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타이핑알바라고 하면

무조건 타자만 치면 되는일인 줄 알고

해보려 했던 재택알바...

실상을 알고보니 생각처럼 그렇게

단순한 일이 아니더라구요

분명 타자만 치면 돈되는일이라 해서

상담해보면 고액의 초기비용을 요구하지 않나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사람상대를 해야 하는 일들이니...

 

그래도 집에서돈벌수있는일이

절실했기에...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좀 더 꼼꼼하게

찾아봤더니 괜찮은일도 분명 있긴 있더라구요

 

 

 

제가 집에서돈벌수있는일로

선택한 타이핑알바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일이에요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서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는일이라

저한테 딱 맞는 일이더라구요

 

게다가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조율을 제가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그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보통 퇴근하고 나서

하루 1시간 정도 타이핑알바를 하거든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이에요

 

인터넷상에 글을 쓰는 일로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은 거뜬히 벌고 있거든요

하루 1시간 정도 일할뿐인데

이정도의 일당을 벌고 있으니

진짜 쏠쏠하죠? ^^

그렇기 때문에 제가 퇴근후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이 일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이거랍니다~~

 

 

 

제가 타이핑알바로 하는 일은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해주는 글을 쓰는 일인데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학원,

육아용품, 생활용품 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두는 분야를

주로 다루고 있어요

 

지금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처럼

블로그에 글을 써도 되구요

카페, 지식인, 포스트 또는 각종 SNS매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해서 일을 할 수 있어요

 

 

 

타이핑알바로 글을 쓰고

돈버는일이라고 해서

특별히 글재주가 뛰어나야 하는것도 아니구요

지금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처럼

상대편에게 말하듯이 편안하게

글쓰면 되는일이에요

 

남들이 써놓은 글들만 읽어봤지

글쓰기라고는 어릴때 해본게 전부인

글쓰기 초보에다 컴맹이었던 저도 이렇게

퇴근후알바로 1~2시간 일하고

한달 150만원 이상을

꼬박꼬박 벌고 있답니다~~

 

 

 

워낙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

제 친구들은 물론이고

실제로 제 동생도 저의 권유로

타이핑알바를 같이 하고 있거든요

 

하지만

단기적으로 일을 할 계획이라거나

꾸준히 할 생각이 아니라면

다른일을 찾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라

처음엔 인터넷상에 올린 글이 적기 때문에

당연히 수익이 적을 수 밖에 없거든요

그러니 꾸준하게 할 의지가 있다면

저는 이 일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어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리고,

글 하나로 생기는 수익은

최소 3~5건, 최대 10건 이상도 나오거든요

(이건 제 경우에요~)

시급으로 계산해봐도

타이핑알바 만한거 찾기 힘들어요

 

수익도 정말 기대이상이라

솔직히 직장일보다도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일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절대 이 일을

손에서 놓지 않으려구요

 

 

 

제가 타이핑부업으로

일거리를 제공받고 있는 곳은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공신력있고 탄탄한 회사인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에요

 

여긴 다양한 회사와 연계되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제가 하는 일은

회사의 마케팅파트너가 되어서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글을 쓰는 일이에요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자체 개발한 다양한 수익아이템이 있어서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일하고 있구요

하루 딱 1시간 그정도면 충분한거 같아요

 

저같이 직장인투잡을 원하시거나

나가서 일할만한 여건이 안되는 주부들,

퇴직후 수익거리를 찾는 분들 등...

20대부터 50대,60대의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일이랍니다

 

 

 

타이핑부업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제가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를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타이핑부업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타이핑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