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주부가할수있는일...

그러니까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며

자투리시간을 활용해 돈벌수있는일을 알아보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결혼과 육아로 인해 자연스레

경력단절에 합류하게 되어

집순이로만 지내다보니

내가할수있는일이 없는거 같고...

무엇보다 자신이 없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운이 좋았던 건지

아니면 열심히 알아본 덕분인지

정말 믿을수있는재택알바로

10개월째 돈을 벌고 있거든요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도 없어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벌 수 있는,

주부가할수있는일 추천하는 의미에서

제가 하고 있는 일 소개해볼께요~^^

 

 

 

남편 혼자 벌어오는 월급만으로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며 

남들과 별반 다를거 없이 평범하게 지내왔어요

경제적으로 여유롭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알뜰하게 살면 되겠지 싶었는데...

아이들이 성장하니

이런 알뜰함만으로는 버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이게 맘과 뜻대로 잘 되지 않더라구요

아직 작은아이가 어리다보니

하루종일 나가서 일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닌데다

시간제일자리를 알아봐도

전부 8시간이상은 일해야 하는...

 

그래서 집에서할수있는일을

 알아볼 수 밖에 없었고...

그렇게 시작한 재택부업!

벌써 10개월째네요

주부가할수있는일 재택부업으로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돈을 벌어요~^^

 

 

 

인터넷기사나 방송 뉴스에서 들어봤던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

이 일을 시작하기전엔

너무 멀게만 느껴졌던 일인데요

 

이제는 제가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 중

한사람이 되어

컴퓨터로 돈을 벌며

너무 편하게 지내는 요즘이네요~~

 

처음에는 그저 한달에 고정적으로

30만원정도 돈벌이가 있으면 좋겠다 했거든요

주부가할수있는일...

집에서하는일로 솔직히 순수익이

그 정도면 괜찮은거잖아요?

 

밖에서 몇시간 고생하면서 일해봤자

교통비에 점심값에

이거저거 빼고나면 얼마 남지도 않아요

 

그래서 저는 주부가할수있는일

집안일에다 아이들 어느것 하나 소홀하지 않고,

간편하고 쉽게

돈벌수있는 재택부업을 선택했어요

 

 

 

컴퓨터와는 전혀 친하지 않았던 저였기에,

처음엔 인터넷으로 돈버는일을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인터넷으로 글 올리는 일이

처음 걱정했던거와는 달리

생각보다 너무 쉽더라구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인

글쓰기 주제를 제공받아

저는 그 주제에 맞는 글을 쓰면 되요

글쓰기라고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지금 이 글을 쓰는것처럼

그냥 이야기하듯 편안하게 쓰면 되는일이에요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는

글쓰기 주제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 재택알바의 수익구조/ 일거리를 가져올 수 있는 수익창출연구소/

수익여부나 수익현황들을 확인할 수 있는 수익표 )

 

제가 주부가할수있는일로 일하는 시간은

하루 1시간 정도 이구요

저는 매일 글1~2개씩 쓰고 있어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글 하나로 유입되는 건수당 받게 되는건데,

보통 글 하나로 생기는 유입건수는

최소 3건, 많으면 10건~15건 이정도로 나와요

 

이 일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점점 올라가는 일이기 때문에

하루에 글2개씩만 꾸준히 써도

최소 100만원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주부가할수있는일 재택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게 된 과정이에요

 

1,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2, 수익이 많이 나왔던 글들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그와 비슷하게만 써도 수익은 충분히 나오고!

3,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로

글을 쓰는것 이외에도

미리 원고료를 지정받고

글쓰기를 해주는 원고작성알바의

일도 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저는

주부가할수있는일 재택부업으로

원고작성의일과 수익아이템으로 글쓰기

이렇게 두가지 형태의 글쓰기알바를

병행하면서 요즘 매달 너무 즐거운

집에서하는 돈벌이를 하고 있어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인터넷상에 내가 작성해서

올린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기 때문에...

처음엔 올린 글이 적다보니

당연히 적게 벌 수 밖에 없었거든요

하지만 매일 꾸준히 글1~2개씩 올리다보니

첫달 십몇만원을 시작으로 점점 수익이 늘어

지금은 한달에 꼬박꼬박 150만원 이상

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처음 십몇만원 받았을때도

주부가할수있는일 재택부업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입금되는걸 보고는

너무 신기했었는데

이렇게 생각외의 수익이 생기기에

이일을 선택한게 얼마나 잘한일인지 모르겠어요~^^

 

매달 월급 받으면서도

 아직도 신기하다고 생각할 정도니깐요~~

사실 이러한 돈을 받는다는게

괜찮은 일인지

처음엔 미심쩍긴 했었는데요

하지만 수익구조를 제대로 파악하고 나니

제가 받는 수익

마땅히 받아야 할 돈이더라구요

 

 

 

제가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해주는

글을 올리게 되면

그만큼 그 글을 보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회사의 매출이 올라가니까

저는 그에 해당하는

마케팅비용을 받게 되는 건데요

 

무엇보다 정당한 수익을

받는거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재택알바 알아보면서

다단계에 불안정해보이는 일거리들이 많아서

사실 마음이 불편했었거든요

하지만 이제는 맘편히 일할곳이 있어서

더할나위없이 만족하고 있답니다

 

재택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주부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일거리를 지원받는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이에요

 

16년이라는 오랜기간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컴퓨터로, 인터넷으로 하는 일을 제공해주는

마케팅전문기관인데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들을

자체 개발해서 주기 때문에

중간에 일거리 끊어질 걱정도 없는데다

다양하고 많은 일거리가 있어

하고 싶은 것을 골라하는 재미까지

보고있답니다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돈 벌수있어요

집안일 하면서도, 아이 돌보면서도 할 수 있는

주부가할수있는일 추천합니다!

 

10개월째 제가 직접 경험하고 있고

매달 꼬박꼬박 월급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거에요

 

컴맹이라해도, 나이가 많다고 해도

이 일은 충분히 할 수 있답니다

10개월째 재택부업 일을 하면서

꾸준히 다양하게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일을 시작하기전에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보시고

내가 해도 할 수 있겠다 하는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보세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믿을수있는재택근무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