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주부일자리구하기 제 경험담 입니다!

 

간밤에 눈이 너무 많이 왔네요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겨울이 되면 밖에 나가서 일을 하는 건

생각조차 하기 싫은데요

 

그래서 저는 이런 추운 날 상관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로

주부 일자리구하기 성공했답니다

 

예전엔 이런 재택 프리랜서 직업이라 하면

전문자격증이나 경력이 많은,

그러면서 젊은 사람들만

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했거든요

그래도 집에서 돈벌 수 있는 방법이 뭐 없을까?

잘 찾아보니...

내세울만한 능력이나 경력 하나 없는 저도

 할 수 있는 주부일자리가 있더라구요

 

 

제 나이 40대후반...

젊은 사람들에 비해서

일하는 속도라던가 분량이라던가...

솔직히 이런 부분에서 좀 떨어지는건

있긴 있어요

시간은 좀 걸리지만...

언제까지 꼭 해야하는 기한이나 분량이

없는 일이기 때문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만 하면 되거든요

 

제가 주부일자리구하기로

이 일을 시작한지 11개월째 이지만...

이 일은 다른거 없더라구요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아니지만,

꾸준히 성실하게만 하면

어느순간 부터 안정적인 수입을

받을 수 있는 일이었구요

그래서 저 역시 매일 집에서 짬짬이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위의 사진은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제가 일해서 그 결과로 번

수입내역표를 올린 거예요

 

주부일자리구하기로 이 일이 제격인 이유가

성인이라면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인지 이미 많은 분들이 이렇게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계시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믿을 수 있는 마케팅재택근무로도 소개가

될 정도이니 안심도 되구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이니만큼

제가 믿고 일을 할 수 있어야

안심하고 돈을 벌 수 있는데...

그런 부분에서 걱정이 없다는 거죠

 

 

전 예전부터

인터넷으로 돈버는일,

컴퓨터로 돈버는일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전문적인 일 아니면 흔히들 알고 있는

그런 사기나 다단계 같은 일일것이다...

하는 마음에 알아볼 생각조차 안했었거든요

 

그런데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필요했던지라...

작년에 혹시나 하면서 상담을 해보고

시작을 했지만...

오래전부터 주부 일자리로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괜한 의심만 하고...

진작에 시작했더라면...ㅜㅜ

그나마 작년에라도 주부일자리구하기

알아보고 시작한게 얼마나 다행인지~^^

 

 

주부일자리구하기 해서

재택 프리랜서로 어떤 일을 하느냐?

회사로부터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받아서

그에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끝나는 일이에요

 

제가 주부 일자리 구하기로

이 일을 추천하는 이유는,

언제까지 해야 한다는 기한이 없고

분량 또한 없는 일이며,

내가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글을 써서 올리면 되거든요

 

게다가 다른 재택알바처럼

사람 상대하거나 영업 이런거 할 필요없이

오로지 글만 쓰면 되는

심플한 일이랍니다~

 

 

그리고 재택부업 일거리는

100여가지가 넘기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그에 대한 글만 쓰면 되거든요

 

그리고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를

제공해주는 곳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의 관리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보니...

다른 곳에서도 일 의뢰가 들어오더라구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그저 간단한 검색에다 쇼핑정도...

이런 실력의 컴맹이었던 제가

이렇게 주부일자리구하기에 성공해서

일을 배우고 시작했더니

용돈벌이를 넘어 월급을 받을 수 있게 되더라구요^^

 

 

지금은 전업주부로 지내면서

여유시간이 나면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기 때문에

하루 1~2시간 정도 글2개씩

열심히 올리고 있거든요

그리고 월 150만원 이상 월급을

11개월째 꾸준히 받고 있구요

 

제가 주부일자리구하기

성공했다고 했던 이유는...

바로 이 일이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일,

그러면서 여자평생직업 삼아도

손색없는 일이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저와 같이 일하시는 분들 중엔

60대 중,후반 주부님들,

퇴직후직업으로 선택하신 퇴직자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답니다^^

 

몰라서 못하는 거지

알게 되면 절대 손 놓을 수 없는 일!

제대로 배우고 시작하길

얼마나 잘했는지!

또 일하는 내내 전문가 분들이

관리와 도움 역시 지원을 해줘서

안심도 되고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주부일자리구하기에 성공해서

11개월째 하고 있는 이 일...

관심이 있다면 무작정 시작하지 마시구요

제가 재택부업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아래 남겨놓을테니

재택알바에 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고 난뒤 그때 결정해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