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요즘 누구나 힘든 시기이지만

저희 가정도 별반 다를것 없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다보니

돈을 벌어서 좀 보태야 겠다는 마음에

주부알바를 찾아 봤었어요

 

 

하지만 주부알바로 할 수 있는 일...

뻔하잖아요?

일의 강도나 일하는 시간대비

최저시급조차 안주는 곳이 허다하더라구요

그래도 돈 한푼이 아쉽다보니

일을 가릴만한 입장이 못되었거든요

그렇게 서너달 일을 했는데...

그마저도 제대로 월급을 받지 못해

여러가지 시끄러운? 경험아닌 경험을 했네요 ㅠㅠ

 

그러다보니 나가서 주부알바를

한다는거에 회의를 느껴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열심히 알아보니...

내가할수있는일이 있긴 있더라구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 주부알바를 하기 위해

16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된

전문 평생교육원을 선택해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구요

그렇게 한지 어느덧 10개월이 넘어가네요

더 이상 취업걱정이나 돈걱정

한시름 놓을 수 있었어요

 

 

일단 평생교육원이라 믿을 수 있다는것도

있었지만 일하는 방법을

모두 배워 시작해서

일하는 동안 평생 일거리를

무료로 무제한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전 마음에 들었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기 때문에 할 수 있었는데요

 

주부알바로, 재택근무로 할 수 있게

나이, 학력, 자격, 기술, 경력 전혀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주부일자리거든요

 

그리고 제가 10개월동안 해보니까

타자가 느리면 남들보다 천천히 시간을 더 들이면 되고

독수리 타자면 어때요?

저도 그런데...

그런게 문제가 아니에요!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변화하는 인터넷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이 마케팅 일은 다른거 없이

꾸준히만 하면 되는 일이거든요

 

 

하는 일도 어려운게 아니에요

방법을 배워서 하는거니 실패할 위험요소가

하나도 없고,

시작할때 글쓰는 가이드라인도

제공을 해주고 일거리 정보를 받아서 작성하면서

저의 생각을 살짝 덧붙이기만 하면

되는 일이거든요

 

전 보통 하루에 1~2시간 정도 일을 하구요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제 나이 머지않아 50을 바라보는

40대후반 주부에요

40대,50대 여성취업으로 아무리 잘 한다해도

하루종일 일하고 월 100만원 남짓

버는거잖아요?

솔직히 중년여성알바라 해도

다 거기서 거기고...

할만한 일은 뻔하죠

하루종일 서서 힘들게 하는 일...-.-;;

 

 

컴퓨터를 잘해야 하는건 아닐까?

어렵거나 힘든건 아닐까?

작가처럼 글을 잘 써야 하는건 아닐까?

별의별 걱정이 다 되시죠?

 

제가 딱 그런 심정이었거든요

솔직히 인터넷으로 하는일,

컴퓨터로 하는일은 믿기지도 않았었고

다단계나 이상한 일이라 생각을 했었어요

 

그런데 교육청 정식인가된 곳으로

믿을수있는재택알바라 시작을 했고

실제로 해보니 그런거 전혀 필요가 없더라구요

오로지 꾸준함과 성실함만이 답!!!

 

그러니 30대주부도 그렇겠지만...

40대, 50대,60대 여성분들이 더 잘 할 수 있는

주부알바라는 거에요

 

그만큼 밖에서 취업하기는 쉽지 않고

재취업을 하는건 꿈도 못꾸고...

그러니 이보다 좋은 여성취업이 없다는 거죠

 

집에서하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이 주부알바를 10개월동안 해보니...

이게 마케팅의 일이잖아요?

일거리로 받는것도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로,

자격증, 교육관련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

이런 일거리들을 주제로 마케팅 글을 쓰는 일이에요

그리고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 전혀 없고,

영업을 하는 일 또한 하나도 없으니

수익을 낼 수 있는 정보를 받아

글만 쓰면 할일은 모두 끝이거든요

 

그리고 집에서하는일인 주부알바로

글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그 글은 제가 삭제를 하지 않는 이상

인터넷상에 꾸준히 남아있게 되잖아요?

 

그러니...

글을 꾸준히 적으면 적을수록,

다양한 종류의 글을 쓰면 쓸수록

많은 사람들이 제 글을 보게 되고

제 글을 보고 유입이 되면 그게 빠짐없이

다 모두 저의 월급이 되는 일이라...

꾸준히 하루 1~2시간 정도만 투자해서

글만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에요

 

 

재택알바, 주부알바...

전 여전히 컴퓨터로는 검색 정도만

하는 그런 실력이에요 ^^

그런 저도 인터넷상에 글을 쓰면서 10개월동안

꾸준히 안정적인 월급을 받고 있어요

이 모든게 일하는 방법을 다 배울 수 있고

합법적인 일거리로 끊임없이 지원해주기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글만 쓰면 되는 일이라

가능한 일이라는 거죠

 

글쓰는것도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구요

집에서할수있는일인 주부알바 처음 시작했을땐...

글 하나 작성하는데

2시간 이상이 걸렸었어요

하지만 하다보니 글쓰는 패턴도 비슷한데다

금방 익숙해져서 점점 시간이 단축되고

그시간이면 요즘엔 2~3개도 작성하거든요 ^^

 

이렇게 글이 인터넷상에 점점 많아지고

같은 시간 일하고 더 많은 글을 쓰니...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정보를 얻기 위해서 유입이 되고,

제가 버는 돈도 늘어나게 되니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게 되더라구요

 

첫달 월급으로는 30만원 정도 벌어서

3.3% 세금 제하고 받았구요

둘째달엔 60만원 정도...

3개월 이후부터는 100만원 이상 받을 수 있었고,

그 이후로는 지금 처럼

월 150만원 이상 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이만하면 주부알바가 아닌

중년여성취업 꽤 잘한거 맞죠?^^

 

 

주부알바로 기대하지 않았던

중년여성취업을 하게 되어

전 지금도 만족하고 있거든요

중년여성알바로 힘든일 안하고

하루종일 일 안하면서 이만큼 벌 수 있게 된걸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40대, 50대,60대 여성취업자리나

주부알바 알아보고 있다면

제대로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전문가 관리와 지원을 평생 일하는 내내

받으면서 일거리 또한 걱정없이 할 수 있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정말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래 제가 주부알바로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 신청해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모든 분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근무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하는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