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주부일자리구하기 정말 어렵더라구요

머지않아 50대의 문턱을 넘어설

40대후반의 저...

잘 다니던 직장을 결혼과 육아로 인해

퇴사를 하게 되어

경력단절에 합류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아이들 키우고 나면 바로 주부재취업을

할 수 있을 줄 알았었어요

 

하지만 그건 정말 내 생각일뿐...

아이들을 키우고 주부일자리구하기 아무리

해봐도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은 정말 없더라구요

사람...누구나 나이 먹는건데...

매번 나이가 걸려 설 자리가 없으니...ㅠㅠ

 

이렇게 여러번 실패를 반복하다 문득 드는 생각이,

꼭 나가서 일자리구하기를

할 필요가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서할수있는일도 분명 있을거라는 생각에

열심히 찾아봤었고...

그러다 40대후반주부인 저!

당당히 10개월전 경력단절여성 취업,

주부일자리구하기 성공할 수 있었어요

이젠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직업으로

10개월째 안정적인 월급으로 150만원 이상

꼬박꼬박 벌고 있답니다 ~

 

혹시나 주부재취업, 주부일자리구하기 원하지만

생각처럼 안된다 하시는 분이나

퇴직을 염두해 두고는 있지만,

앞날이 걱정이 된다면...

제 경험후기가 도움이 되고자 하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일단 제가 하는 일은

20대 대학생이나 취준생부터

30대, 40대 주부는 물론이고

50대, 60대 주부나 퇴직자분들 역시 하고

있는 일이에요

 

이렇게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하는 일이기에

일 자체도 어렵고 힘든일도 아니고,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거죠

그래서 본업으로 하는것도 좋지만,

투잡, 쓰리잡으로 하기에도 적합하기 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경력단절여성...취업이나 재취업같은

주부일자리구하기를 하려니 자격증이라도 따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또 한편으로 드는 생각은...

30대, 40대 주부님들도 같은 생각할텐데...

머지않아 50대가 되는 40대후반인 제가

자격증이 있다고 한들,

한살이라도 어린 사람을 뽑는게 당연하잖아요?

그래서 전 일단은

자격증, 경력, 학력, 기술 등...

이런거 전혀 상관없는 주부일자리를 찾아봤어요

 

 

 

간절한 마음으로 열심히 찾아본 덕에

일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다 배워서 할 수 있고,

글쓰는 가이드라인도 주고

내가 일을 원할때까지 일거리 또한

무료로 무제한 지원해주는

합법적인 주부일자리가 있더라구요

 

여러 방송이나 신문에서

재택부업으로 소개가 되었고,

16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공신력있는 곳으로 말이에요

집에서혼자하는일이라...

누구 눈치 볼 필요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그런 주부일자리가 정말 있더라구요

 

경력단절여성이지만

취업을 해서 확실히 돈을 벌 수 있도록

기초부터 다 배울 수 있고,

전문가가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까지 해주니 안심도 되구요

 

내가 일한만큼 내가 다 벌어가니

그런 부분도 좋고,

독수리타법으로 타자속도도 많이 느린 저지만

누가 독촉하는 사람도 없으니

전 하루 1~2시간 정도 일하면서

10개월째 월 150만원 이상씩

안정적으로 벌고 있어요

이만하면 40대후반의 나이인 저

집에서 하는 주부일자리구하기 성공한거 맞죠? ^^

 

 

( 제가 재택부업으로 일을 할 수 있게 된 과정입니다! )

 

솔직히 이 나이에 뭔가를 배우고

시작한다는게 쉽진 않아요

저 역시 정말 과감한 도전이었으니깐요

경제적으로 어렵고,

주부일자리구하기도 마음처럼 안되니...

어쩔 수 없이 한 도전이었지만

제 선택이 옳았던건지

지금은 정말 잘했구나~싶어요

인터넷으로하는일, 컴퓨터로하는일 이지만

사람들 유치나 영업의 일 같은 신경 쓸 일이 없어

일하기도 편하고 또 앞으로

내가 원할때까지 일을 할 수 있으니...^^

 

예전 같이 일하는 분들 만나는 시간이

있어서 가 봤더니...

수백명의 사람들이 있는데

20대부터 70을 바라보는 분들까지

지금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이런게 정말 제대로 된 미래전망좋은직업

아니겠어요?~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일이니...^^

 

 

( 재택부업의 수익구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 가져오기/

수익여부나 수익현황들을 확인할수있는 수익표 )

 

매일 무료로 받는 일거리 또한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자격증이나 아이들 교육, 온라인학원,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이런 일거들을 주제로 글만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니 어렵지도 않아요

 

젊은 육아맘들은 아기 재우고

후딱 글 2개씩 쓰고 월 200~300만원도 벌구요

60대분들은 퇴직후 할 일이 없으니

하루 3~4시간 일하면서

월 300만원씩도 벌어가시더라구요

 

내가 한만큼 내가 벌어가니

일하는 시간, 일하는 분량

본인 역량껏 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전 더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주부일자리구하기...

집에서하는일로 시작한 일이지만

바쁘거나 몸이 아파 일을 쉬어야 할때도 있고 한데...

나가서 일했다면 아프다고

내 맘대로 쉴 수 있는것도 아니잖아요?

하지만 이 일은 쉬고 싶으면 쉬고,

주말에 몰아서 해도 되고,

내 맘대로 내가 되는 시간에 일하면 되니

이만한 일 없다 싶어요

 

그리고 꾸준히만 하면 안정적인 월급이

된다는 것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내가 몸이 안 좋으면

주말에 미리 글을 써 뒀다가 예약글로 매일 올라가게

해 두면 꾸준히 글을 쓴게 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월급이 되어서 들어오거든요

 

 

 

직장인의 월급처럼

정해진 월급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내가 많은 시간 일하면 그만큼

많이 벌 수 있고,

내가 적게 일을 하면 그만큼 적게 벌면 되니

집에서하는 주부일자리로

저한테는 아주 좋더라구요

 

이렇게 경력단절여성 재취업,

집에서하는 주부일자리구하기로

10개월째 일하고 있구요

일에 대한 근무조건이 너무 마음에 드는 일이라

저는 정년없이 평생직업삼아

앞으로 꾸준히 할 생각이구요

 

하루 1~2시간, 글1~2개씩 올릴뿐인데

월 100만원 이상 벌 수 있어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인건 분명하지만...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건 아니거든요

글을 쓰고 그에 대한 대가를 받는 일이니...

하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인터넷상에 제 글이 여러 종류로

많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볼 확률이 높아지고

유입이 될때마다 모두 저의 수입으로 잡히기 때문에

다른거 없이 꾸준함과 성실함만 있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일이라는 거에요

 

 

 

전 이나이에 주부일자리구하기

성공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답니다

어디가서 이 만큼 벌 수 있는것도 없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해주니

만족하고 있어요

 

나가서 주부일자리 구할 필요 없잖아요?

이젠 주부일자리구하기 집에서 하세요!!!

 

재택부업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집에서할수있는일 찾으신다면

아래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단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경험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 주부일자리구하기 알아보기

재택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