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보드게임지도사자격증을

2개월 단기과정으로 취득을 했어요

분명 자격증준비를 하는건데

공부라 생각이 안들정도로 이건 뭐...^^

게임만 신나게 하다보니

어느새 자격증까지 따버렸네요~ㅎㅎ

 

 

처음에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준비하면서

게임하는걸로 과연 수업을 할 수 있을까?

내가 선생님으로 잘 지도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막상 해보니...^^

 

아이들이 보드게임을 왜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분명 자격증준비를 위한 공부인데...

혼자 신나게 게임하다보니까

쉽게 자격증까지 취득해버렸네요

 

방과후교사로 취업이 목표였기 때문에

자격증을 알아봤었거든요

이쪽 분야로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

많은 교육기관 샘플강의와 자료 받아보면서

각 교육기관별 비교를 했었는데요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방과후수업 과목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처음엔 과학실험이나

아동미술쪽으로 방과후과목을 선택해서

자격증을 딸까 싶었는데요

 

자격증 교육기관에서

보드게임지도사를 적극 추천해주더라구요

쌩뚱맞게 왠 게임선생님인가? 했는데...

 

지금 실제로 자격증 취득하면서 경험해보니

보드게임지도사를 왜 추천해줬는지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우선 수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간단하더라구요

 

예를 들어 과학실험 수업이라면

아이들 수에 맞추어서

미리 실험도구들도 준비하고,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해 안전점검도 하고,

그리고 수업 끝난후 뒷처리 또한

모두 제 몫이잖아요?

 

그런데 보드게임수업은

그냥 교구만 챙겨가면 되기 때문에

너무 간편해서

우선 그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보드게임지도사가 되면

게임하는 방법을 앞에서 알려주고

조별로 게임을 시켜가면서

잘 못하는 부분 다시 또 설명해주는

그런 역할을 하거든요

 

게임수업이라 아이들도 재미있어 하구요

아이들이 또 즐겁게 하고

수업시간 진행도 쉽게 이루어지니

저또한 신나게 수업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단순게임을 진행하는게 아니라

집중력, 창의력, 상상력 등

아이들 두뇌를 발달시키는

교육용 게임교구로 수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매일 휴대폰게임만 하던 아이들이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보드게임을 하려고 하니

학부모들이 무조건 찬성하면서

인기 또한 정말 많을수 밖에 없죠~

 

수업시간에 배운게 재미있었는지

아이들이 집에서 부모님과

보드게임을 하려고 하니

가족시간 재미있고 즐겁게 보낼 수 있어

가끔 고맙다고 연락이 오기도 하더라구요 ^^

 

 

아이들을 어떻게 지도해야하는지,

즐거운 수업시간 진행하는 노하우 배우며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취득했구요

그래서 재수강률 또한 상당히 높은

보드게임 수업이랍니다

 

그만큼 내게 맞는 교육기관에서

자격증 취득하면서

수업노하우 제대로 배울 수 있었던

덕분이었던거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내 진로가 걸린

취업이 목표인 자격증이었던거만큼

나름 열심히 꼼꼼하고 자세히 알아봤었어요

자격증취득도 물론 중요하지만,

취득후 취업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기관은

자격증취득은 물론이고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다양한 취업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교육기관 자체적으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매달 취업특강을 개최하고,

또한 다른 교육기관에서 볼 수 없는

보조강사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취업을 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취업후에도 교사생활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매번 수업자료 업데이트해서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뒤쳐지지않는 경쟁력있는 교사로

성장할 수 있게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답니다

 

부족함없이 정말 알차게

자격증 잘 딴거같아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그동안 시간투자해서 꼼꼼하게 알아본

보람이 있었어요

 

보드게임자격증 자세히 알아보기

자격증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취업준비를 하면서 알게된건,

실제 현직에서 활동중인

보드게임선생님의 과반수 이상이

이곳 출신이라고 하더라구요

 

왜 취업이 잘되는지

왜 재수강률이 높은건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

 

 

비록 방과후과목 선정할때

추천을 받아 보드게임자격증을 취득했지만...

정말 저는 완전 만족하고 있답니다

취업까지 책임지고

교사활동 할때에도 많은 지원을 해주는

교육기관에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보드게임선생님이라는 직업에 관심이 있다면

저처럼 자세히 알아보시고

본인과 잘 맞는 교육기관 찾으시구요

취업도 원하는곳에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될까해서

제가 자격증취득과 취업지원 받은 곳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보드게임 샘플강의와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좋은 기회 잘 활용하시길 바라구요

자격증취득, 취업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보드게임자격증 샘플강의 무료신청하기

취업지원사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남기고 추가과목 할인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