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인투잡알바를 시작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개월째네요

 

그동안 직장인투잡알바를 하면서

저 개인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직장을 다니고 있기는 하지만

매달 적자를 면할 수가 없어

임시방편으로 단기간만 하자 했던것이...

일 자체도 어렵거나 힘들지도 않고

일하는 시간대비 부수입이 쏠쏠해서

지금껏 해오고 있답니다~

 

 

 

직장인투잡알바로

월 150만원 이상을 벌면서

한달에 두번의 월급을 받게 되니

그만큼 넉넉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어요

경제적인 부분도 너무 좋지만

그만큼 마음의 여유까지 생겨

요즘 너무 좋네요

 

투잡알바를 통해서

직장에서도 인정받아 연봉도 올랐는데요

제가 직장인투잡으로 하는 일이

인터넷상에 홍보하는 글을 올리는 일이라

직장에서도 이를 적용시킨덕에

인정도 받았답니다

그래서 제겐 정말

좋은 기회였던거 같아요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로 하는 일은

흔히들 말하길

컴퓨터알바, 글쓰기알바 라고 하는

타이핑알바인데요

하루 1~2시간이면 충분히 할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알바라

그동안 꾸준히 일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일에 대해 정해진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고,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기 때문에

퇴근후 집에돌아와

자기전에 침대에 기대어 노트북으로

우다다다~~치며 쉬면서 하는 일이랍니다 ^^

집이라는 가장 편한 근무환경에서

누구 눈치 볼 필요없이

나만의 공간에서 하는 일이라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하는 일은

위의 사진에 보여지는 그대로

이런 일거리를 주제로 인터넷상에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쓰는거에요

 

이런것들이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아이템(일거리) 인데요

이런 일거리를 주제로

소개나 후기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을 함께 하는 파트너가 되어

그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해주는 글을 쓰고

그에 해당하는 대가를 받는건데요

 

이렇게 인터넷상에 홍보글을 올리고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돈벌이가 되어

한달에 15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하루 1~2시간 투자해서 말이죠

 

인터넷재택알바를 찾아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정말 많은 종류의

일들이 있잖아요?

추천인을 써야한다거나,

초기비용을 내야 일거리를 준다거나 하는

다단계같은 느낌의 일거리가 아니라...

제가 하는 직장인투잡알바는

오로지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할일이 모두 끝이나는

심플한 일이랍니다~

 

 

 

사실 재택알바 일거리 알아보면서

고민 많이 했었거든요

직장월급만으로는 도저히 생활이 안되기 때문에

직장인투잡으로 일을 하긴 해야 하는데...

인터넷으로 하는 일도 처음인데다

과연 내가 이 일을  하고 돈을 벌 수 있을까?

나만 못 벌면 어쩌지? 하는...

 

하지만 지금은

그 고민했었던 시간이 가치가 있었다고...

충분히 고민한 끝에

믿을수있는 좋은 회사 선택해서

일 잘하고 수익도 꽤나 쏠쏠한 편이라

저는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제 친구들에게도 권해주고 있는 일이구요

실제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제 동생도 저의 권유로 이 일을 같이 하고 있어요

솔직히 요즘 직장인들

그냥 월급만 받아서는 생활하기 힘들잖아요?

 

저도 적지않은 나이인데...

직장월급만으로는 재테크는 고사하고

한달 생활하기도 버거우니

앞으로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를 시작하게 된것도

이런 이유들 때문이었는데요

믿을만하고 인증된 회사를 통해

꾸준히 돈을 벌고 있고

현재 직장월급과 거의 비슷한 돈을

매달 벌고있어 요즘 하루하루가 즐겁기만 해요~^^

 

재택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직장인투잡알바 일거리를

10개월째 지원받고 있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요

 

16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으로

탄탄한 회사이기 때문에

저도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네요

오랜 역사만큼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 소재들도 많아서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하기에

지루하지않게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직접 10개월째 경험하고 있고

실제로 통장으로 꼬박꼬박 돈도 들어오기에

이렇게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거 같네요

 

저처럼 지금 월급으로는 힘들다거나,

좀 더 벌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일 한번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마 모르긴 몰라도

시작하신다면 분명 하길 잘했다 하실거에요~~^^

 

 

 

제가 재택알바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걸어둘테니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신뒤에,

확신이 든다면 그때 도전해보세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관련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