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이 학원비라도 벌어보자 하는 마음에 시작한

재택근무로 생각지도 못했던

재테크가 되어 10개월째

두둑한 목돈만들기를

실천하고 있는 주부입니다

 

 

 

외벌이, 맞벌이 상관없이

아무리 재테크를 잘 해도...

자신만이 필요한 부분에 쓸 돈은

정말 있어야 겠더라구요

 

저희는 외벌이가정이기 때문에...

맞벌이 가정주부들보다

목돈만들기를 한다는게 어려운데요

하지만 전 10개월째 재택근무 일을 하면서

열심히 재테크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가정주부들이 흔히 할 수 있는 재테크라고 하면,

하루 지출내역 꼼꼼하게 가계부 쓰면서

쪼개고 쪼개서 쓰고 모으고 투자하고

그런 방법을 이용하는데요

그런데 저희 가정처럼 외벌이로 살다보면...

내가 필요할때 친정에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도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럼 제가 어떻게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하고 있냐면요...

전 10개월전부터 집에서할수있는일인

재택근무로 돈을 벌고 있어요

버는 돈이 있어야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거잖아요?

 

 

 

저는 10개월째 재택근무의 일을 하면서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기에

매달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재택근무로 하는 일은

흔히들 말하는 타이핑알바로

사람들은 유치해야해서 상대를 한다거나,

영업을 하는 일을 하는게 아니라

말 그대로 타이핑만 하면

제 일은 완전히 끝이 나거든요

 

 

 

주부로 지내다보면...

정말 아끼면서 살림을 꾸려가도

항상 부족하기만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면 왠지 내가 살림을 잘못살아서

그런건가 하는 죄책감도 들어...

제가 하고 싶은거나

친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준다는게

너무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벌자! 하는 마음에

재택근무로 타이핑알바를 시작했고

매달 150만원 이상 수입이 생겨

친정에 용돈 드리는건 물론이고

아이 학원비에다 생활비 조금 사용하고

나머지는 무조건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하고 있답니다~^^

 

저는 재택근무 타이핑알바로

하루 1시간정도 일을 하고 있구요

하루 1시간 정도 3개월을 투자했더니

첫달 30만원으로 시작했던 월급이

100만원 정도로 올라갔고...

5개월 이후 부터는 월평균 150만원 이상

꾸준히 월급으로 받고 있어요 ^^

 

이만하면 재택근무로

목돈만들기 재테크 성공한거 아닌가요?

돈이 전부는 아니라지만...

어느정도 목돈이 생기니

부자라도 된거마냥 든든하다니깐요~^^

 

 

 

처음엔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일하는 방법을 배워서 시작한다고 해도

집에서하는부업이니

많이 벌어야 30만원정도 벌 수

있을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30만원씩 일년짜리 적금을 든다해도

360만원 목돈만들기가 되겠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재택근무 타이핑알바로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 있어

돈버는재미는 바로 이런거구나~

하며 실감이 나더라구요

 

목돈만들기 재테크도 성공하고,

친정에 용돈도 드리고,

생활비나 아이 학원비에도 사용하고,

사람구실 제대로 하는 것 같아

요즘은 큰소리 치고 살고 있답니다~^^

 

 

( 재택근무의 수익구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 가져오기/

수익여부나 수익현황들을 확인할수 있는 수익표 )

 

제가 재택근무로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은

16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으로 공신력있는 곳이라

믿음도 가기 때문에

돈을 못벌 염려가 전혀 없는 곳이에요

 

제가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하기 위해

하고 있는 타이핑부업은

매달 15일이되면 3.3% 세금 정당히 내고

월급으로 받고 있는데요

이렇게 소득세까지 내고 하는 일이라

합법적인 일 맞답니다!!!

그리고 따로 4대보험이 들어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투잡으로, 쓰리잡으로

많이들 하고 있는 일이에요

 

 

 

제가 재택근무로 하는 일은

마케팅의 일이에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선

마케팅은 필수중의 필수거든요

 

그러니 온라인 마케팅 일은

미래전망도 확실한 일이기 때문에...

재택근무로 시작을 해서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하고 있지만

노후대비까지 확실히 할 수 있었어요

 

오늘 뉴스에서 보니...

월 218만원의 평균소득자가

30년동안 국민연금에 가입하면

매달 받을 수 있는 금액이 67만원이라고 해요

솔직히 67만원가지고 생활을 하기엔

너무 부족하잖아요?

이런 기사를 보면서...

제가 하고 있는 일,

앞으로 나이먹어도할수있는일로

소득을 벌 수 있다는 일을 하게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직장인의 월급처럼

수익이 정확히 정해져 있는 일은 아니지만

많은 시간 많은 글을 쓰면

더 많이 벌 수 있는 일이고

적은 시간 적게 글을 쓰면

적게 벌면 되고...

어쨌든 본인이 한만큼 본인이 다 벌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월평균 150만원 이상

벌고 있지만...

돈이 더 필요할땐 좀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많은 글을 쓰고 더 벌때도 있구요

또 집에 일이 있거나 몸이 아플땐

적게 벌때도 있고, 또 쉴때도 있어요 ^^

 

그래도 집에서할수있는일인

재택근무로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할 수 있어

저는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 나이에 어디가서 이만큼이나 벌겠어요?

그것도 하루 1시간 정도 일할 뿐인데...

 

 

 

재택근무를 하실 생각이거나

목돈만들기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일하는곳도 한번 알아보세요

 

궁금하시다면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글이 경제적 여유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분들 건승하세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