저처럼 직업을 찾고 있는 중이라면

주부가할수있는일, 집에서할수있는일

이런일도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외벌이가정으로 사는건 좀 힘들지만,

그럭저럭 아끼고 아끼며

아이둘을 키우면서 지내왔어요

하지만 아이들이 성장하게 되니

왜그리 들어가는 돈은 많은지...ㅠㅠ

아낀다고 아끼면서 살더라도 들어가는 돈은

뻔하다보니 더는 줄일 수도 없어

흔히들 말하는 주부아르바이트,

40대주부알바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까지

오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이 나이에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대부분 힘든일 아니면 영업하는 일이

거의 대부분이고,

버는 수입은 너무나 적은 그런일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래도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절실하다보니 하게 되더라구요

조금이나마 더 벌어 볼 생각에

40대주부아르바이트로

오전,오후 풀로 뛰었지만...

몸은 극도로 피곤하고, 아프고...

제가 쥘 수 있는 돈이라고는

돈 100만원 남짓 이더라구요 ㅠㅠ

 

 

 

그동안 정말 아끼고 아끼면서

저 한테는 허투루 돈 한번 안 쓰고 살았는데

왜 항상 이렇게 쪼들리는건지...

아이들 뒷바라지 해 줄려면 한참 멀었는데...

뭐라도 닥치는대로 해야 하겠더라구요

 

하지만 맘처럼 40대주부알바

구하기 쉽지는 않더라구요

마음은 너무나 간절했지만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은 한곳도 없다보니

그 현실의 차이가 참 버겁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점점 자신감은 떨어지고

사는것도 재미없고, 아이들한테 짜증도 늘고...

그래도 될때까지 해봐야겠기에

시간날때마다 일자리 알아보고 또 알아보고

인터넷검색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은 뭘 하면서 살고 있는지 알아보고...

 

40대의 늦은 나이에 시작하는거

이왕이면 최대한 오래오래 적은 돈이라도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일 위주로 찾아봤어요

 

그렇게 시작한 40대주부알바로

지금은 10개월째 하고 있는데요

제가 하고 있는 괜찮은 일...

나이, 성별, 학력, 경력 등 이런거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찾게 되어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제가 10개월째 해보고 느낀 거지만...

이 일은 정말 다른거 필요없더라구요

꾸준히 한다는 의지로

성실함만 있다면 충분히 되는

그런 주부알바였어요

 

물론 처음엔 이말 저 역시 믿지 않았어요

그런일이 세상에 어디있어?

하면서 말이죠

하지만 사람마음 참 간사하더라구요

내가 너무 아쉬우니 자꾸 생각이 나고

하면 될꺼같고...^^;;

그래서 상담신청해서 알아보고,

다른 분들 후기도 여러번 읽어보고

인천본사에 방문상담까지 신청해서 갔다 오고 난 뒤

확신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 주부알바 수익구조/ 일거리를 가져오는 수익창출연구소/

수익여부나 수익현황들을 확인할 수 있는 수익표)

 

제가 주부알바로 하는 일은

회사로부터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소개하는 글이나

후기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거든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없이

오로지 글만 쓰는 마케팅일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상대하거나 영업하는 일

전혀 없어서 일하는 시간도 짧아요

 

예전엔 TV나 신문을 통해 광고를 했지만,

요즘엔 온라인광고를 많이 하고 있잖아요?

그런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그렇기에 알바나 아르바이트라기 보다는

온라인마케터로서 프리랜서 직업으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나이도 있는데다가

컴퓨터가 익숙한 세대도 아니기 때문에

처음 이 일을 시작했을땐

일 자체는 어렵거나 힘든건 아니었지만...

타자속도가 워낙 느리다보니

글 하나 작성하는데 2시간 이상이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이 일 자체가 글쓰는 패턴도 비슷한데다,

반복적인 일이다보니

익숙해지기도 하고 나름 요령도 생겨

이제는 2시간이면 글2~3개정도

작성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고

요즘엔 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이면 충분하더라구요 ^^

 

하면 할수록 일하는 시간이 단축되고

인터넷상에 제 글이 점점 많아지니

어느 순간 부터는 수입이 눈에 띄게 오르더니

안정적인 월급으로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첫달 30만원의 수익을 시작으로,

3개월이후 부터는 월100만원 정도...

지금은 월 150만원 이상 거뜬히 벌고 있답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이정도면

주부아르바이트 성공한거 아닌가요?~^^

 

주부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일거리를 찾았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하는일이나 수익구조면에서 차이가 있는

다양한 일들이 있는데요

전 그중에서 16년업력의 교육청인가난

평생교육원을 선택했거든요

 

여긴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 또한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주는곳이라

안심하고 할 수 있었구요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는 곳이라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 집에서 일하지만

불안한 마음없이 하고 있어요

 

인터넷으로 하는 광고나 홍보는

앞으로 더욱 필수 중의 필수가 되기 때문에,

40대주부알바, 주부아르바이트로

시작한 일이지만

평생직업으로 삼아 꾸준히 오래오래

할 생각이랍니다

 

 

( 제가 주부알바로 일을 하게 된 과정입니다! )

 

이 일은 직장인의 월급처럼

정해져 있는 수입이 있는 일이 아니거든요

그렇다보니 어떻게 보면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또 어떻게 보면 단점이 될 수도 있는데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는 일이다보니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아니라는거에요

글 몇개 올려두고 월100만원벌기를

바란다는건 말도 안되잖아요?

 

그렇다보니 글을 꾸준히 올려야

점차 버는 수익도 올라가고

안정적인 돈벌이가 된다는 거에요

 

그리고 40대주부알바...

내가 일한만큼, 내가 노력한만큼

내가 버는 일이다보니

내가 꾸준히 성실하게 글을 올리면

그만큼 많이 벌 수 있는 일이고

내가 게을러져서 띄엄띄엄 글을 올리면

그만큼 적게 버는 일이라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장점이 될 수도, 단점이 될 수도

있다는 거에요

나만 부지런히 일 한다면 내가 원하는

수익을 벌 수 있는 일이라는 장점!

하지만 혼자 조절해서 하는 일이라

내가 게을러지면 그만큼 못 번다는 단점!

그러니 본인의 적성에 맞다면

시작하는게 이득이라는 거에요

 

 

 

제가 40대주부알바,

재택부업 일거리로 받는 수익아이템들은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이고,

한달 열심히 글써서 일한대가로

매달 15일이면 월급을 받는데요

월급받을때 소득세까지 내고 하는 일이라

제가 하고 있는 주부알바

합법적인 일 맞답니다~^^

 

이 세상에 거저 돈 주는 일 없어요

쉽게 돈 번다 하면 다른 누군가는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구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40대주부알바는

각종 신문이나 방송에서

마케팅재택근무로 소개가 될 정도로

안심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10개월째 일하고 있는 지금도

별다른 어려움없이 안정적으로 일하고 있고,

전 앞으로 전망좋은직업으로

40대주부알바 시작해서 참 다행이다 싶어요^^

 

 

 

큰돈은 아니지만 정당하게

내가 일한만큼 벌 수 있고

최대한 오랫동안 안정적인 수입을

벌 수 있는 일을 찾는다면

제가 일하고 있는 곳도

한번 알아보세요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둘테니

재택알바에 대한 무료자료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