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벌기 문서작성으로

용돈벌이 하고 있어요!

 

저는 본업이 있는 직장인입니다

 매달 꼬박꼬박 월급을 받고 있고,

나름 알뜰족이라 자부를 할 정도로

허투루 돈을 쓰는것도 아닌데

돈을 모으기는 커녕 매달 적자를 면치 못했어요

그래서 투잡을 알았볼 수 밖에 없었고

다양한 직장인부업종류 중에서

문서작성의 일을 하면서 매달 용돈벌이 치고는

좀 많은 월 150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네요

 

그래서 저처럼 집에서돈벌기로

용돈벌이나 그 이상의 부수입 올릴만한 일을

찾는 분들에게 제가 11개월째 하고 있는

문서작성의 일 소개 한번 해볼까 합니다

 

 

저는 직장에서 받는 월급 1번,

그리고 직장다니면서 퇴근후 알바인

집에서 돈벌기로 1시간 남짓

컴퓨터로 문서작성 하면서 또 1번

이렇게 한달에 두번의 월급을 받고 있어요

 

집에서돈벌기 라고 하면...

어떤분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손부업들을

생각하시던데...

저 같은 경우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하는 일이기에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최대한 부담없이 일하면서 시간대비

고수익을 벌 수 있는

문서작성 타이핑알바를 시작했구요

 

 

저는 최대한 신경을 덜 쓰면서

용돈벌이 부수입을 얻기 위해서

믿을만한 업체를 하나 정해서 시작했어요

그곳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글쓰기알바로 어떻게 쓰는지

방법을 제대로 배워서 시작을 했고

합법적인 재택부업 일거리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 받으면서 문서작성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글 하나에 정해진

수익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유입이 되면 되는대로 빠짐없이 돈을 벌고 있구요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하고 있는

문서작성의 일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꺼에요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집에서돈벌기로 하고 있는

문서작성 일의 정식명칭은 CPA알바에요

 

글만 쓰면서 용돈벌이 부수입을 번다?

정말 그게 가능한건가?

이런 생각 드실거에요

저 역시 처음엔 인터넷으로 돈벌기,

컴퓨터로 돈벌기에 대해 확신이 들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이렇게

집에서돈벌기로 수익을 얻고 계시더라구요

몰라서 못하는 거지

알게 되면 절대 손 놓을 수 없겠더라구요~

 

제가 문서작성 글쓰기알바로

용돈벌이 부수입을 얻는 방법은 두가지에요

 

첫번째, 위의 사진에 있는 CPA알바!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정보와 경험을 올리고

제 글로 유입이 되는대로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두번째, 위의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원고와 사진을 받아서

그것을 토대로 문서작성 타자쳐서

일회성 원고료로 1~5만원 정도 받는 일인데요

 

이렇게 원고를 받아서 타자만 치는데

대략 15분에서 20분 정도 투자하면

하나 완성해서 올릴 수 있거든요

 

첫번째 일로 월 130만원 이상,

두번째 일로 20~30만원 정도...

이렇게 두가지 일을 병행하면서

월 150만원 이상 용돈벌이 부수입을 얻고 있어요

 

 

그리고 위의 사진은

집에서돈벌기로 문서작성 타이핑알바를 하면서

유입이 되는대로 수수료를 받는 일이구요

참고하시라고 저의 개인수익 일부를

캡쳐해 왔네요 ^^

 

하루 1~2시간, 글2개씩

꾸준히 글을 올리다 보면 인터넷상에

제가 올린 글이 점점 많아지고

그렇게 되면 제 글을 보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제가 벌 수 있는 수수료 또한

많아지게 되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매일 벌어들이는 수익은

나라에 세금으로 3.3% 정당히 내고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받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로

집에서돈벌기 문서작성을 추천하는 이유는

4대보험이 따로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직장다면서 알바로 하기에

딱 맞춤의 일이라는 거예요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도움을

해주기 때문에 집에서돈벌기로 혼자하는 일이지만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대학생도 그렇고 주부도 그렇지만

직장인들이 투잡알바하는거...

정말 쉽지 않잖아요?

특히 용돈벌이 부수입을 얻는 건 말이죠...

그런데 이 문서작성 타이핑알바 꽤 괜찮죠?^^

 

 

집에서돈버는방법, 집에서돈벌기...

찾아보면 훨씬 다양하게 있겠지만

전 이 일에 만족을 하고 있기에

11개월째 꾸준히 하고 있거든요

 

직장인투잡알바로도 꽤 괜찮은

집에서돈벌기 문서작성 타이핑알바 어떠세요?

용돈벌이로 시작한 일이지만

제 2의월급 정도로 벌고 있어

경제적인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까지 찾게되어

정말 만족하고 또 만족하고 있답니다

 

관심이 있다면

일단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문서작성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