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적성에 맞는 일을 하면서

돈벌고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저 역시도 별반다를거 없이

하루하루 스트레스를 누적시키면서

사람들과의 부대낌속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어요

월급이라도 좀 마음에 들면

사회생활에 대한 스트레스도

좀 덜 수 있을텐데...

 

돈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지만

돈이 너무 부족하니

삶의 질이 떨어진다고 해야 하나?

월급 좀 더 주는 회사로 이직을 해볼까도

생각했지만...

제가 하고 있는 일의 특성상

정해져 있는 급여이다보니

옮긴다고 해도 별 수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부업으로 시작했던

집에서하는알바로 쉬운일 하면서

나름 재미나게 돈벌고 있는 요즘이에요

 

 

 

제가 하는 재택부업은

일하는 시간도 상당히 짧은데다가

일에 대해 정해져 있는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돈되는일이라

집에서하는알바로 이만한 일 없다 싶거든요

 

저는 집에서하는알바로 쉬운일을 하면서

월 150만원 이상 꼬박꼬박 벌고 있어

돈은 이렇게 벌어야 하는거구나~라는 걸

실감하면서 10개월째 하고 있답니다

 

 

 

투잡으로 재택부업 일을 하면서

직장월급에다 재택부업일거리로

한달에 월급을 2번씩 받게 되어

이제는 예전과 달리

경제적인 여유도 생긴데다가

마음의 여유까지도 생겼거든요

 

제가 집에서하는알바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에요

 

 

 

제가 10개월째 하고 있는 이 일은

컴퓨터알바나 글쓰기알바라고 하는

타이핑알바인데요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이 일로

월 수익 150만원 이상씩 벌고 있어요

 

회사로부터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지원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하루 1~2시간씩 일을 하고

그에 해당되는 대가로

매달 15일에 월급을 지급받고 있답니다

 

제가 집에서하는알바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 또한

매일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는 이곳은

마케팅전문교육회사에요

15년 업력의 오래된 회사인만큼

이곳과 제휴를 맺고 있는 회사들도 많은 곳인데요

 

이렇게 제휴를 맺고 있는 회사에서

출시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을 쓰는 타이핑알바가

바로 제가 집에서하는알바로 하는 일이에요

 

 

 

제가 집에서하는알바인

타이핑알바로 쓰는 글의 종류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학원,

육아용품, 생활용품 등...인데요

이런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시킬 수 있도록

소개해주는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이죠

 

그렇다고 해서 글솜씨가

좋아야 할 수 있는 일도 아니구요

해당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기본정보와 글쓰는 가이드라인까지

모두 알려주기 때문에

저는 그걸 토대로 글작성만 하면 되는거에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고작해야 간단한 검색에다 쇼핑 정도의 실력인

컴맹에다 글쓰기 왕초보였던 제가

그래서 타이핑알바를 꾸준히

잘 해낼 수 있었던거 같아요 ~^^

 

 

 

처음 시작했을땐

생소하고 익숙하지 않아

글 하나 작성하는데 2시간 이상이 걸릴 정도로

버벅대기 일쑤였거든요

남이 써놓은 글만 읽어봤지

내가 쓴글을 누군가 읽는다 생각하니

어색하기도 하고 이상해서...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느라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10일정도 하다보니...

이 일 자체가 글쓰는 패턴도 비슷한데다

반복적인 쉬운일이라

나름 요령도 생겨 이제는

글 하나 쓰는데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거든요

그리고 사실 내가 일한만큼,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돈되는일이라

더 재미있게 일을 할 수 있었네요

하루 1시간 투자로 월 150만원 이상은

거뜬히 벌고 있답니다~^^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할일은 끝이구요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이렇게 글써서 벌어들이는 수입은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돈벌이를 하고 있어

월 수익 150만원이상이 되는거랍니다

 

저는 이렇게 10개월째

편하고 쉬운일을 하면서

집에서하는알바로 돈을 벌고 있어요 ^^

 

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하는알바로

정보가 될만한 글을 쓰면서 돈버는일을

하기 전에는

남들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에 올려진

글들을 보고 정보를 얻었는데...

이젠 상황이 바뀌어

내가 쓴 글을 누군가가 보고

원하는 정보를 얻어간다 생각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뭔가 의미있는일을 하고 있다는거에

자부심도 생기거든요~~^^

 

집에서 편하게 쉬운알바하면서...

이제는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중요한 수입원이 된 집에서하는알바,

직장에서 퇴근후 집에 돌아오면

컴퓨터앞에 앉아 타이핑치는 일이

일상이 되어버렸고,

단순히 글쓰는일 하나로 돈이 벌린다는게

10개월째인 지금도 신기하기만 해요

 

 

 

재택알바 일거리를 찾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믿기힘든 일도 많았거든요

이건 누구봐도 다단계 같은 일들도 많아

처음엔 어떤일을 해야 돈되는일인지

선택하는데 혼란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인 타이핑알바는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일하고,

합법적인 수익구조의 일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당당히 소득세 3.3% 공제 받아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지급받고 있으니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하는알바

분명 합법적인 일이 맞답니다 ~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이니 만큼

합법적이고 당당한 일거리를 선택해야 하는건

당연한 일인거 같아요

 

그래서 만약 재택알바를 하실 생각이라면

저는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하는알바인 타이핑부업

정말 권해드리고 싶네요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으로 공신력있고

믿을 수 있는 탄탄한 회사에요

저는 10개월째 마케팅파트너로서 이곳과

함께 일하고 있답니다

 

 

 

타이핑알바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아래 남겨 놓을테니,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타이핑알바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하는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