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 대해

하루에도 몇분씩 어떤곳이냐고 저에게

질문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작년에 이곳을 통해서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 포함해

몇개의 자격증을 함께 취득한 경험으로

답변을 해주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직을 목표로 준비하면서

실제로 겪었던 경험담과 함께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가 어떤곳인지

알려드릴께요

 

 

 

직장다니면서 자격증 준비를 한다는게

과연 가능할까 싶었지만...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이

제가 자격증을 준비하는데

큰 힘이 되었던거 같아요

 

직장생활로 인해 여유시간이 부족한 제가

만약 오프라인 학원에서 준비했다면

성공할 수 있었을까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직장퇴근후 매일 30분씩

온라인강의를 들었어요

 

2개월 과정으로 저는 자격증을 취득했구요

1개월은 강의들으며 공부를 했고,

나머지 1개월은 복습위주로 준비를 했었어요

 

솔직히 지금에 와서야 하는 말이지만...

시험...한번에 합격할거라는 기대는 안했었거든요

하지만 막상 응시를 해보니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더라구요~

 

시험전 아카데미에서 제공해주는

모의고사 시험문제집 2번정도 풀어보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어요

 

 

 

또한 마음에 들었던건,

시험을 보기위해 응시장에 갈 필요없이

집에서 온라인시험으로 치뤄지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응시가 가능하답니다

 

무엇보다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진로가 걸린 일,

직업을 선택하는 일이에요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업 방과후교사였기에

이직을 목표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인기직종답게 역시나

많은 교육기관이 있더라구요

 

 

 

수많은 곳 중에서 좀 더 확실한

교육기관을 찾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제가 자격증을 취득하고 보니

이곳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구나 싶더라구요

 

제가 이곳을 최종적으로 선택했던 이유는

 다른 기관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교육프로그램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적극적인 취업지원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저는 가르치는 직종은

처음 접해보는거였거든요

처음에 방과후교사를 하리라 마음 먹었을때,

아무 경력없는 내가

과연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을까?

또 이런 날 채용하는 곳이 있을까?

하며 불안하기도 하고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방과후자격증 교육기관 여러곳 알아봐도

막상 자세히 따져보니까

자격증발급만 해주고 나몰라라하는 곳,

또 취업에 대한 지원이 미미한곳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취업을 하기 위해 자격증취득을 하는 것인데

취업이 안된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거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취업지원을 해주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가 마음에 들었어요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방과후자격증을 취득한 이곳은

자체적으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정기적으로 취업특강을 열어서

취업에 유리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

면접 이미지메이킹,

모의면접과 면접노하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적극적으로 취업을 지원해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때까지

책임지고 지원을 해준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거...

다른 교육기관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교육프로그램이라는 건

바로 보조강사실습프로그램 이었는데요

아무 경력없는 초보선생님인 저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실제 수업에 보조강사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써

경력도 쌓아주고 실제 수업노하우까지

모두 배울 수 있답니다

 

 

 

게다가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 교사지원센터를 통해서

매번 업데이트되는 수업자료를 제공해주고 있어

남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교사생활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모든 뒷받침을 해주고 있어요

 

사실 방과후교사는 계약직이기 때문에

한번 취업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재수강률을 높이는게 관건인데,

방과후교사아카데미의 지속적이고도

다양한 커리큘럼 업데이트를 통해

재수강생을 유치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앞으로 걱정없이

방과후교사로 열심히 활동할 수 있어서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또 이외에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서

실력있는 교사로 활동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그래서 저처럼 초보선생님이라 할지라도

프로선생님처럼 아이들을 지도하는 수업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많은 힘이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취업을 위한

자격증을 취득하신다면

이곳을 정말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취업지원이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시구요

실제 취업률은 어떤지,

현직에서 활동중인 교사가 얼마나 되는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제가 자격증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 둘테니

샘플강의와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자세히 알아보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온라인,모바일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