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서로 믿고 살아도 부족하고

힘든 시기이지만...

세상살이가 왜이리 팍팍한건지

상대의 진정한 의도가 뭔지 가늠할 수가 없더라구요

경제적으로 버겁다보니

돈되는일을 찾을 수 밖에 없었고,

집에서할수있는일인 재택알바를 알아봤는데...

 

이건 뭐 하나같이

사탕발림식 믿지못할일들 뿐이니...ㅠㅠ

그래도 절실하게 일을 찾아야 했기에

재택알바 알아보면서 중점을 둔 건

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도 될 만한

믿을만한곳인가?이거였어요

 

그래서 좀 더 꼼꼼하게

확실한 재택부업일거리를 찾아 봤어요

그런데 일거리를 알아보니까

사실 그만큼 믿을수있는재택알바를 찾는다는게

현실적으로 힘들더라구요

 

 

 

다단계같은 느낌의 일거리가 많아서...

솔직히 많이 혼란스럽더라구요

 

믿을수있는재택알바를 찾아서

욕심없이 소소하게나마 생활비의 일부분이라도

벌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었는데...

좌절도 참 많이 했었지만

저는 반드시 돈을 더 벌어야 했고

또 직장인이었던 저는

재택알바로 부업을 알아봐야 했던

그런 상황이었어요

 

 

 

직장을 다니고 있기는 하지만...

일의 특성상 월급이 너무 적다보니

한달 생활비가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절실함만큼이나 열심히 알아봤었어요

돈벌자고 시작하는 일인만큼

오히려 손해를 볼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저는 손해보고는

억울해서 못사는 성격이라...

더 꼼꼼히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한지

벌써 10개월 이네요

저 지금은 현재 믿을수있는재택알바로

한달 150만원 이상 벌면서

예전과는 달리 경제적인 여유도 찾았답니다

 

 

 

믿을수있는재택알바로

제가 선택한 일은 바로 타이핑알바에요

 

직장과 병행하면서 해야 하는일이라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일,

그러면서 많은 시간 일하지 않아도 되는일을

원했었거든요

 

집이라는 가장 편한 근무환경에다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되는 일이고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이라 해서

인형눈붙이기나 봉투접기,

또는 포장조립 같은 단순부업이 아닌...

일 자체도 쉬운 편이고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인

타이핑알바랍니다~~

 

      

 

인터넷상에 글 하나 쓰고

그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5만원 정도의 수익이 생기구요

좀 더 잘 쓰여진 글이라면

10~15건 이상의 수익도 생기는

타이핑알바에요

 

글 하나 작성하는데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리기 때문에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기에도

참 좋은 알바일거리더라구요

 

 

( 재택알바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들의 종류에요!)

 

저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소개글을 쓰는데요

이렇게 글을 쓰는 일을 통해

회사의 마케팅파트너가 되어서

그에 해당하는 수익을 받는

그런 수익구조의 인데요

 

제가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을 보고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다는것 자체도

참 매력적인 일이더라구요

나를 통해 회사매출이 오르는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까지 하더라구요 ~~^^

 

믿을수있는재택알바인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올라가는 일이라

내가 일한 만큼 내가 글쓴 만큼

돈되는일이라 재미있게 할 수 있었어요

 

 

 

하루에 딱 1~2시간이면 충분하구요

하루에 글 1~2개씩 꾸준히 쓰고

한달에 150만원 이상씩 버니까

이게 재미가 없다면 이상한거죠 ㅎㅎ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믿을수있는재택알바로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지원받고 있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요

 

재택알바를 한지 10개월차에 접어드는 지금은

늘 변함없이 꾸준히 일거리를 제공해주고,

일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

수익활동을 잘 하고 있는지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기 때문에

지금껏 안정적으로 일을 해오고 있답니다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공신력있는 기관이라

믿을수있는재택알바로 이곳을 선택했던 거에요

 

저를 비롯해

이미 수백명의 재택부업가들을 배출했고

그 사람들이 현직에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한다는건

그만큼의 이유가 있는거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에 관심을 두게 되었고

자세히 알아봤었는데요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평균수익이

100~200만원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믿고 시작할 수 있겠더라구요

 

 

 

물론 그 이상 버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는 일이라

하루 1~2시간 정도 일하면서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지만,

어느정도 여유시간 많은

40대,50대,60대의 다양한 연령층의

주부님들은 하루 3시간 이상 글을 쓰면서

월 수익 300~400만원이상 버는 분들도 많거든요

 

그런데 저는 처음엔

이렇게 많은 수익이 아니라

단 몇십만원 정도 생활비의 일부분 정도 벌이로

생각했었기에...

솔직히 큰 욕심도 기대도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지금의 저는

고작해야 하루 1~2시간 일하는 걸로

한달 150만원 이상 벌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도

이렇게 벌 수 있다는게

10개월이 된 지금도 매번 신기하기만 한데요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인만큼

저는 직장일만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재택알바랍니다

 

제가 재택일거리를 받는 이곳

매년 성장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곳과 함께

앞으로 나이가 더 든다하더라도

평생직업삼아 오랫동안 꾸준히 재택알바로

다양한 수익활동을 할 생각입니다

 

 

 

믿을수있는재택알바!

관심이 있거나 혹시 찾고 있다면

아래 제가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둘테니

이곳도 한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단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살펴보시고

정말 믿을수있는재택알바인지,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는건지,

합법적인 수익구조의 일인지,

내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인지,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일인만큼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본뒤에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보세요

 

좋은 기회 찾으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