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손재주는 없지만

뭐든 손으로 만드는걸 좋아하는지라

석고방향제만들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모양도 예쁘고 거기다 향이 좋은

석고방향제가 좋아서 시작을 했던건데,

이게 돈벌수있는취미가 된다는

정보를 듣곤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석고방향제만들기 자체도

하면 할수록 묘한 매력이 있어

너무 재미있는데...

내가 즐기면서 돈까지 벌 수 있는 일이 있다니...^^

 

이왕이면 돈되는일이라면

더 좋잖아요?^^

게다가 이젠 나이를 어느정도 먹다보니

단순히 즐기는 취미가 아닌,

취미가 돈벌이가 된다고 하니

저는 좀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석고방향제는 이렇게 예쁜 모양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큰 역할을 하고

거기다 고급스럽고 은은하고 지속적인

향까지 있어서

센스있는 선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구요

여기저기서 주문의뢰도 들어오기도 하구요

그래서 부업으로 돈벌수있는취미가 되는

석고방향제만들기랍니다~

 

 

 

집에서 부업활동 뿐만아니라,

석고방향제 전문강사로

다양한 취업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문화센터 등의 교육기관에서

전문강사로 출강을 할 수 있고,

초, 중, 고등학교 방과후교실 선생님으로,

그리고 집에서 부업거리로 적지않은 수익을,

또 소자본 공방창업을 통해

석고공예가로 다양한 수익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수익활동은

석고방향제 자격증 취득을 통해서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자격증취득까지는 2개월이면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저는 수강을 하기전에

우선 석고방향제 자격증 무료강의를

신청해서 받아봤었는데요

온라인강의로도 석고방향제를

만들 수 있다는것도 신기했지만,

오히려 더 집중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아주 좋더라구요~~

 

석고방향제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석고방향제만들기를 하기 전에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석고방향제를 보면,

정말 특별한 손재주가 있어야

만드는건 줄 알았는데...

이게 생각보다 만드는게 아주 쉽더라구요

석고가루, 향, 유화제를 믹스해서

내가 만들고자 하는 몰드위에 붓고,

굳을때까지 기다리면 끝이에요!

 

쉽고 간단하게 작품을 만들 수 있고

성취감 향상, 미적감각 향상, 정서발달 등

다양한 교육효과도 있어

성인들도 많이 즐겨하는 취미지만,

아이들 방과후수업에서도

석고방향제가 인기과목이거든요

 

 

 

요즘엔 필수 과목만큼이나

아이들 특기적성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어

공예쪽 수업의 인기가 점점 늘어나면서

공예선생님 직업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답니다

 

생각해보면 저 어릴때도 공예수업은

늘 인기과목이었는데요

시대의 다양화가 되는 만큼

공예수업의 종류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고

그만큼 공예강사도 더 필요한 시점이 되었어요

 

 

 

제가 석고방향제 자격증 무료강의를

신청해서 받아본 곳은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이구요

 

이곳은 제가 직접

방과후자격증을 취득한 곳이기도 해요

다양한 교육기관중에서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다른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석고방향제 자격증 커리큘럼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사실 어디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석고방향제만들기라면

크게 경쟁력이 없어요

 

 

 

이곳에서는 다른 교육기관과는 다르게

특별한 석고방향제 몰드 만들기 제작방법으로

좀 더 경쟁력있는 강사가

될 수 있게 도와주고 있거든요

 

16년의 역사가 있는

전문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이미 수천명의 방과후교사를 배출해냈고

그만큼 내가 배울 수 있는

취업노하우와 수업노하우가

있는 곳이랍니다~~

 

 

 

여긴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취업지원센터가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이 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구요

 

구인공고, 취업설명회,

면접이미지 메이킹, 모의면접 시행,

공방창업지원,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 등...

이밖에도 여러가지

지원사항이 많답니다

 

더군다나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아니라,

교사나 강사로 수월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취업후에도 교사지원센터를 통해

항상 업데이트되는 수업자료들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이 부분은 재수강률을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요점이 되기 때문에

저는 이 지원사항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취업활동을 위한 자격증을 원했었기에

방과후자격증을 이곳에서 취득했구요

단순취미가 아닌

돈벌수있는 자격증취득을 계획하신다면

저는 이곳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석고방향제 자격증 과정은

넉넉잡아 2~3개월이면 충분히 취득할 수 있구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석고방향제만들기를 배울 수 있답니다~~

 

 

 

참고하시라고

제가 방과후자격증 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샘플강의와 자료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석고방향제 무료강의 신청하기

자격증단기취득&취득비용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