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 돈벌기 컴퓨터로 하고 있어요

 

요즘은 남녀노소 할것없이

아르바이트를 많이 찾고 계신데요

흔히 하는 아르바이트는 일하는 노동력에 비해

사실 턱없이 부족한 월급인데요

물론 돈벌기 위해 일을 하지만

일도 즐겁게 해야 능률이 오르는데

그렇지 못하면 한없이 힘들게만 느껴지죠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 돈벌기는 편하게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하고 있거든요

밖에서 고생하면서 일하는 게 아니라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이기에

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해오고 있어요

 

 

집에서 돈벌기로

저는 컴퓨터에 글쓰는 일을 하고

매달 직장인 부업으로 월급을 받아요

인터넷에 제품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고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아요

 

가끔 들어보셨을거예요

TV 뉴스에서나 기사에서

컴퓨터로 돈버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런데 사실 그게 너무

비현실적으로 돈을 벌기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일까 하는 의문이

처음에는 많이 들었는데요

그 정도로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해도

용돈벌이 정도는 벌 수 있겠지~하는 마음에

저도 도전을 해보리라 맘먹게 되었어요

 

 

이 일을 한지 어느덧 1년째이고,

현재 한달에 150만원 이상

돈을 벌고 있답니다

 

직장에서 월급 한 번,

집에서 돈벌기로 또 한 번!

그래서 경제적인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까지 생겨

요즘엔 살맛이 날 정도예요~^^

 

물론 처음부터 150만원 이상 번 건 아니고

첫달엔 30만원 가량의 수익을 시작으로

5개월이후 부터는 월 100만원 이상...

그렇게 차근차근 수익을 늘려서

현재 150만원 이상 돈을 벌게 되었어요

 

 

왜 수익이 다른지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집에서 돈벌기로 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예요

 

첫번째는 미리 원고료를 정하고

인터넷상에 글쓰기

두번째는 인터넷상에 글쓴 후

수익 기다리기

 

첫번째의 방법으로는

보통 한달 20~30만원

두번째의 방법으로는

월 평균 150만원 이상을 벌어요

이렇게 계산해보면 월 170~180만원을

벌고 있지만...

첫번째는 자주 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좀 들쭉날쭉 하네요^^;;

고정적으로는 월 150만원 이상이예요

 

집에서 편하게 하는 돈벌이기에

직장다니면서 알바로 편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두번째 글쓰기알바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주로 자격증, 교육정보, 온라인학원,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을

주제로 글을 쓰게 되는데요

인터넷상에 올린 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돼요

 

보통 글을 하나 쓰면

적어도 그 글 하나로 인해

3~5건의 유입건수가 생겨요

그 말은 즉,

글 하나로 최소 24,000원에서 40,000원

최대 28,800원에서 48,000원을

벌 수 있다는 거예요

 

 

글 쓰는건 보통 40분 정도 걸리고

그러니 시급으로 계산해도

정말 이만한 알바일거리가 없기에

그래서 제가 집에서 돈벌기를

포기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해요

 

제가 쓰는 글은 일회성이 아니라

인터넷상에 올려놓은 이상

계속 사람들에게 보여지고

그래서 꾸준히 노출이 되면서

수익이 생긴다는 거죠

 

그래서 글 하나로 10~15건 이상 나오고

40분 걸려 쓰는 글 하나로

10만원 이상도 벌 수 있는 일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부업으로 일을 해도

150만원 이상 돈을 벌 수 있었던 거예요

게다가 저는 하루에 글을 2개정도 쓰고 있고

하루에 1~2시간 정도만 일을 한답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일하는 시간도 자유롭기 때문에

저처럼 직장인투잡을 물론이고,

전업주부 부업으로도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답니다

 

그래서 재택부업 일거리를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가 너무 고마울 따름이네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제공해주고

그래서 안심하고 일할 수 있으니 좋고,

일거리 또한 100여가지 종류 넘게 있기 때문에

골라 일하는 재미까지 보고 있어요

 

 

여긴 16년이나 된 오래된 회사이고

그래서 그만큼 다양한 곳에서 인정받으면서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는 곳이예요

 

현재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활동하고 있고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면서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더욱 명성을 높이고 있어요

 

그래서 앞으로도 믿고 일할 수 있을거 같네요

쉽고 편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

저는 정년없이 평생직업 삼아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 돈벌기인 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재택부업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일단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타이핑알바 하는방법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