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저한테는 너무나 큰 돈인

월 150만원...

늦은 나이에 시작한 고수익알바로

요즘 생활비 걱정은 하지 않고 지내온지

벌써 10개월째네요

 

사람마음...다 똑같잖아요?

이왕이면 좀 더 시급쎈알바를 하고 싶고,

그리고 편한알바, 쉬운알바 하고 싶은 거...

워낙 없는 살림살이다 보니

일자리가 있다고 하면 힘든일이라도

그저 감사하게 했었지만...

손에 쥘 수 있는 돈이라고는 고작해야...ㅠㅠ

 

그러다 정말 운이 좋았던건지

집에서하는부업으로 고수익알바를 알게되어

생활비는 거뜬히 벌고 있기에,

저 처럼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택부업 일거리를 찾고 있다면

제가 지금 하고 있는 경험후기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처음 시작할땐 이 일이

고수익알바라는걸 모르고 시작했어요

그저 경제적으로 버겁다보니

조금이라도 벌어서 생활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었고,

이왕이면 꾸준히 오래 벌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에 시작을 했구요

 

이 일을 시작한지 어느새 10개월째!

제가 해보니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알바 정말 맞더라구요

 

돈 버는 것도 처음엔 월 30만원으로

시작을 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 알바는 지금껏 해왔던

부업하고 별반 다를것이 없구나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그런데 이게 참 신기한것이...

하면 할수록 버는 돈이 점점 많아지면서

지금은 직장인월급처럼 꼬박꼬박 받으며

돈 벌고 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고수익알바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제가 하고 있는 고수익알바를

흔히들 말하길

타자알바,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글쓰기알바인데요

일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시간이 되는대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한개 올리는 날도 있고,

너무 바쁠땐 못 올리는 날도 있고,

시간이 좀 나면 2~3개 올리는 날도 있어요

 

이렇게 고수익알바를 하면서

매일 꾸준히 들어오는 수익으로 인해

10개월째 생활비 걱정은 하지 않고 있답니다 ^^

 

 

 

제가 고수익알바로 글을 쓰고

인터넷상에 올리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익을 벌고 있어요

 

또 정해진 수익이 있는 일이 아니다보니

적게 벌때도, 많이 벌때도 있지만

하루도 거르지 않고 수익은 생기거든요

그래서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은

거뜬히 벌고 있답니다~

 

그렇게 어떨땐 쉬고, 또 어떨땐 30분,

혹은 1시간, 2시간 일하고 이정도로 벌면

시간대비 고수익알바 확실하죠? ^^

 

 

 

사실 저도 운좋게 고수익알바를

하게 된거지만...

시급쎈알바 구하기 쉽지 않잖아요?

하지만 시간이 정해진 일도 아니고

주말에 많이 써서 예약글로 올려도 되고,

오전, 오후, 밤, 야간...언제든 내가 시간이 될때

글만 적어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수익은 자동으로 계속 발생하거든요

 

위의 사진들에 있는 수익표...

수익여부나 수익현황들을 실시간으로 언제든

확인할 수 있어요

그래서 안심도 되고 무엇보다

수익이 많이 나온날에는 기분이 그냥!!!ㅎㅎ

하루 1시간 정도 일할뿐인데

매일 벌 수 있다는게 그저 감사할따름이네요

 

그리고 이 일은 시간, 장소, 분량, 기한

하나도 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일인

고수익 프리랜서직업인지라...

투잡으로 하던 쓰리잡으로 하던

부담없이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거에요

 

 

 

고수익알바라고 글쓰면 되는 일이지만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이런 종류의 일들이 정말 많거든요

언뜻 보면 같은 일 같지만

자세히 보면 부수적인 일 또한 많고,

어떤건 흔히들 말하는 다단계의 일들도 있구요

그래서 전 집에서돈버는방법을 제대로

배워서 시작할 수 있고,

나라에 인증된 확실한 곳을 찾아서

시작을 했거든요

 

16년 업력의 교육청 인가된 곳을 찾아

시작을 했기에 안심하고 일하고 있고

열심히 일하고 매달 15일이되면

세금으로 3.3% 정당히 내고 월급으로 받고 있답니다

나라에 소득세까지 내고 하는 일이라

합법적인 일 분명히 맞아요!!!

 

그리고 일하는 내내 일거리 빠짐없이

다 제공을 해주고 있고,

관리와 지원 또한 아낌없이 해주니

저 처럼 컴맹 주부도 안심하고 할 수 있었던 거에요

 

 

 

하루 1시간으로 월 100만원이상 벌기가

가능한 고수익알바, 프리랜서직업

제가 10개월째 하고 있는 일 후기를 남겨봤구요

 

시간에 자유로운 직업,

그리고 좀 더 괜찮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집에서하는부업, 집에서하는알바를

찾는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도 한번 알아보세요

 

아래에 제가 고수익알바로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 무료로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