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방과후선생님으로 이직을 원하고 있기에

창의사고력지도사 자격증을

단 2개월만에 취득하고

취업특강을 들으면서 준비하고 있는 중이에요

 

저는 직장다니면서

창의사고력지도사 자격증 취득 준비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되어진

혼합강의를 통해

2개월 단기과정으로 자격증합격까지

완료 했어요

 

 

 

제가 방과후선생님을 목표로 했던 이유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직업이라

오래전부터 관심을 뒀었구요

그래서 제가 이직을 하기로 결심을 했어요

 

주 2~3회, 1~2시간의 수업만으로도

왠만한 여성직장인 풀타임 근무시간만큼의

월급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하루 1~2시간의 수업을 하게 되면,

1강의당 아이들 20명 기준으로 했을때

한달 600,000원의 수익이 생기거든요

일주일에 3번의 수업을 하게 된다면,

주 6시간의 근무시간으로

월 1,800,000원을 벌 수 있는거에요

 

좀 더 시간을 내서 일하게 되면

그만큼의 수익은 더 생기게 되는거구요

 

 

 

왜 진작에 방과후선생님이라는

직업을 몰랐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랜 시간동안 고민을 하다가

창의사고력지도사가 되리라 마음을 먹고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된거랍니다

 

자격증취득 알아보고 공부시작하기까지

여러 기관에서 상담도 받아보면서

교육기관 알아보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샘플강의를 신청해서

들어봤던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창의사고력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취득하면서

창의사고력지도사 준비를 했어요

 

방과후자격증 취득하고

선생님으로 취업할때

전공과목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좀 더 취업에 유리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두 2개월 과정으로 취득을 했답니다

 

 

 

저는 방과후교사 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준비했는데요

여러 교육기관이 있었지만

제가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는,

 

자격증취득후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적극적으로 다양한 취업지원을 해주고,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교사생활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교사생활센터를 통한

다양한 지원을 해주기 때문이었어요

 

 

 

사실 창의사고력지도사 자격증...

이거 그냥 단순히 취미삼아

취득하시는 분은 없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취업지원을 얼마나 어디까지 해주는지

기준을 세워두고

교육기관을 알아봤었는데요

 

제가 알아보니...

자격증 취득하고 발급만 해주고

취업지원에 대해선 나몰라라 하는곳,

취업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하는

단순 수료증이나

교육기관 자체적으로 주는 자격증을

발급해주는 곳 등...

이런곳이 생각보다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실제 취업률이 얼마나 되는지,

현직에서 근무중인 교사는 얼마나 되는지 등

실제 통계자료를 찾아봤었구요

취업지원을 얼마나 어디까지 해주는지

알아봤었어요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이곳은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있어요

 

정기적으로 취업특강을 열어서

취업잘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는 방법,

모의면접을 통한 면접노하우,

면접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구요

 

그리고 자체 운영하고 있는

교사지원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수업자료들을

항상 업데이트해서 지원해주고 있답니다

 

 

 

자격증 취득후 취업을 하게 되더라도

다른 교사들에게 뒤쳐지지 않으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를 해야 하는데요

이런 부분들까지 교육기관에서

도와주고 있어요

 

그리고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을 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을 해도 계약제 교사이기 때문에

재수강률을 높이는게 정말 중요한만큼

좀 더 경쟁력있게 준비를 해야 하거든요

 

저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준비한거 정말 만족하고 있답니다~

 

 

 

16년의 공신력있는 교육기관답게

다양한 취업정보와 수업노하우를

배우면서 준비하고 있답니다

 

자격증을 준비하실때는

한,두군데만 알아보고 바로 시작하지 마시구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내 진로가 걸린 일이니만큼

여러곳 비교해가면서

꼼꼼하게 자세히 알아보세요

 

제가 자격증취득한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창의사고력자격증 샘플강의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의 자격증취득 경험담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분들 화이팅하세요~~^^

 

 

자격증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