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인주말알바

오늘 11개월차 들어갑니다!!!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

평일은 고사하고 주말알바 부업거리를

찾는다는건 참 어렵죠?

 

그런 제가 11개월차에 들어가는 지금껏

직장인주말알바를 하면서

용돈벌이를 넘어 제2의 월급을 받고 있어요

 

 

어떤 일로 주말알바를 하는데...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제2의 월급을 받는지 궁금하시죠?

 

흔히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다들

재택알바라 하며 글쓰는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론 제가 하는 일도 그런 타이핑알바구요!

하지만 하는 일들마다

일하는 방식이나 수익구조에서

차이가 나는건 아시죠?

 

전 그중에서 직장인 주말알바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매달 용돈벌이를 넘어 제2의 월급을 받고 있어요

 

( 직장인주말알바 수익구조/ 수익을 낼수있는 부업거리/

수익여부나 수익현황을 확인할수있는 수익표 )

 

그럼 제가 하는 주말알바가

어떤일인지 쉽게 설명해 볼께요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의 수익아이템을 받아서

사실적인 정보를 주는 글을 쓰고

그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는 일이에요

 

 

직장다니면서 주말을 이용해

용돈벌이 삼아 할 생각이었기에...

그냥 가장 믿을 수 있는 곳을 한군데 골라

시작해서 거기서 직장인 주말알바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부업거리를

평생 무료로 무제한 지원을 받고 있고,

 

일하는 방법 또한 빠짐없이 배워서

글쓰는 가이드라인과 샘플원고까지

지원을 받으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일하는 내내

집에서혼자하는일이지만,

일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

수익은 잘 나오고 있는지...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이렇게 집에서 돈 벌고 있답니다

 

 

제가 할 일은 다른거 없어요

글 쓰는데만 신경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끝이거든요

 

그러면 누군가 필요한 정보를 찾아서

인터넷을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제가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글에 대한 수익은 정해진게 아니라

무한대라고 말할 수 있어요

언제든 제 글로 들어오는 수수료는 하나도

빠짐없이 저의 월급이 되고 있어요

 

 

직장인 주말알바...

정해진 수입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저만 부지런히 글을 올리면 그만큼

저의 수입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용돈벌이가 아니라 월급이 들어오거든요~^^

 

인터넷으로 돈버는일,

컴퓨터로 돈버는일...

처음 해보는 일이라 생소하기도 하고

익숙하지 않다보니

처음엔 글 하나 쓰는데도

2시간 이상이 걸렸었어요

 

      

 

그런데 하다보니 익숙해지고

2시간이면 글 2개를 쓸 수 있었고

점점 글쓰는것도 요령이 생겨서 이젠...

1시간 조금 넘게 글 2개 충분히

쓸 수 있겠더라구요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내가 글을 쓰면 쓸수록 수익이 늘어나니...

좀 더 일을 하면 내가 더 벌 수 있다는 생각에

 주말아르바이트로 시작을 했지만

요즘엔 퇴근후 30분정도 투자해

평일에도 글쓰기부업으로 돈을 벌고 있어요 ^^

 

 

주말알바로만 할때보다...

평일알바로도 일을 더 하다보니

확실히 버는 수입이 많아지더라구요

 

이렇게 평일, 주말알바로 할 수 있는건,

바로 일거리를 무제한 받을 수 있다는것과

일하는 시간이나 장소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거든요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니 부담이나 스트레스가 전혀 없어요!

 

이러니 직장인인 제가

주말알바로, 평일알바로

일을 하면서 5개월 이후 부터는

월 150만원 이상 꾸준히 벌 수 있었고

11개월차에 들어가는 지금껏

정말 직장인이 일하기에

가장 조건이 좋은 재택부업알바인거 같아요

 

 

각종 방송이나 신문에서

믿을수있는재택알바라고

소개도 될 정도의 일이라...

저 뿐만아니라 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또는 본업삼아 이미 많은 분들이

이 글쓰기부업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계세요

 

이렇듯 주말, 평일 따지지 않고

직장인주말알바로

잠깐 일하고 적지않은 월급을 받을 수 있다보니

경제적인 여유는 물론이고

마음의 여유까지 찾아

정말 만족하고 있답니다~

 

 

직장인 주말알바...

주말이나 평일 상관없이

내가 편한 시간에 1시간 정도 일하면서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넘어

제2의 월급을 희망하고 있다면

한번 알아보세요

 

제가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재택부업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경험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